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0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서리한이굶주렸다
작성일 2011-09-13 16:26:59 KST 조회 520
제목
벙커 6개 가격이 가촉 1개 가격인가요?

밑에 개글링이라는분이 벙커 6개 가격이 가촉 1개랑 같다고 써놓으셨는데


제가 저그를 안해봐서 그런가 그렇게 차이가남?


그럼 가촉 600원인가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개글링. (2011-09-13 16:35: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회수하면 25원 손해니까 가촉이 150원임 그래서 6
아이콘 Mr.Noa (2011-09-13 16:39:14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회수 하기 전에 뽀개면 되잖여
아이콘 개글링. (2011-09-13 16:42: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올 좋은 생각임 자 이제 벙커 부수러 병력 보내자 공성전차 해병에 죽더라도 벙커만 부수면 내가 자원 이득이다!!
아이콘 서리한이굶주렸다 (2011-09-13 16:55:18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진짜 이상하시네.. 무조건 다 회수할수 있는것도 아닌데ㅋ 그렇게 표현을 하시나
147154 (2011-09-13 16:58: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다 회수할 수 있지 회수 못하는 경우는 들이박았다는 건 데 그러면 100원 역할 이상 충분히 하지
포토캐논이 회수되봐야 캐논러쉬하고 회수하는 꼴 보고 눈물 흘리지 ㅉㅉ
아이콘 서리한이굶주렸다 (2011-09-13 16:59:53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포톤캐논은 자기 스스로 공격가능한데 150원이면 가히 가격대 성능비 甲아닌가요??

벙커가지고 그러는거면 너무 뻔뻔한데요?
147154 (2011-09-13 17:01: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응? 자기 스스로 공격하는 게 그렇게 매리트가 큰가요??
그럼 행요는 무슨 캠페인에서만 나오는 건물이게요?
아이콘 서리한이굶주렸다 (2011-09-13 17:02:05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그런식으로 따지면 방어타워중에 제값 이상 못한게 어딨습니까 ㅋㅋ 파괴당한거면 전부 그 만큼의 적을 잡은거고, 그래서 제값을 했다는게 지금 말이나 되는논리입니까? 그런 논리면 저그타워나 테란타워나 프토타워나 다른게 뭐지 ㅋㅋ 전부 제값을 하는건데 ㅋㅋ
147154 (2011-09-13 17:02: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입구에 캐논 있다고 무서워서 못 들어간 적 있나요?? 벙커는 맨날 그래요

행요는 ... ... 아...뭐라 말해야 할지
147154 (2011-09-13 17:02: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ㅇㅇ 다 제값하죠 테란타워 프토타워나 다 제값해요
147154 (2011-09-13 17:02: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벙커는 제값도 하고 회수도 되요^^ 뭔 소리 아직도 모르시진 않겠죠?
아이콘 서리한이굶주렸다 (2011-09-13 17:04:14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대신 스스로 공격하는게 아니잖아요

게다가 포톤캐논이나 가촉은 비싼것도 아니고
147154 (2011-09-13 17:05: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스로 공격하는 게 아니라서 뎀지도 더럽게 쎄고 피도 더럽게 많잖아요
스스로 공격도 하고 뎀지도 더럽게 쎄고 피도 더럽게 많아야 와 이제 캐논이랑 비슷하구나합니까?
미니행요를 150원에 짓기 바라시나, 직접 플토해서 벙커 짓듯이 캐논 지어보세요
어떤 일이 일어나나
아이콘 서리한이굶주렸다 (2011-09-13 17:07:08 KST)
0↑ ↓0
센스 이미지
스스로 공격하는게 아닌데 어떻게 뎀지가 더쌔죠? 넣는거에 따라 다른데?

제가보기엔 스스로 공격하는게 가장 큰 매리트같은데요??

뭐를 중요시 두냐에 따라서 사람 관점이 다른거지

자기 의견만 관철하지 마시죠 ㅋ 저는 '스스로 공격'하는게 회수하는거 보다 매리트가 크다고 봅니다. 인구수 낭비가 안되니까요.
아이콘 서리한이굶주렸다 (2011-09-13 17:10:25 KST)
0↑ ↓0
센스 이미지
하여간 벙커6개 = 가촉1개는 정말 희대의 개드립인듯요

