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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zurel
작성일 2011-05-17 16:49:59 KST 조회 528
제목
프로토스 차관시스템을..

1.파일럿에서 소환되는거 없애고 분광기를 더싸고 빠르게 나오게 해서 활용하게 하던가
2.파일럿에서 소환하게 할꺼면 언덕위쪽까지 소환은 막아야 한다고봄...
그리고 이번패치의 건물짖는 파일럿 범위 좁히는 뻘짓은 좀 아니라고 보는데 말이죠..

1번으로 하면 좋은게 일반관문과 차원관문 적절한분배가 요구되서 좀 더 전략적으로 되겠죠...

프징징들이 들고 일어나면 양심적으로 언덕위는 소환안되게 해야한다고봄....

 

그리고 사신 버프좀...패치한방으로 희대잉여로 자리 잡은 불쌍한 사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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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생 (2011-05-17 16:51: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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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사신 컨셉 일케 잡으면 재밌을텐데
공격력 2x2, 체력 25
생산시간 20초, 니트로(군수공장조건삭제)상향
이거면 진짜 사신 정찰병으로 컨셉 지대루일텐데
아이콘 텍사스마린 (2011-05-17 16:5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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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광기 쓰는건 진짜 동의한다 분광기 쓰는사람이 래더에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쓰레기취급 받는 시점에서 이 주장이 힘을 받아야 한다고 봄
아이콘 NA_Solid (2011-05-17 17:20: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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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광기 한기 분량으로 별로 할수있는게 없죠. 업 안하면 느려서 걸리면 사망인데다.
아이콘 Azurel (2011-05-17 17:28: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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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_Solid// 그러니 분광기를 개선해서 쓰게 하자는거죠...속업이 있어도 기본속도도 어느정도 빠르게 생산속도도 빠르게 가격도 싸게..차관이 분광기에서만 나오면 과연 한기만 만들까요?
게임 만들당시 파일럿 소환자체가 분광기 잉여를 만든셈...
아이콘 NA_Solid (2011-05-17 18:40: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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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아무리 그래봤자 억지로 강요하는것 밖에 안됨. 차관이 꼭 파일런에 소환 가능해하는 이유가, 분광기가 없을수는 있지만 파일런이 없을수는 없기 때문이죠. 차관에서 페널티 없이 소환이라는 컨셉 자체에 문제가 있으신거 같은데 솔직히 차관 컨섭은 절대 안바뀌니 포기하세요 ㅋ 물론 2번은 별로 나쁘지는 않은거 같긴 한데 최소한 건물은 지을수 있어야 할거 같군요.
아이콘 Azurel (2011-05-18 01:01: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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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_Solid // 억지로 강요를 해보려고 한거죠ㅋㅋㅋ 어차피 되지도 않을꺼고 원래 편하게 살던사람들은 절대로 불편하게 바꾸는거 용납을 못하기때문에라도 처음부터 이렇게 할꺼 아니였음 바꾸는건 불가능이죠....위에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소환자체 컨셉에는 아무런 문제는 없습니다..그저 스타2 발매시작부터 잉여인 분광기가 안타까울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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