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스트레아
작성일 2011-06-17 14:48:11 KST 조회 3,370
제목
제라툴 혼자서 울트라리스트한마리를 상대할수잇을까요 ?

예언 이라는 동영상보면 히드라 1 ~2 마리를 사이오닉 검술실력 으로

 

혼자 잡던데 이번엔 히드라가 아닌 울트라 리스크 는 어떨까요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메뚜기저글링 (2011-06-17 15:09: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가 제라툴 옹을 발견할수 있고 제라툴옹이 허리가 아파서 꼼짝도 못하는 상황에서는 울레기가 이깁니다.
-행인 (2011-06-17 15:33: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네임드 질럿한테 떡실신 되는 울트라리스크가 네임드중에 최상위 네임드 라툴옹을 볼수나 있을까요 토라스크 정도면 어떻게 버텨볼수는 있을듯
[꽃]민들레 (2011-06-17 15:58:19 KST)
0↑ ↓0
센스 이미지
덩치가 클수록 둔하기 그지 없지...
아이콘 사과맛맹덕소다 (2011-06-17 16:14:53 KST)
0↑ ↓0
센스 이미지
툴형님이 올라타서 원샷하실것같은데
아이콘 Drake (2011-06-17 16:16:21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실상..
울트라같이 덩치 큰놈이 뒹굴뒹굴 구르고 이리저리 돌진하면
쪼끄만놈들이 어찌 방법이 있나요
그냥 몸에 깔려 죽을듯
아이콘 Drake (2011-06-17 16:18:14 KST)
0↑ ↓0
센스 이미지
울트라가 버로우만 해도 지진급일거같은데
Austria (2011-06-17 16:22: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피하면 돼져 . 울트라 버로우 해도 지진급 절대 아니고;; 버로우 하기 전에 썰리죠.. 게임상에서는 빠르지만 .
프로토스 신체 능력도 무시 못한답니다;
평지에서 싸워도 제라툴이 이길듯
아이콘 Drake (2011-06-17 16:47:48 KST)
0↑ ↓0
센스 이미지
울트라 키만해도 20미터인데..몸무게가 얼마나 나갈지..
이 덩치로 땅헤집으면서 뒹굴뒹굴하면 현실적으로 붙지도 못할거 같은데요
그럴 머리가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Austria (2011-06-17 16:48: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왜못붙음; 점프해서 찌르면 돼져 . 인간의 3~4배정도는 할텐데
아이콘 Doril_Magefont (2011-06-17 16:49: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주인공 보정이라 제라툴 이길듯
아이콘 Drake (2011-06-17 16:49:34 KST)
0↑ ↓0
센스 이미지
히드라 높이5.5미터 길이2.4미터 몸무게390kg
울트라 높이5미터 길이20미터 몸무게???
종족전쟁후 높이20미터 길이??미터 몸무게????
Austria (2011-06-17 16:50: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근데 왜요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6:52: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게임이 아니라 설정에 근거한 시뮬레이션이라면
제라툴이 점멸로 울레기 머리 위로 슥 이동한 다음에 머리를 공허의 힘으로 슥삭하면 끝날 듯
sunpine (2011-06-17 16:52: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크기 차이가 있기 때문에....
만약 제라툴이 울트라 머리를 잘라도 곤충도 머리없이 움직일수 있으니
원래 곤충이었고 더 진보된 울트라는 상관없을듯.
캠페인에선 울트라 제라툴 5방에 뻗지만
실제로 그럴것같습니까?
동영상에서도 히드라들과 크기차이도 컷었고 무엇보다 히드라들이 가시뼈도 안쏘고
약간 봐준(?)느낌이 나죠.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6:53: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단 프로토스는 육체적으로 가장 고등한 종족입니다.
네임드 질럿이 울레기 1:1로 잡고 이런 것만 봐도 상상을 초월한 전투력..
물론 제라툴이 딴생각하다가 차에 치이듯이 울트라에게 얻어맞으면 죽겠죠
아이콘 Drake (2011-06-17 16:53:56 KST)
0↑ ↓0
센스 이미지
계산상 종족전쟁후 울트라
높이20미터 길이 80미터?!
히드라랑 울트라랑 크기/무게 비율이 같다고 치면..(히드라보다 울트라가 더 무겁겠지만)
히드라가 2.4*2.4.*5.5*x=390kg
울트라가 20*20*80*x=393939kg
대충 잡아도 400톤은 나오네요..이게 뛰어댕기는데 지진이 안남?ㅋ
Austria (2011-06-17 16:54: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접에서 어찌쏨; 제라툴을 인식하려면 가까이 와야됄텐데 (감시군주x라면 )
울트라 머리 자르고 다시 몸을 조각내면 돼져
Austria (2011-06-17 16:55: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겨우 400톤가지고 지진이 날까요?
