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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yxPyro
작성일 2012-05-13 04:33:59 KST 조회 6,9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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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vsZ 저그전 밴시 트리플 [운영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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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여왕의 지상 사거리 3->5 패치로 인해


저그전 초반 압박을 책임지던 화염차 또는 사신의 위력이 많이 약해졌습니다.


그래서 만들어본 1가스 밴시 트리플 빌드입니다.


-----------------------------------------------------------


[기본 빌드]



9 보급고


12 병영


14->15 넘어가는순간 바로 가스


해병 하나와 궤도사령부


16 앞마당 16보급고


16 건설로봇


17 해병


18 군수공장


보급고 지었던 일꾼으로 앞마당 벙커


군수공장 완성되자마자 우주공항


군수공장 기술실과 병영 2개추가


앞마당에 보급고 심시티


밴시와 해병 계속 찍어주면서 사령부


3가스 추가 - 2 공학연구소


3 밴시까지 누르고 가스 되는대로 병영에 기술실 하나 부착 - 전투자극제와 방패 업그레이드


3 밴시 생산후 군수공장과 스왑


해탱의 체제


[주의사항]



첫 벙커는 앞쪽보다는 뒤쪽에 수비적으로 짓는걸 추천합니다.



극초반을 책임질 화염차가 없기 때문에 링링올인이 올시에 앞쪽 벙커는 매우 위험할수가 있습니다.


밴시는 절대 무리하면서 잃지 마시고 최대한 살려주면서 점막 못넓히게, 3멀 못먹게 하는 용도로 사용하세요.


병영 3개에서는 끊김없이 꾸준히 해병을 생산해주세요.


3밴시까지 누르고 나서는 광물이 폭팔적으로 늘어나는 타이밍입니다. 병영 마구마구 늘려줍니다.


[요약]



인단 필자는 다이아리거이기 때문에 상위 리그에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초반압박도 하고 트리플도 빠르면서 업그레이드도 절대 늦는게 아니기 때문에


꽤 괜찮은 빌드라고 생각합니다.


잘 보셨다면 추천+1 !! 눌러주세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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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레지오마리애 (2012-05-13 05:18: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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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깔끔한 설명 좋습니다.
혹시 리플도 공개 가능하신가요?
펩시콜라 (2012-05-13 05:46: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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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임.
3벤시 보다는 2벤시 1밤까가 더 좋음
하아안 (2012-05-13 09:28: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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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좆사기빌드 ㅡㅡ 네 3밴시보다는 2밴1밤까가 더 좋습니다 국방이 개사기임;;
아이콘 노스테베 (2012-05-13 11:06: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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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좆사기빌드요. 상위가서도 통합니다. 이거 카운터가 패뮤인데 요즘에 패뮤쓰는 저그가 열에 하나는 되나요?ㅋㅋ 별마~그마 ell까지 통하니 걱정마시고 연마하시면 저그전 쉬워질껍니다. 글구 3밴시보단 역시 2밴시 1밤까가 점막 원천봉쇄 가능해서 개좋습니다. 이거 제가 제일 싫어하는 빌드.
아이콘 시에맑음 (2012-05-13 11:58: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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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써보니 확실히 좋네요ㄷㄷ
추천 박고 갑니다~
아이콘 NyxPyro (2012-05-13 14:16: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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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지오마리애// 아직 제가 깔끔한 리플을 못구해서... 구하게되면 올리겠습니다 :)
아이콘 NyxPyro (2012-05-13 14:18: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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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저도 2밴시 1밤까가 더 좋다는것엔 동의합니다. 그런데 이빌드는 늦은 1가스로 가스를 정확하게 최적화시킨 빌드이다 보니까 1밤까를 누르면 해병의 업이 상당히 늦어지더라구요;;
작은잡금 (2012-05-13 14:51: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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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한게있는데 2밴뽑고 밤까 생산하는게 좋나요? 아니면 1밴뽑고 밤까뽑은뒤 밴시뽑는게 좋나요?
아이콘 NyxPyro (2012-05-13 15:09: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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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잡금// 밤까봅으시려면 2밴시 1밤까 순밖에 안됩니당.. 가스땜에
아이콘 wannabeJS (2012-05-14 01:48: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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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생각해도 2밴1밤까가더괜찮겠네요 스캔안쓰고 점막다깨부수면 그만큼 저그가 빡치기 쉽상입니다
그러고나서 적당한타이밍에 1/1/1식으로 해탱밴밤까로 조이면 강할것같네요
아이콘 ChuN. (2012-09-13 14:59: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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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트리플인데 우주공항타이밍에 2병영 늘리면 3사령부가 늦지 않나여? 꾸준히 마린찍으면 보급고도 지어야할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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