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0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데뷔
작성일 2011-09-12 21:08:25 KST 조회 675
제목
프게에 테란행요 글읽고 보는건데



이것도 전부 종특이라생각하는데


저그종특-생체로 건물이나유닛이나 체력이 달면  자동으로 체력이 계속참 계속~


토스- 보호막이 건물이나 유닛이나 자동으로 계속참 계속~(심지어 실드업도 따로잇음)


근데


테란은?


뭐 자동으로 체력이차나? 생체라고 해병이 자동으로 체력이차지는 않는데 말이지...


그리고 건물빨피되면 체력 수수숙 까지는건 뭐 어덯게설명할거임?


행요에 리페어 사기 소리지껄일거면 그냥 전부 건물 체력 같게하고 실드 이딴거없고 체력회복이딴거없고


하자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147154 (2011-09-12 21:12: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왜 맨날 종특은 테란 종특만 젤 좋음??
아이콘 고기는생선맛 (2011-09-12 21:12: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날아뎅기면됬자나
근데 난 토스전에 행요는 그닥 효과없는거같은데
저그전은몰라도
147154 (2011-09-12 21:13: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1 때는 테란은 벙커+리페어가 강력한 대신 인구수 없는 지상방어타워 없는게 종특인데 스2는?
테란은 건물 방어업은 왜 있음?
아이콘 데뷔 (2011-09-12 21:14:36 KST)
0↑ ↓0
센스 이미지
보통 건물방어업하나?
MirrorMoon (2011-09-12 21:14: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고기는생선맛 // 충분히 효과 있음. 주병력이 움직이지 않는 한 멀티 견제 자체가 불가능하니.....-_-; 행요 아니고 궤사 보면 오히려 반가움. 그리고 고맙고(...)

솔직히 행요 자체를 욕할 생각은......있음. 행요 하나 + 포탑 2-3개면 병력 주둔시킬 필요도 없으니.......개인적으로는 테란에게도 무인구 방어탑 주고 행요는 삭제했으면 함. 효율이 너무 좋아;;;
god-dog (2011-09-12 21:15: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1때 테란은 인구수 안들어가는 지상방어타워는 없지만 충분한 효과를 거두는 인구수 안들어가는 마인이 있는게 종특인데 스2는?
god-dog (2011-09-12 21:15: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솔직히 행요 대신 마인있었으면 좋겠다 스1처럼
147154 (2011-09-12 21:16: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마인이 방어타워임? ㅋㅋㅋ 멀티 방어 마인으로 함?
아이콘 데뷔 (2011-09-12 21:16:37 KST)
0↑ ↓0
센스 이미지
?
MirrorMoon (2011-09-12 21:17: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갓독 // 솔직히 그건 진짜 아닙니다. 마인으로 멀티방어하는 건 아니잖아요 -_-
god-dog (2011-09-12 21:18: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마인으로 멀티 리콜방어, 본진 리콜방어, 입구쪽 방어 이런거 다 하는데 ㅋㅋㅋㅋ

스1 경기좀 보고 오시길
147154 (2011-09-12 21:18: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1은 탱크를 갖다뒀음 모를까 뭔 마인을 ㅋㅋㅋㅋ
스2는 탱크는 그대론데 행요 서비스
god-dog (2011-09-12 21:19: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스1탱크 스2탱크 비교하라면 당연히 스1이 좋음

그리고 마인도 진심으로 방어용으로 쓰일때도 많으니 스1경기나 보고 오시길

그렇다고 마인이 수비용으로만 안쓰인다는건 인정함
아이콘 고기는생선맛 (2011-09-12 21:19: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흠 행요랑 병력이랑 같이 싸우면 어그로덕에 확실히 좋은데
병력없을때 들어오면 리페어해도 못버티던데
그냥 난 일꾼뺌
MirrorMoon (2011-09-12 21:20: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갓독 // 멀티 리콜 방어라뇨. 본진 정도는 박아두는 거 봤고.....입구쪽? 탱크 라인 앞에 박기도 바쁜데 무슨 입구쪽 방어입니까(...)

그리고 도대체, 어떤 정신나간 스1 테란이 멀티를 마인으로 지킵니까;;; 당연히 탱크 박아두고 벌쳐 돌리면서 막지.
147154 (2011-09-12 21:20: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 스1 탱크가 더 좋다는 건 뭐임 ㅋㅋㅋㅋㅋㅋ
dps는 똑같은데 뭉치기는 천지차이구만 ㅋㅋㅋㅋㅋ
우마우매 (2011-09-12 21:20: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난 거미지뢰 보다.... 행요가 더 사랑스러운데?
MirrorMoon (2011-09-12 21:21: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고기는생선맛 // 엔간한 소수견제는 리페어로 막죠. 개인적으로 행요에 리페어 한계 정도는 둬야 한다고 봅니다. 수리가능 최대 건설로봇 수 5기 한정 뭐 이런 식으로.....=ㅅ=;
god-dog (2011-09-12 21:21: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가스 25 더들고 인구수 1차이때문이라고 해야되나?