그리고 그건 추측이져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6:55: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400톤짜리가 뛰어댕긴다고 지진이 일어나진 않음 땅만 파이지
아이콘 Drake (2011-06-17 16:55:44 KST)
0↑ ↓0
센스 이미지
400톤짜리 뛰어댕기는거 바로 옆에 있으면 그게 지진이나 마찬가지지...
Austria (2011-06-17 16:56: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설정이 제대로 밝혀진게 없는데 어찌암 그리고;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6:56: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히터 규모 3정도의 미진도 원자탄 100개 정도 분량의 에너지가 필요합니당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6:57: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400톤이 뛰어다닌다고 흔들릴 정도로 지반이 연약하면 빌딩은 어떻게 세웁니까..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6:58: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63빌딩만 해도 15만톤인데 그럼 그게 휘청거릴때마다 대지진?
아이콘 Drake (2011-06-17 16:58:13 KST)
0↑ ↓0
센스 이미지
ㄴ진원이랑 거리에 따라 받는 충격이 다르겠죠?
아이콘 Drake (2011-06-17 16:59:06 KST)
0↑ ↓0
센스 이미지
63빌딩이 뜁니까? 뛰어요?
Austria (2011-06-17 16:59: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그러니까 400톤짜리가 뛰어다녀도 괜찮음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6:59: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뭐 여기서 진원거리를 수학적으로 증명할 생각은 없는데 아무튼 400톤짜리 정도가 뛰어댕긴다고 절대 땅 안 흔들립니당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6:59: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5만톤이 흔들리는거랑 400톤짜리가 점프하는거랑 어느게 더 충격이 클 것 같음??
아이콘 Drake (2011-06-17 17:00:25 KST)
0↑ ↓0
센스 이미지
ㄴ1층이 흔들려요?
Austria (2011-06-17 17:00: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지진나면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01: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뭔 1층이 흔들려요 지하 수십미터에 철근 박아놓고 건물 세우면 그 건물이 흔들리는 충격이 지면까지 전해지는게 당연하지 않습니까, 생각좀 하세요
아이콘 Drake (2011-06-17 17:01:36 KST)
0↑ ↓0
센스 이미지
지면까지 안 전해지게 공사하니까 안전한거지 생각좀하세요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01: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 충격조차 옆에서는 못느낀다는겁니다. 400톤이 뛰어다닌다고 지진이 일어나면 대도시는 예전에 멸망했죠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02: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뭔 초과학기술을 씁니까 지면까지 안 전해지게
분산되는 것 뿐이지 그 에너지는 사라지는게 아닙니다.
Austria (2011-06-17 17:02: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5만톤짜리가 어쨌든 400톤가지고 제라툴이 몸이 흔들리진 않음
또 어디서 싸우는지 조건을 제시하셔야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03: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야말로 지면으로 무게가 실리는게 아니라 이동하는데 에너지를 쓰는겁니다. 땅이 울릴 이유가 더욱 없죠. 만화나 영화 연출을 너무 많이 보신듯
Austria (2011-06-17 17:04: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런건 그리고 누가 이길거 같다 추측을 해야지
이러니까 당연히 이럴꺼라고 단정지으면 안댐
아이콘 워필드 (2011-06-17 17:08:55 KST)
0↑ ↓0
센스 이미지
지진 유무와 승패는 별 관련이 없어요.
제라툴 정도의 공허 능력이면 울트라 기절시키는건 일도 아닐텐데 당연히 제라툴이 이기겠죠.
아이콘 Drake (2011-06-17 17:09:30 KST)
0↑ ↓0
센스 이미지
만화나 영화 연출을 너무 많이 보신듯

