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오렌지마멀레이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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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3-01 06:13:20 KST | 조회 | 5,1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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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s 테란전 10관문 찌르기. 리플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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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야 2900점대 서 놀고 있는 프토 유접니다.
입구를 안막는 테란이 상당히 많아졋습니다. 그래서 고안해넨. 10관문 1광>1광>코어>1광>1추.
이후 패스트거신+사업.러쉬입니다. 초반 일꾼동원해서 당연히 막히지만 초반일꾼 동원은 늦은 테크를 의미 하죠.
사업된 2거신으로 적진 밀엇을때 바이킹 나왔습니다.
장점: 흔들기 이후 패스트 사업거신으로 경기 끝내기.
단점: 초반 탐사정수 부족. (입구 막는테란에겐 1광 이후 바로 코어 증폭전부 연결체에. 1광1추적
액션으로 벙커 강요. 로 만회.)
테란전 중후반 운영이 너무 힘들고 많이 졌었는데, 본인은 이걸로 테란전 승좀 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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