그리고 dps만으로 형용할 수 없는게 있지

스1 탱크는 토스전에 질럿실드를 70벗긴 반면 스2 탱크는 안그렇다던가 등등
147154 (2011-09-12 21:22: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토스전엔 불곰 있는데 뭐하러 탱크를 씀 ㅋㅋㅋ 마린 dps도 더 좋아졌구만
탱크 포격 한 방에 맹독충 3~4기씩 터지고 8마리까지 터지던데
아이콘 데뷔 (2011-09-12 21:23:02 KST)
0↑ ↓0
센스 이미지
스1탱크가 좋다는거는 잘모르겟네 스2가 좋지않나?

아그리고 마인잇으면 다른종족이 더피보지 테란은 뭐~
god-dog (2011-09-12 21:23: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렇게 정명훈과 4강에서 명경기를 펼친 이영호는 정신나간 테란이 되고....
아이콘 고기는생선맛 (2011-09-12 21:23: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흠 예전에 내가 글쓴거있는데
행요에 일꾼5기타는기능 있죠
탄놈만 수리되게
147154 (2011-09-12 21:23: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나 진짜 마인 없어진 대신 행요 줬다는 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 개소리임?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1:23: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면 탱크 토스전에서 일단 안좋은거 인정하는거아냐 ㅋㅋㅋ
god-dog (2011-09-12 21:24: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면 마인 없어지고 생긴게 뭔데 ㅋㅋㅋ
god-dog (2011-09-12 21:26: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dps 차이로 형용 안되는게 또 있음

탱크같이 사거리 긴 애들이 스1에선 공격력이 70이었는데

dps 는 똑같다고 해도 메카닉 할때도 선빵이 테란이기때문에 초반에 비슷한 숫자 탱크로 스1 스2 비교해보면 죽는 유닛 숫자가 다름
아이콘 Mr.Noa (2011-09-12 21:26:45 KST)
0↑ ↓0
센스 이미지
갓독// 마인 없어지고 생긴건 화차스플 그리고 너프
god-dog (2011-09-12 21:26: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4강이엇는지는 기억 안나고 멀티 드랍쉽으로 치러오던 정명훈이 마인대박나서 죽고 역전한 경기 있었는데 여튼 그런거 있음
테란성님 (2011-09-12 21:27: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참고로 실드업 따로있는게 더 안좋은데요
가격이 얼만데;;
god-dog (2011-09-12 21:28: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마인하고 행요하고 이게 등가교환되는건진 솔직히 모르겠는데

여튼 마인 수비용으로도 쓰는 이영호를 한순간에 정신나간 테란으로 만들어버리는 위엄 ㅋㅋ
147154 (2011-09-12 21:28: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행요는 마인 대신 생긴 것" "탱크 토스전 안 좋다" 아낰ㅋ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1:29: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토스전 비교하면 솔직히 스1 탱크가 훨씬 나은데?
MirrorMoon (2011-09-12 21:30: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갓독 // 병력이 멀티쪽으로 오는 걸 '확인'했다면 거기다 라인 구축하면서 마인으로 시간 벌수야 있지요. 근데, 여기서 말하는 건 '상시대기 하는' 뭐 그런 거잖습니까. 행요, 포토. 일찌감치 방비하기 위한. 너님은 스1 할 때 멀티 방어할 때 일찌감치 마인 박아두고 방어합니까? 역대박 나라고? -_-;;
아이콘 Mr.Noa (2011-09-12 21:30:11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탱크 토스전에서 운영갈때 잘 안쓰는 이유를 생각 해 보소
147154 (2011-09-12 21:30: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당연하지 스2는 불멸자니 불사조니 탱크 카운터 유닛이 생겼잖아
그리고 테란은 불곰이 생겼고 바이오닉도 좋은데 메카닉까지 좋아야되냐?
MirrorMoon (2011-09-12 21:30: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상대가 오는 걸 보고 일찌감치 달려가서 마인 박아놓고 주병력이 오거나 할 때 시간 끄는 데나 사용하지, 직접적으로 마인을 이용해 멀티를 방어? 마인도컨트롤 할 일 있나(...)
아이콘 Mr.Noa (2011-09-12 21:31:01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그러니 메카 안쓰고 바요닉 쓰잖아? 징징 끝? ㅇㅋ? 이제 그만하지
god-dog (2011-09-12 21:31: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난 스1 보기만 하지 하진 않아서 모르겠음
그리고 멀티쪽으로 오는 걸 확인하기도 전에 거기 지켜야되서 마인박고 방어하는 이영호는 뭐임? 정명훈하고 한 거 몇경기 보니까 서로 멀티마다 마인 계속 박혀있더만 몇개씩
147154 (2011-09-12 21:31: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내가 메카닉 쎼요 징징했냐 갓독이 탱크로 물타기질 하니까 이렇게 흘러간거지
147154 (2011-09-12 21:32: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바로 이영호 물타기로 넘어가네
god-dog (2011-09-12 21:32: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뭐라는거야 난 그냥 스2탱크보다 스1탱크가 좋다는 말만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스2는 메카닉까지 좋아야되냐느니 이런 개소리는 왜하는거지? ㅋㅋㅋ