키 20미터짜리를 한명이서 잡을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시다니
아이콘 Drake (2011-06-17 17:10:05 KST)
0↑ ↓0
센스 이미지
위필드//그쪽 능력은 생각못했네요 차라리 이런 반박이 낫지
위 두분은 그냥 어휴..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13: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만화나 영화 연출이 아니라 프로토스인이거든요;; 테란을 말한거 아니거든요 어디서 드립질이세요. 울트라가 지진 일으키는건 물리학적으로 불가능한 소리니까 태클건거지 님은 어디서 그냥 근거도 없이 드립질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14: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옛말에 사람이 밑천은 드러내면 안 된다고 하는데 님은 밑천이 아니라 그냥 바닥까지 드러남
아이콘 Drake (2011-06-17 17:16:03 KST)
0↑ ↓0
센스 이미지
지진이라는 단어 하나에 태클걸지 말고요 좀 제바알

저 덩치가 뛰어다니면 근처 땅 울리는게 어느정도일지 상상이 안가세요?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17: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글쎄 별로 땅 안울려요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18: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당초에 땅이 울려서 주변 사람들이 비틀저릴 정도면 그걸 지진이라고 하는거라구요
제가 이런 것까지 설명해야겠습니까
아이콘 Drake (2011-06-17 17:18:49 KST)
0↑ ↓0
센스 이미지
말을 해도 알아듣지를 못하니 이길 자신이 없다.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19: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땅이 뭐 판넬로 조각조각나있는 것도 아니고 하다못해 국지로 땅이 흔들리려면 규모가 400톤 가지곤 안 되겠죠??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19: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거기 계세요?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20: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네? 당신이 생각을 잘못 하고 있는건 땅이 얇은 판막인것도 아니고 모레가 돌로 가득찬 하나의 필드라는겁니다. 수미터만 일부 흔들리거나 하는건 있을 수 없어요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21: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양탄자 위에 올라탄 사람을 양탄자를 흔들어서 쓰러트리는게 아니란 말입니다.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7:24: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뭐 당췌 땅이 흔들리는 것 자체야 사람이 걸어다녀도 흔들리긴 하죠, 그런데 당신은 지금 그런걸 이야기하는게 아니지 않습니까? 분명이 느껴질 정도로 땅이 흔들리려면 에너지 분산같은걸 역학적으로 고려해서 400톤이 아니라 무지막지한 힘으로 때려박아야 한다는겁니다.

