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알수없어_저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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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6-24 22:44:01 KST | 조회 | 5,517 |
제목 |
vs T : 테란전 운영&올인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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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가 생각하기에 테란전에서 바퀴는 필수인거 같습니다.
2. 테란이 요즘 트리플을 자주갑니다.
3. 운영형 빌드지만 올인도 가능해야합니다.
시작.
15앞 17못 17대군주 19(2퀸+1저글링) 24대군주 저글링추가(2~4)(사신을 몰아낼 정도) 2퀸 추가 34대군주 34~36 2추출장
6분에 트리플+바퀴소굴. + 대군주 밀어넣기
가스관리 첫가스 100 발업 다음 가스 100 번식지 - ⓐ
번식지 가면서 2추출장 추가 + 2진화장 + 바퀴 4기.
근접 공업, 방업 하면서 맹독충 둥지.
트리플 활성화하면서 바퀴 or 뮤탈둥지
이후 운영.
ⓐ : 여기서 상대가 트리플. & 탱크를 안뽑는 빌드라면
번식지 먼저 가고 저글링 발업을 하지않습니다..
업그레이드를 발사 공업, 방업을 합니다..
번식지 완성되면 바퀴 발업을 합니다.
인구수 116까지 뚫고 최대한 들키지 않고 바퀴를 모읍니다.
발업이 완료될 즈음에 러쉬를 갑니다.
뮤탈둥지를 올리면서 오버 하나만 더찍습니다.
계속 바퀴찍으면서 올인.
이 운영의 좋은점은 트리플가는 테란의 배를 쨀수있다는 것입니다.
바퀴를 들키지 않는다면 마린과 화염차에게 절대로 죽지않으며
불곰이 나와도 최대 3~4기 뿐이라 점사하면 그뿐.
벤시일경우 땅굴 4여왕 같이가면 털어버릴수있습니다.
이 빌드는 다이아 리그까지밖에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올인은 알터짐 프로스트 같이 넓은 곳에서는 쓰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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