그냥 탱크끼리 떼놓고 보면 솔직히 스1 탱크가 더 좋은데
god-dog (2011-09-12 21:32: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영호 물타기는 너때문에 하는게 아니고 미러문이 어느 정신나간 테란이 멀티방어하는데 마인쓰냐고 하길래 하는건데 ㅋㅋㅋㅋ

좀 파악좀 잘해라 ㅋㅋㅋㅋ
MirrorMoon (2011-09-12 21:32: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갓독 // ㅡ_ㅡ? 서로 멀티마다 마인을 박아놨다고요? 테테전이면 특히 서로 벌쳐 견제를 많이 하는데 ......아마도 그거 상대 마인일 것임. 상대 탱크나 이런거 오는거 방해하려고 벌쳐 견제하면서 마인 박아놓고 그러니까요. 방어용 마인일 리가 없음-_-; 벌쳐 막는데 마인을 도대체 왜 심어요-_-;
147154 (2011-09-12 21:34: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낰ㅋㅋㅋㅋㅋㅋ 게임이 달라졌는데 탱크만 떼놓고 보면 뭐해
그러면 스톰은 스톰만 떼놓고 보면 스2는 아예 개쓰레기 재활용해도 못 쓰는 마법인데?ㅋㅋㅋ
게임 자체가 스플이 잘 들어가게 변했는데 탱크만 떼놓고 스1이 좋다?

스톰만 떼놓으면 정말 개쓰레기인데 스2 쓰레기 스톰은 대체 왜 쓰는거냐
god-dog (2011-09-12 21:34: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단 난 적백색맹이 아님을 밝혀두는 바이고

그리고 견제는 벌쳐로 하고 벌쳐가 마인이 안박히는건 맞는데

드랍쉽에서 내리는 탱크골리앗도 마인에 안박히던가?

그리고 왜 심는지 내가 알게 뭐임 심었다는 사실 자체는 안변하는데 스1 프로게이머가 심었다면 다이유가 있는거 아니겠음?
MirrorMoon (2011-09-12 21:34: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갓독 // 저프전은 더더욱 멀티에 마인 심으면 안되죠. 왜 테란이 중요 길목마다 라인을 잡는데요-_-; 마인을 멀티에 심는 건 마인'도'컨트롤 당할 여지를 상대에게 주는 것임. 물론 일꾼이 없다면 상관 없지만요. 역대박 막으려고 탱크라인 앞에다가 잔뜩 심어놓고 하는게 지금 현 스1테란인데 거기서 마인으로 멀티를 방어한다니.......아, 벌쳐 보내서, 드라군 같은 거 왔을 때 주변에 마인 깔고 그러고 남은 건 있을지도 모름.
god-dog (2011-09-12 21:35: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진짜 난독증임? 너가 내 글에 태클 건 이유가

솔직히 스2 탱크보다 스1 탱크가 좋은데? 라고 한 내용에 반박을 하면서 시작된건데?

그리고 난 스톰얘기 안했음 왜 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rrorMoon (2011-09-12 21:36: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갓독 // 드랍쉽에서 탱크 골리앗? 그거 어디서 떨어질 지 알고 마인을 박아두는데요? 보통 포탑 박아두고 드랍쉽 같이 따라다니면서 기동전하지 -_-;
god-dog (2011-09-12 21:37: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토스전은 리콜 대비해서 심는 경우가 허다했고(요즘은 그게 섬멀티라는게 약간 아쉽긴 함. 마인도 아낄 수 있을 정도로 테란 EMP 쏘는 스킬이 발달한건 인정함)

저그전은 상대가 폭탄드랍인거 확인할때 터렛하고 마인 심는 경기 있는데 스2 행요 등장하는 빈도만큼 많이 나오진 않는듯
147154 (2011-09-12 21:37: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47154 (2011-09-12 21:18:39 KST)
0 0