진동이란건 고르게 퍼지지 어느 한 곳에 뭉쳐있지 않아요, 당신이 계속 헛소리를 하는건 그런 사전 지식 없이 머릿 속에 들어있는 이미지만을 근거로 비현실적인 이야기를 하기 때문이죠
아이콘 kasumiz (2011-06-17 17:31: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라툴이 이길확률이 극히 높음. 그냥 간단하게 공허능력으로 기절시키고, 머리 근처에 점멸해서, 칼 박아넣은다음에 점멸로 빠져나오면 되요.
울트라가 덩치가 크기야 하지만, 불시의 기습이 아니고선 제라툴을 이긴다는건 좀 힘든일이죠.
아이콘 kasumiz (2011-06-17 17:39: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게다가 울트라만한 덩치로 몰래접근이 무리. 울트라가 접근해오는 것만으로, 땅이 울려서 휘청거릴정도이 진동이 일어나진 않을거 같아요. 단지 땅이 살짝 울리다는 것 정도는 느낄수 있겠죠. 야수의소굴로에서도 그정도가 땡이었던 것 같음.
아이콘 투슬리스 (2011-06-17 17:54:45 KST)
0↑ ↓0
센스 이미지
울트라 개털리죠. 제라툴이 칼 한번 휘두르면 다리가 써걱 잘려나가고 울트라의 카이저블레이드따위는 증발
아이콘 Seraphs (2011-06-17 17:56:22 KST)
0↑ ↓0
센스 이미지
ㅋㅋ.. 역시 vs 설정글이 흥하네
아이콘 소원감귤 (2011-06-17 17:56:56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근데 만화나영화를 많이보신듯 이 아니라 이거 만화나영화맞는데
프로토스가 게임상에서나 ㅄ이지 설정상으론 전투력으로는 최강입니다.
저그는 원래 물량으로 압도하는 종족이고 그중 가장 강력한 병기가 울트라리스크지만
제라툴한테나 상대가 되나요;
아이콘 Seraphs (2011-06-17 17:59:45 KST)
0↑ ↓0
센스 이미지
설정상 케리건같은 사이오닉 먼치킨이 아닌 이상 접근전 최강자는 제라툴이라는..
아이콘 hsh0908y (2011-06-17 18:01: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 그렇게 안큽니다.
높이 5m정도밖에 안됨
높이만 치면 테란이 프로토스바라보는정도 높이
아이콘 hsh0908y (2011-06-17 18:02: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참 제라툴 루저라서 레이너만하지ㅋ 깜빡했음
아이콘 Seraphs (2011-06-17 18:06:56 KST)
0↑ ↓0
센스 이미지
ㄴㅋㅋ 제라툴 키도 거진 3m 됩니다
sunpine (2011-06-17 18:09: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블쟈의 친절한 제라툴 세계관에 따르면....
'제라툴은 수세기에 걸친 수련 덕분에 근접전에서는 그를 따를 자가 없습니다'....
뭐 오딘이나 전투순양함,브루탈리스크같은 너무나 거대한 기계나 괴물은 이길수 없겠죠.
(근접전이라니...공중유닛이나 제라툴이 근접하지 못하게 한다면 100%승인가?)
쨋든 울트라정도면 제라툴성님이 이기실듯
운나쁘게 밟힐경우 재빨리 점멸로!!
이런 경우의수가 너무많으니 위에분들처럼 공허의힘으로 간단히 제압
등은 너무...울트라 신경기생충도 안걸리는데.
치고받고 제라울이 이길확률이 높다는게 답인듯....
sunpine (2011-06-17 18:12: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제라툴이 동영상에서 히드라보다2배정도 작아보이는데
울트라가 히드라와 키가 비슷할것 같습니까?
위의 울트라 크기말씀하시는 분들.
sunpine (2011-06-17 18:14: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눈이 빨갛게 빛나는 히드라는 추적도살자(헌터킬러)입니다.
동영상 후반부에 케리건 팔아래로 기어드는 저그유닛은
헌터킬러입니다(눈이 빨갛게 빛나니까요)
아이콘 집정관[흑마술사] (2011-06-17 18:14:35 KST)
0↑ ↓0
센스 이미지
어떤 네임드 질럿이 점프해서 울트라 헤드샷 먹이는 판에
점멸까지 가능한 제라툴하고 붙이면......
아이콘 메뚜기저글링 (2011-06-17 18:25: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왜들이래요 스타1부터의 실질적인 주인공인 제라툴 옹을 이기는것은 악당역할하는 캐리건 여사밖에 없는데
아이콘 (다크) (2011-06-17 18:29:50 KST)
0↑ ↓0
센스 이미지
스 1 부터 나오고 게임상으론 점멸과 공허의 감옥까지 쓸수 있는 네임드 영웅이랑
울트라랑 뜨면 누가 이길까요
[Defiler] (2011-06-17 18:39: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게 그렇게 싸울만 한 일인가요..;;
비트겐슈타인 (2011-06-17 19:09: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efiler] // 재미있잖아요
아이콘 hsh0908y (2011-06-17 19:12: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Seraphs//제라툴 키 인간만합니다.
갤디터로 뜯어봐도 모델이 인간만하고
'제라툴의 경고', '예언' 영상에서도 인간이랑 비슷한 키로 나왔습니다.
사실 2미터가량의 키도
암기쪽이 키 원래 작음(아닐수도)+늙어서 허리 굽음+그중에서도 루저
이렇게 보면 억지도 아니예요
Austria (2011-06-17 19:30: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못알아듣는건 본인인데 ㅋ 진중권같네
아이콘 Eligor (2011-06-17 19:37: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라툴 쨔응을 뭘로 보는거야?
아이콘 Seraphs (2011-06-17 21:01:11 KST)
0↑ ↓0
센스 이미지
hsh0908y / 갤디터 모델은 ㅡㅡ..... 그건 갤디터구요.. 제라툴 경고영상 다시 보시고 레이너랑 천장 사이의 거리랑 제라툴과 천장 사이의 거리 비교해보세요
아이콘 Seraphs (2011-06-17 21:09:36 KST)
0↑ ↓0
센스 이미지
hsh0908y / 친절하게 스샷 올려드립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DSS_토모에_마미 (2011-06-17 22:51: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Starcraft Frontline 에서 나온거에 의하면 광전사 카스티아나가 혼자서 울트라를...카이저 블레이드를 밟고 달려올라가 머리를 콱!! 하면서 썰던데...

제라툴이라고 못할꺼 없지용 .......
아이콘 GoodGirlGoneBad (2011-06-17 23:18:09 KST)
0↑ ↓0
센스 이미지
드레이크 저 사람 말투 왜저럼
Covenant (2011-06-18 00:09: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400톤이라고 확정짓는거솓 웃기고 400톤가지고 지진이 어쩌고해서 이긴다는것도 우습네 ㅋㅋㅋ 그래서 그게 승패에 무슨 연관이 있다는건지 공허의 감옥같은거 안쓰고도 점프에서 대가리에 워프 블레이드만 박아넣어도 이길판에.. 그리고 400톤 정도로 지축이 울릴수는 있겠죠 근데 그게 뭐 어쨌다는거죠? 지진은 무슨;
홧병차 (2011-06-18 00:29: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가 뛰어다니면 지진이 나나요?
로 제목 바꾸는거 추천
아이콘 Drake (2011-06-18 10:23:20 KST)
0↑ ↓0
센스 이미지
http://www.playxp.com/sc2/story/view.php?article_id=1790769&search=1&search_pos=&q=
설정상 키만 20미터구요 (옛날 울레기들은 키5미터짜리 조그만 놈들이죠)
키4배면 부피는64배 몸무게도 64배..보단 적겠지만..
전 이만한 괴물이 '지진급'이랬구요
얌전히 사뿐사뿐 걸어다니는게 아니라
땅 다 갈아엎으면서 뛰어다닐거라구요

공허의힘 이런거 생각을 안했지만
육체적인 능력으로'만' 치면 절대로 인간형이 이길수 없는 덩치라는거
조금만 생각해보시면 아실텐데

키20미터면 아파트6~7층짜리에
키작을때랑 몸길이 비율이 같다면 길이80미터 뒷발로 선다면 아파트 20층이상가는 높이
이걸 2~3미터짜리 인간형이 1:1로?