스1은 탱크를 갖다뒀음 모를까 뭔 마인을 ㅋㅋㅋㅋ
스2는 탱크는 그대론데 행요 서비스

god-dog (2011-09-12 21:19:35 KST) 0 0

그리고 스1탱크 스2탱크 비교하라면 당연히 스1이 좋음

그리고 마인도 진심으로 방어용으로 쓰일때도 많으니 스1경기나 보고 오시길

그렇다고 마인이 수비용으로만 안쓰인다는건 인정함


갑자기 행요/마인 얘기하다가 갑자기 "그리고 스1 탱크가 더 좋음" 자기가 먼저 말해놓고
이제와선 반박을 하면서 시작됐데 ㅋㅋㅋㅋㅋㅋ
MirrorMoon (2011-09-12 21:37: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갓독 // 어쨌든 결론 - 멀티 방어하는데 마인은, '보험용'으로 박아두기엔 너무 리스크가 크다. 물론 병력이 거기 온다는 정보를 확실히 얻었다면 일찌감치 길목마다 마인을 심어둠으로써 시간을 끌 지는 모르지만요. 특히 프로토스 같은 경우엔. 저그는.......이미 그 길목 자체를 방어선을 구축해놨을 텐데-_-;
147154 (2011-09-12 21:38: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갓독//어쨌든 결론 - "마인 없어진 대신 행요가 생겼다" 개소리고
"스2탱크보다 스1탱크가 좋다" 개소리라는 거
god-dog (2011-09-12 21:38: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건 나한테 물어보지 말고 프로게이머한테 물어봐 어떻게 아는지 내가 어떻게 아냐
아이디어드 (2011-09-12 21:38: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병림픽 쩐다
MirrorMoon (2011-09-12 21:38: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갓독 // 보통은 본진에 놓죠. 리콜이야 보통 본진에 대부분이니까. 멀티 리콜의 경우는 포탑은 있을 지언정 마인은 못 봤음. 이유가 역대박 리스크가 너무 크거든요(...) 더구나 보통 소환할 때는 일꾼 한 가운데 소환하는데, 프로토스 병력이 다 죽더라도 일꾼도 같이 다 죽기 때문에.........-_-;;
god-dog (2011-09-12 21:39: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미 앞에 댓글에 마인 없어진 대신 행요가 생긴건 솔까 모르겠다고 했으니 난독증 인증

스2탱크보다 스1탱크가 좋으니 병신 인증
god-dog (2011-09-12 21:40: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래 그러고보니까 일꾼도 다같이 죽는것도 몇번 본거같기도 하다

근데 보통이고 뭐고 간에 넌 그 어느 정신나간 테란이 멀티수비용으로 마인을 쓰냐며?

일단 쓴다는 것 자체가 중요한것 아닌가? 효율이나 사용도나 어찌됐던?
MirrorMoon (2011-09-12 21:41: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갓독 // 전 마인 문제 때문에 끼여든거니.....쩝 ㅡ_ㅡ 근데 행요 솔직히 효율이 너무 좋음.......ㅠㅠ 그냥 무인구 방어탑 놓으라고 ㅠㅠ 행요 변신하면 견제할 엄두가 안 나......
147154 (2011-09-12 21:41: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god-dog (2011-09-12 21:28:14 KST) 0 0

아 마인하고 행요하고 이게 등가교환되는건진 솔직히 모르겠는데

여튼 마인 수비용으로도 쓰는 이영호를 한순간에 정신나간 테란으로 만들어버리는 위엄 ㅋㅋ

이게 마인 그거 인정한거야? ㅋㅋㅋㅋㅋ 바로 다음문장에 마인 수비용이라고 이영호로 도발하고?
god-dog (2011-09-12 21:43: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넌 너한테 하는 말인지 미러문한테 하는 말인지 구분이 안되는갑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줄은 너한테 한말이고 두번재쭐은 미러문한테 한 말인데

언어 후달리면 이제부터 147154//똥찬 프독교임?

이렇게 사람 지정해주랴? ㅋㅋㅋ
MirrorMoon (2011-09-12 21:44: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갓독 // 아오.....지금 이야기가 '멀티 방어'가 기본적으로 '보험'이라는 전제하에 이루어지는 대화 아닙니까. 그게 시간끌기용 보험이든 뭐든. 마인이 멀티 방어용으로 쓰이는 경우는 '거의 없고', 그것은 실제로도 그럼. 효율이 너무 떨어지니까.

'효율은 상관없이 일단 쓰긴 쓴다!'라고 한다면, 그런식으로 따지면 '사법死法'도 현재 적용이 가능합니다-_-;; 그나저나 나는 왜 여기 끼여들어서 이러는거야.....-_- GG치고 저는 그럼 글이나 쓰러.......
147154 (2011-09-12 21:44: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2가 스플이 쎄가지고 스플유닛들 다 하향됐는데

탱크만 떼놓고 보면 스1 탱크가 좋다
같은 스플인 스톰 스톰만 떼놓고 보면 스2는 아예 쓰레기라니까

"난 스톰 얘기 꺼낸 적 없는데?" ㅋㅋㅋㅋㅋ 그리곤 "스1 탱크가 더 좋으니 병신인증"
아이콘 락메탈 (2011-09-12 21:44:58 KST)
0↑ ↓0
센스 이미지
솔직히 행요는 오벨은개뿔 차관땜시 행요생긴거 방어수단이 테란이없으니
god-dog (2011-09-12 21:45: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건 모르겠는데 거의 없진 않은디....
147154 (2011-09-12 21:45: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인정을 했으면 아 제가 잘 못 생각했네요 마인은 수비용으로 쓰이는 건 무리니까 행요랑 등가교환도 말이 안되는 것 같네요 해야지
마인 수비용으로 잘 쓰이는데?ㅋㅋㅋㅋ 행요는 몰겠네
이게 끝이냐?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1:45: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면 스톰도 스1 스톰이 좋다고 하자 ㅋㅋㅋㅋㅋ

실제로 좋구나 ㅋㅋㅋ

여튼 이러면 만족? 난 스톰얘긴 꺼낸적도 없는뎈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1:46: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마인은 수비용으로 쓰이는 건 무리니까 행요랑 등가교환도 말이 안되는 것 같네요

이건 내생각이 아닌데? 기본적으로 기지랑 유닛이랑 등가교환 하는것 자체가 말이 안되는거같애서 그랬음
아이콘 데뷔 (2011-09-12 21:47:35 KST)
0↑ ↓0
센스 이미지
내글이 백두산을 넘어갓다
147154 (2011-09-12 21:47: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답답하다 ㅋㅋㅋㅋ 그러니까 뭘 비유하고 예시 들고 그런 게 뭔지 모르는거지?
god-dog (2011-09-12 21:48: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맞아 너 언어 후달리지

저 46분 52초에 쓴 댓글부턴 거의 다 널 향해 쓴 댓글임 ㅋㅋㅋㅋㅋㅋ
147154 (2011-09-12 21:48: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낰ㅋㅋㅋ 앞에선 "마인 있는 게 종특인데 스2는?" 해놓고 이젠 "기지랑 유닛이랑 등가교환하는 게 말이 안되네요" 아옼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1:50: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앞에 마인 있는게 종특인데 스2는? 이 글은 맞는거같은데?
스1 때는 테란은 벙커+리페어가 강력한 대신 인구수 없는 지상방어타워 없는게 종특인데 스2는?
테란은 건물 방어업은 왜 있음?

이거 너가 쓴글이야

이거 똑같이 써보면

스1은 마인으로 멀티수비도 충분히 할 수 있는게 종특인데 스2는?

이건 너 말이 맞다면 내 말도 맞는말인데?

니 말이 틀렸다면 내 말도 틀린말이겠짘ㅋㅋ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1:50: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넌 애초에 스1하고 스2하고 다른게임이라면서 왜 비교해놨냨ㅋㅋㅋㅋㅋ

애초에 모순왕이구만 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1:52: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마인얘기 나온 이유 -> 애초에 스1 종특 비교하면서 댓글싼게 너라서

이건 잊지 마랔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1:53: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애초에 자기가 비교해놓고 이제와서 다른게임이네 뭐네 이런것 자체가 자가당착이라고 해도 시나아브로 과언이 아니지 않습니까?
147154 (2011-09-12 21:53: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나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스1에서 스2로 오면서 "스플개념"이 바뀌었다니까
"스1이랑 스2 다른 게임인데 왜 비교하냨ㅋㅋㅋㅋㅋ"
와 그러니까
1. 스플이 스1보다 스2가 잘 들어간다
2. 따라서 스플유닛들은 하향할 필요가 있다
3. 스톰은 스1에서 126이었지만 스2는 스플이 잘 들어가기 때문에 80으로 바뀌었다
4. 탱크는 스플범위도 그대로고 dps도 그대로다

그렇게 이게 뭐가 문제고 뭔 소린지 하나도 이해가 안된다는거지?
god-dog (2011-09-12 21:54: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톰은 대신 마나는 그대로도
탱크는 성능을 비슷하게 유지하는 대신 가격이 올라갔지

이 소린 이해할 수 있겟지?
147154 (2011-09-12 21:56: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너 학교에서 선생님이
"사람의 본성은 물과 같다. 좌로 흐를 수도 있고 우로 흐를 수도 있다"라고 고자가 그랬어 그러면 뒤에서
"아오 본성이랑 물이랑 뭔 상관이라는 거야?"
이러고 있지?
147154 (2011-09-12 21:56: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가스 25랑 인구수 1 올라간거랑 범위 반으로 줄어들고 뎀쥐 깍인 거랑 같냐고 응?
147154 (2011-09-12 21:57: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성능이 비슷하다는 건 이미 스1보다 쎈 거라는 건 이해한거지 그럼?
god-dog (2011-09-12 21:58: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스톰얘기는 대체 왜꺼내는건지 모르겠어

난 어쩌피 그냥 스2탱크 스1탱크만 딱 떼어놓고 스1탱크가 더 좋다고 하고 있는데

갑자기 스플유닛 이 지랄하면서 스톰 하향됐네 뭐네 하는건 뭐지?

넌 상대적으로 스1에서 스2로 넘어오면서 스톰이 탱크보다 더 하향됐다고 말하는거 아님?
147154 (2011-09-12 21:59: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이 a가 잘 이해안되지? 그럼 이렇게 b로 생각하면 쉬워 그럼
"아나 a랑 b랑 뭔 상관이란 거야 대체" 이러는 거 맞지?
god-dog (2011-09-12 21:59: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성능이 비슷한거랑 또 다른게

탱크는 사거리가 길어서 무조건 첫빵을 때려

스1탱크 뎀지는 70이고 스2탱크 뎀지는 50인데

첫빵에 유닛들 넘어오면서 무조건 모든 탱크가 한방 때리고 시작하거든?