반박을 할거면 제대로 좀 해보세요
숫자 계산이 틀렸다던가
공허의힘의 위력이 어느정도니 어찌어찌하면 이길거 같다던가
Knight_minkyu (2011-06-18 12:47: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위에 분... 위에도 언급된 거 같던데 설정상 케리건같은 12등급짜리 먼치킨을 제외하면 근접전은 제라툴이 최강입니다. 울트라는 근접유닛이죠? 설정이 그렇다면 그런겁니다. 설정 부분에서 토 달면 곤란해요. 이건 루카스가 다스베이더가 황제보다 약하다고 했는데. 어떤 팬이 아님 다스베이더가 황제보다 훨 쌤 이러는 거랑 똑같아요 그리고 제라툴은 공허의 힘을 다루는 암흑기사 중에서 최고의 네임드 급입니다. 암흑기사들이 벤 자리는 공허 저 어딘가로 넘어가 복구가 불가능하답니다.
비트겐슈타인 (2011-06-18 13:42: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왜 게임 설정은 다 뒤엎고 당신이 생각하는데로만 이야기를 풀어나갑니까?
비트겐슈타인 (2011-06-18 13:48: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파트 6~7층짜리를 상대로 2~3미터 짜리가 이기면 안 되는 필연적인 법칙이라도 있나요
손가락 하나만한 말벌에 쏘여서 죽는 사람이 미국에만 한 해에 500명입니다.
그 논리로 생각하면 울트라랑 제라툴 덩치보다 훨씬 더 차이나는데 어떻게 설명할겁니까
말벌과 인간이랑 제라툴과 울트라의 경우는 다르다고요?
넵 물론 다릅니다. 제라툴은 덩치를 떠나서 그냥 전투력 설정으로도 울트라보다 쎄거든요
비트겐슈타인 (2011-06-18 13:50: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가 제라툴 이기는건 그냥 댁 생각이고요, 자기 생각은 그냥 혼자 하세요 다른 사람한테까지 말도 안 되는 억지 논리로 납득시키려고 하지 말고
아이콘 kasumiz (2011-06-18 13:50: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데 Drake님 말대로면요. 레이너 4인파티가 어떻게 울트라리스크를 잡을수 있었죠?
님 말대로면, 레이너 파티 울트라 나오자마자 다 전멸했어야 됬는데요?
아이콘 Drake (2011-06-18 14:14:40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놔 이사람들
육체적 능력으로만 하면 제라툴이 20미터짜리 울트라한텐 이길수 없을거같다구요
말 좀 알아들으세요
자기 맘대로 해석해서 태클걸지 마시고
아이콘 Drake (2011-06-18 14:16:43 KST)
0↑ ↓0
센스 이미지
설정상 제라툴이 제일 쌔니까 다이긴다느니

말벌? ㅋ 그럼 사람이 잡는 말벌수는 몇마릴까요
비트겐슈타인 (2011-06-18 14:22: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육체적 능력이 뭘 말하는건데요, 그냥 힘싸움? 울트라랑 제라툴이랑 팔씨름이라도 합니까
아니 그리고 울트라보다 제라툴이 힘이 더 쎈지 어떤 근거로 아십니까? 관련 설정은 없는걸로 알고 그냥 단지 크기로 인한 '추측'이죠? 그럼 단정짓지 마세요 근력이 근면적에 비례하는건 맞는데 프로토스의 단위면적당 근력이랑 저그의 단위면적당 근력에 관한 설정은 어디에도 없거든요

당췌 크기가 몇배 크니 근력이 몇배 더 강할 것이다 이런 예측 자체가 무의미하단 말입니다. 울트라가 비곗덩어리인지 근육질인지 관련된 명확한 근거가 있으십니까? 없죠, 그냥 추측일 뿐이란 말입니다. 그럼 그런 추측으로 왈가왈부 하지마세요

제라툴이 울트라를 이긴다는건 명백하게 설정에 있는 일이니까 주장하는거고
뻔히 지는데 신체적이니 뭐니 조건을 달아서 있지도 않은 가정을 하는건, 그 자체로는 문제가 없지만 그걸로 상대방이 엉터리니 뭐니 말하는 것 자체가 민폐란 말입니다.
알겠어요? 당신 존재가 민폐라구요
비트겐슈타인 (2011-06-18 14:23: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그리고 인간이랑 말벌의 전쟁 따위에는 관심 없습니다.