같은 가스로 비교해볼때(스1이나 스2나 테란도 가스먹고 싸우니까)

스1 탱크 5의 비율하고 스2 탱크 4의 비율(이것도 인구수는 스2탱크가 더들어가네0

첫방 때려서 죽는 유닛이 어디가 더 많을거같냐?

스1이 더 많다 진심 ㅋㅋㅋ
147154 (2011-09-12 21:59: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 스플이 스1보다 스2가 잘 들어간다
2. 따라서 스플유닛들은 하향할 필요가 있다
3. 스톰은 스1에서 126이었지만 스2는 스플이 잘 들어가기 때문에 80으로 바뀌었다
4. 탱크는 스플범위도 그대로고 dps도 그대로다

아직도 이게 왜 이어지고 이걸 읽고 뭘 추론해야 되는 지 이해가 안 되는거지?
147154 (2011-09-12 22:00: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1은 탱크가 첫방 때려서 죽는 유닛 없어 체력이 35or70이하인 유닛이 없거든
스2는 한 방에 더럽게 죽어나가지 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2:00: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ps 똑같다고 이 지랄하는것도 이해가 안되

스2 유닛에 1의 공격력으로 0.01초에 한번 공격하는 유닛이 있고
스2 유닛에 100의 공격력으로 1초에 한번 공격하는 유닛이 있어

어디가 더 셀까?
dps 같은 거보다 한방이 탱크는 더 중요합니다 고갱님 ㅋㅋㅋ
147154 (2011-09-12 22:01: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한 방에 죽일 수 있는 유닛은 다 죽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맹독충 한 방에 죽이면 됐지 뭘 바래
그리고 아직도
1. 스플이 스1보다 스2가 잘 들어간다
2. 따라서 스플유닛들은 하향할 필요가 있다
3. 스톰은 스1에서 126이었지만 스2는 스플이 잘 들어가기 때문에 80으로 바뀌었다
4. 탱크는 스플범위도 그대로고 dps도 그대로다
이건 뭔 소리지 모르고? 모르겠어 알겠어? 이거부터 대답해봐
god-dog (2011-09-12 22:01: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난독증임? 내가 탱크 한마리만 쏜다고 했나? 진짜 리얼 난독증이긴 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2:02: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걸 이해했다는 증거로 그 논리를 깨기 위한 반박을 해줄게
1. 이건 사실
2. 이것도 사실
3. 이것까지 사실

4. 하지만 dps가 그대로라는 것보다도 더 중요한점으로 탱크가 스1이 더 좋다는걸 반박하면

너 논리는 그냥 장애인 논리야 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2:03: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무슨 모든 유닛 공격이 스플하고 dps로만 비교되나? 진짜 논리 자체가 장애인이면서 이거나 이해해라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
147154 (2011-09-12 22:04: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스플이 스1보다 스2가 너무 잘 들어간다
2. 따라서 스플유닛들은 하향할 필요가 있다
3. 스톰은 스1에서 126이었지만 스2는 스플이 잘 들어가기 때문에 80으로 바뀌었다
4. 탱크도 스플 유닛이다
5. 따라서 탱크도 하향할 필요가 있다
6. 하지만 스2는 탱크는 스플범위도 그대로고 dps도 그대로다
7. 다른 스플래쉬는 다 대폭 하향당했는데 탱크는 그대로다

머리 짜내서 최대한 이해하기 쉽게 7단계씩이나 만들었다 이젠 이해가지?
아 근데 너 아이어를위함이냐?
god-dog (2011-09-12 22:04: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단 스2 탱크가 12기일때 스1 탱크는 같은 가스량 대비로 16기고, 같은 인구수 대비로는 18기입니다 고갱님
god-dog (2011-09-12 22:06: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게 그 유명한 7단논법인가

5번까진 맞았는데 6번부터 잘못됐다는걸 반박했는데 왜 반박에 대한 반박은 없지?

재반박할 자신이 없어서 그냥 지 논리나 그대로 씨부리고 있는건가?

그리고 내가 토스냐? 왜 내가 아이어를 위해
147154 (2011-09-12 22:06: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탱크는 12기에서 16기인데
스톰은 같은 효과 내려면 2번 스톰을 쏴야합니다 고갱님
아 진짜 너 아이어를위함 아냐? 이렇게 이해력 딸리는 애는 아이어를위함밖에 없는데
god-dog (2011-09-12 22:08: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너처럼 난독증인 애가 파워흑인노예밖에 없는데 너 파워흑인노예냐?

지금 너가 인증하는건 스1스톰이 스2스톰으로 넘어오면서 하향된게

스1 탱크가 스2탱크로 넘어오면서 하향된 것보다 그 폭이 크다는걸 인증하는거지

절대 스1탱크에서 스2탱크로 넘어오면서 탱크가 상향된걸 인증하는건 아니다?
147154 (2011-09-12 22:09: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톰의 변경사항 : 범위 반으로 줄음, 데미지 2/3가 됨
탱크의 변경사항 : 인구수 +1 가스 +25
god-dog (2011-09-12 22:09: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왜 2번이냐? 데미지 1.5배 차인데

이건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임
god-dog (2011-09-12 22:10: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그러니까 지금 너는
지금 너가 인증하는건 스1스톰이 스2스톰으로 넘어오면서 하향된게

스1 탱크가 스2탱크로 넘어오면서 하향된 것보다 그 폭이 크다는걸 인증하는거라곸ㅋㅋㅋ

진짜 파워흑인노예급 난독증인가보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7154 (2011-09-12 22:11: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톰>>>>>>>>>>>>>>>>>>>>>>>>>>탱크 아니냐?
아니 탱크만 놓고 보면 스1이 좋지 근데 게임환경이 스플이 잘 받고
전체적으로 고려하면 스2 탱크가 좋다고

1. 스플이 스1보다 스2가 너무 잘 들어간다
2. 따라서 스플유닛들은 하향할 필요가 있다
이건 맞다고 해놓고 이젠 또 상향된 걸 인증하는 건 아니다라니 ㅋㅋㅋㅋㅋㅋ
147154 (2011-09-12 22:12: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래 원래 스플유닛은 다 그렇게 하향됐다고 ㅋㅋㅋㅋ 스1에서 스2오면서 스톰만큼
심지어 캠페인 리버도 뎀지/스플 하향됐어 근데 탱크는 그대로인건 상대적 상향 아니냐?
god-dog (2011-09-12 22:12: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암 그라제 스플래시 공격유닛은 dps하고 스플범위만 따지면 된당께

절대 사거리가 김으로서 나오는 첫타데미지는 신경도 안쓴당께
147154 (2011-09-12 22:13: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스톰 뎀지 차이는 2/3이지만 범위가 1/2이라 2번도 잘 쳐준거야
god-dog (2011-09-12 22:13: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제와서 탱크만 놓고보면 스1이 좋다고 발뺌하는것 보소 ㅋㅋㅋㅋㅋㅋ

내가 맨처음 댓글 쓴건

스2탱크보다 스1탱크가 좋은데? 였는데
god-dog (2011-09-12 22:14: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쫄리니까 발뺌하지 마라 치졸하기로도 파워흑인노예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7154 (2011-09-12 22:14: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 첫타데미지가 얼마나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니 말은 스플유닛라서 하향되야할 dps와 스플범위가 첫타데미지보다 꿀리다고?

유닛 스펙으로 따져야 할 게
첫타데미지>>>>>>>>>>>>>>>>>>>>>>>>dps 스플범위 이렇게 되냐? 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2:14: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진심 탱크도 그대로 아니라고 수백번을 말한거 같은데 끝까지 내가 말한건 쏙빼놓고 넘어가는거 보소 ㅋㅋㅋㅋㅋ
147154 (2011-09-12 22:14: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낰ㅋㅋㅋㅋㅋ 왜 2번이냐고 해서 범위 반이라서 2번이라고 설명해줬더니
"쫄리니까 발뻄하지 마라"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부연설명하면 발뺌이지?ㅋㅋㅋㅋㅋㅋㅋ
147154 (2011-09-12 22:15: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탱크가 뭐가 그대로 아닌데? 얼마나 하향 됐는데?
god-dog (2011-09-12 22:15: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메카닉 쓰는 테란으로써 느끼는건데

스1에서 다수 탱크가 첫타 유닛을 졸라 녹이는게 얼마나 큰뎈ㅋㅋㅋㅋㅋ

그러니까 토스가 애초에 첫타를 안맞을려고 질럿 셔틀드랍하면서 가거나
저그가 다크스웜 치면서 가는게 뭔뎈ㅋㅋ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2:16: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1 탱크 첫타 70, 스2 탱크 첫타 50

이게 탱크 첫타가 의미가 큰 이유가 사거리가 길기때문에 지상싸움에선 무조건 첫타날리고 시작하지

그러면 상대적으로 유닛이 줄면서 들어오는데

그럴때 유닛이 주는 양이 동 가스 대비로나 동 인구수 대비로나 스1이 압도
147154 (2011-09-12 22:16: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이어를위함 맞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 거 계속 말하는 거 보니까

그 첫타데미지가 얼마나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니 말은 스플유닛라서 하향되야할 dps와 스플범위가 첫타데미지보다 꿀리다고?

유닛 스펙으로 따져야 할 게
첫타데미지>>>>>>>>>>>>>>>>>>>>>>>>dps 스플범위 이렇게 되냐? ㅋㅋㅋㅋ

복붙해줄게
147154 (2011-09-12 22:17: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이어를위함 그 중딩 아니냐 진짜? 하는 짓이 똑같은데 ㅋㅋㅋ
god-dog (2011-09-12 22:17: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난 발뺌하지 말라고 한 이유가 스톰얘기한것때문은 아니다

난 너와달리 그렇게 치졸하지 않아

탱크만 놓고 보면 스1이 좋다고 갑자기 발뺌하려고 한것때문이었음
147154 (2011-09-12 22:18: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스톰 얘기를 왜 꺼냈는 지 이해를 못하니까 그게 발뺌이라고 생각되는구나 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2:18: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심 첫타 데미지가 얼마나 되는지 이해를 못하는거야?