당신의 그 맹랑한 '덩치가 크니까 이긴다'라는 주장이 얼마나 똥덩어리인지 알려주고자 예시로 든 것 뿐이니까 말벌이랑 전쟁은 혼자 하세요
아이콘 Drake (2011-06-18 14:24:18 KST)
0↑ ↓0
센스 이미지
일단 xp상에서 제라툴의 전투력 설정같은건 못찾겠는데
링크라도 걸어봐 주세요
그냥 설정상 제일 쌔니까 이김 이게 무슨 논리인가요?
아이콘 Drake (2011-06-18 14:26:12 KST)
0↑ ↓0
센스 이미지
진짜..
말을 해도 알아듣지를 못하니 이길 자신이 없다.
비트겐슈타인 (2011-06-18 14:31: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프론트라인이나 설정집에 있는 내용은 링크 걸만한 것도 없고 발췌하자면 칼날여왕과의 접전에서도 신에 필적하는 12등급 사이오닉 능력을 순식간에 무력화 시켰다는 부분이랑, 오랜 세월을 걸친 수련으로 인해 제라툴을 근접전투에서 당해낼 것이 없게 되었다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상 제일 쌔니까 이김 이건 논리가 아니라 사실입니다. 주장이 아니라 그 세계관의 창조주가 그렇게 정해놓은 것이란 말입니다. '예외적'을 제외하곤 말이죠, '일반적으로' 최강이라는 말이란겁니다.
비트겐슈타인 (2011-06-18 14:31: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당연히 못이기죠 논리도 주장도 엉망인데 그냥 억지부린다고 이기겠습니까
아이콘 kasumiz (2011-06-18 14:38: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드레이크 저분은 켐페인 안 해봤나요? 캠페인에서 맨처음 제라툴 조종할때 분명히.. 오랜 세월을 걸친 수련으로 제라툴을 근접전투에서 당해낼 것은 없다. 라고 팁 정보로 나올텐데요;;
Marshall. (2011-06-18 14:46: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설정상 제일 쌔니까 이김 이게 맞는논리가 아니면 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 세계관논쟁에서ㅋㅋㅋㅋ
Marshall. (2011-06-18 14:49: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무래도 전문적인 어그로꾼인것같은데요ㅋㅋ 이렇게 말 못알아먹는사람은 흔치않음
Covenant (2011-06-18 15:56: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짜 말을 해도 못알아들으니까 이길 자신이 없다는 말이 우리가 해야할것 같은데요? 댁이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달려라광파추 (2011-06-18 16:41:15 KST)
0↑ ↓0
센스 이미지
drake 저건 뭐.... 몇살인거야...
비트겐슈타인 (2011-06-18 22:32: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리플 100개 채우고싶당
아이콘 집정관[흑마술사] (2011-06-18 22:43:35 KST)
0↑ ↓0
센스 이미지
└님이 그러니까 왠지 저도 채우고 싶음
아이콘 집정관[흑마술사] (2011-06-18 22:45:36 KST)
0↑ ↓0
센스 이미지
[댓글돌이] 댓글 100개 돌파!
Knight_minkyu (2011-06-19 02:31: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rake///제라툴 설정은 공식 스타2 홈피에 가보시죠? 친절하게 잘 나와있습니다만? 수많은 분들이 설정과 자세한 설명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억지를 부리시네요.. 님이 그 좋아하는 수학적 논리근거도 스타크레프트라는 환타지상에서는 변수 앞에서는 어쩔 도리가 없습니다.. 괜하게 진중권이 꺼낸 애기 꺼내서 역 관광 당하지 마시고 그냥 가만히 계시죠?
아이콘 메뚜기저글링 (2011-06-19 22:43: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코끼리가 덩치가 크다고 사람 이깁니까?
...
제라툴이 가진 워프블레이드만 해도 못자르는것이 없는걸로 설정되어 있는데
울트라가 이길 수 있다고 봅니까?
정말 제라툴옹이 노쇠해서 아이구 허리야 하고 스스로 쓰러져주지 않으면 울트라는 못이겨요;
아이콘 옥수수수염차 (2011-06-23 03:23:09 KST)
0↑ ↓0
센스 이미지
성지라고 해도되나 이걸 ㅋㅋㅋ

순례나 해야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