그냥 이러면 스1을 보고오라고밖에 할 말이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파흑노보다 더 병신일수도 있겠닼ㅋㅋㅋㅋㅋ
147154 (2011-09-12 22:18: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이어를위함 맞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 거 계속 말하는 거 보니까

그 첫타데미지가 얼마나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니 말은 스플유닛라서 하향되야할 dps와 스플범위가 첫타데미지보다 꿀리다고?

유닛 스펙으로 따져야 할 게
첫타데미지>>>>>>>>>>>>>>>>>>>>>>>>dps 스플범위 이렇게 되냐? ㅋㅋㅋㅋ

복붙해줄게
god-dog (2011-09-12 22:19: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god-dog : 솔직히 스2 탱크 스1 탱크 비교하면 스1이 더 좋은데
147154 ; 탱크만 놓고 보면 스1 탱크가 좋다

이건 난독증 인증인건지 병신인증인건지 확인할 길이 없닼ㅋ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2:21: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첫타 데미지가 얼마나 되냐면

일단 동가스 대비로

스1 탱크 16기가 때리면 1120이고
스2 탱크 12기가 때리면 600임

그래 이게 차이가 얼마 안난다고 느끼는건 가치관의 차이인가
god-dog (2011-09-12 22:21: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동가스 대비해서 2배 좀 안되게 차이나네 나중에 200싸움 돌입했을때 비율따져서 동인구수대비로 따져보면 질질쌀듯
147154 (2011-09-12 22:22: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ㅇㅇ 그냥
스1 탱크 미네랄:150 가스:100 공격속도 :.......
스2 탱크 미네랄 : ......
이렇게 텍스트로 보면 스1이 좋지 근데 게임을 이해하면 스2 탱크가 더 좋지
우리가 스타2 하는거지 무슨 유희왕카드놀이 하는 게 아니잖아?
147154 (2011-09-12 22:22: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옼 공속이 스2가 빠른데 이젠 x 해놓고 뎀지 2배 차이요 ㅋㅋ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2:23: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진심 첫타 녹이는게 다르다고 수천번을 말해도 못알아듣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2:23: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첫타 때리는데 공속이 중요함욬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새로운 사실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d-dog (2011-09-12 22:24: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ps 차이가 극단적으로 이런거임

공격력 1로 0.01초에 한번 공격하냐
공격력 1000으로 10초에 한번 공격하냐

누가 뭐라해도 후자가 백배는 좋음
147154 (2011-09-12 22:26: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그건 후자가 좋지
근데 1과 1000의 차이가 아니라 50과 70의 차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 50과 70이 그렇게 어마어마한 차이였어? 데미지 20이 우와
god-dog (2011-09-12 22:26: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동가스 대비로 잘못썼네

4:3 이 아니고
5:4면 저거보단 차이 덜나긴 하겠네
147154 (2011-09-12 22:26: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첫타데미지 20이 dps+스플래쉬범위보다 훨씬 중요하다니 뭐라 할 말이 없다 ㅋㅋㅋㅋㅋㅋ
그만하자 에고
god-dog (2011-09-12 22:27: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데미지 1.4배 차이 졸라 많이 나지

사거리가 있어서 그만큼 상대유닛이 맞으면서 들어오는데
god-dog (2011-09-12 22:27: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 첫타데미지가 얼마나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서 첫타데미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설명해줬는데 발뺌욬ㅋㅋㅋㅋ

치졸하기론 파흑노만 같아라가 아니고
치졸하기론 147154만 같아라가 되야할듯 ㅋㅋㅋㅋㅋ
147154 (2011-09-12 22:28: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ㅇㅇ 졸라 많이 중요하지 ㅎㅎ 스플래쉬 범위 2배와 dps 3/2로 되는 것보다 졸라 중요하지 암암
147154 (2011-09-12 22:28: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암암 스플래쉬 범위니 dps니는 개나 줘버려야지
첫타데미지만 있음 된당께 암암
god-dog (2011-09-12 22:29: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래 그냥 널 위해서

스톰이 지나치게 너프됐다고 내가 인정해줄게 ㅋㅋㅋㅋㅋ

우리 프독교 화이팅!
god-dog (2011-09-12 22:30: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라제 더이상 반박할 수 없는걸 인정한거지? 그럼 난 간다


so long loosers!!
아이콘 귀염귀염충 (2011-09-13 00:32:19 KST)
0↑ ↓0
센스 이미지
성지순례왔어요~~
아이콘 OA)b (2011-09-13 09:21:18 KST)
0↑ ↓0
센스 이미지
태풍이 휩쓸고 지나간 자리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