벙커 6개에 들어가서 수비하는 묶인병력의 비용과 회수 안될때의 벙커의 비용과, 스스로 공격가능하고 움직일수있는 가촉의 매리트는 전부 싸그리 무시하고, 6개 다 회수할수있는 가장 운좋은 상황에 대해서만 서술해서 일방적으로 왜곡한거니까요
147154 (2011-09-13 17:10: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래요 그렇게 생각하세요 스스로 공격하는 게 매리트가 어마어마하게 크구나
벙커는 인구수4씩이나 잡아먹고 방어하는데
캐논은 미네랄 600 정도 소비해서 4개만 깔면 인구수도 안 들고 얼마나 좋은가
아 행요가 스스로 공격하던가? 아 스스로 공격하다니
아 스스로 공격하는데 스플래쉬라니 그 뎀지라니 아 하지만 벙커가 안 좋으니까 괜찮구나
참 좋네요
147154 (2011-09-13 17:12: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가촉 -> 움직일 수 있는 매리트가 있어서 재활용 가능
벙커 -> 회수 가능하지만 6개 다 회수하는 건 정말 운 좋은 상황

정말 대단하심 ㅎㅎ
아이콘 서리한이굶주렸다 (2011-09-13 17:14:54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가촉이 움직일수 있는것은 벙커가 회수할수 있어진 상황과 다르죠

전선이 뒤쪽에 있어서 후방에 배치해놨던 가촉을 앞으로 이동시키는경우도 있으니

전쟁에서 살아남는 경우만 생각하는 벙커랑 같은확률로 생각하면 안되죠

게다가 가촉이 움직이지 않고 살아남은 정말 운좋은 상황만 생각하더라도, 둘의 매리트가 서로 상쇄되서 동급으로 변하는데 벙커만 좋다는식으로 말하는건 정말 편향된 생각이네요.
147154 (2011-09-13 17:16: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 같으면 돈으로 주는 게 좋겠어요 그냥 재활용하는 게 좋겠어요? 그리고
누가 후방에 멀티방어를 벙커로 해요? 행요 하나 박음 끝인데 무려 "스스로 공격하는" 행요인데
아이콘 서리한이굶주렸다 (2011-09-13 17:18:52 KST)
0↑ ↓0
센스 이미지
??? 지금 주제가 행요가 아닌데 정말 주제 잘바꾸시네
행요 안좋다고 안했어요 ㅋ
그리고 행요 가격은 참 비싼거 아시나? ㅋㅋㅋ

그리고 저는 재활용하는것도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147154 (2011-09-13 17:21: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은 좋다고 생각하는 데 대다수의 타종족들은 돈으로 주는 게 좋다고 해요
행요 가격 150/150이 뭐가 비싸다고 ㅋㅋㅋㅋ
아니 님이 그렇게 스스로 공격하는 게 어마어마한 매리트라고 하셔서
전 그냥 뎀지랑 스플만 보고 행요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어마어마한 매리트까지 있으니
정말 사기적으로 느껴져서요
아이콘 서리한이굶주렸다 (2011-09-13 17:23:12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아 뭐 그럼 대다수의 타종족플레이어분들은 그렇게 생각하시나보네요. 저는 아니라서요.
그거 계속 딴지걸 이유가 있으신지? 저는 그렇게 안생각한다는데 ㅋㅋ

그리고 행요가 단순 타워용으로 쓰기엔 참 비싸네요 400+150/150 우와...
147154 (2011-09-13 17:24: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우와 행요로 변신하면 미네랄 수급도 못하고 일꾼 생산도 못하나봐요? 단순 타워용으로 쓰게
대단하신듯 ㅎㅎ 멀티에 궤사 하나 짓고 그 옆에 행요 지어서 방어하시나봐요 ㅎㅎ
147154 (2011-09-13 17:24: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넹 그만하는 게 좋겠네요 스스로 공격하는 매리트가 그렇게 엄청난 건지 깨닫고 갑니다
아이콘 서리한이굶주렸다 (2011-09-13 17:27:04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요. 그점에 있어서는 분명히 행요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행요로 갈때 궤사를 포기할때 버려야하는 여러가지 매리트들도 봐야한다고 생각하고요

또한 행요는 기지방어를 위한 테란의 매커니즘일뿐, 다른종족도 얼마든지 다른곳에서 종특으로 인한 이득을 얻는다고 봅니다.

행요는 테란이라는 종특에서만 볼수있는 이득인게 맞습니다.

토스나 저그가 테란의 행요와 같은 건물이 있다면 그건 생긴것만 다른 테란크레프트와 다를바가 없겠지요

다른형식으로 벨런스를 맞추는거가지고 뭐라고하지맙시다 행요의 단면만 봐서는 분명히 좋은게 맞지만, 다른데서 토스나 저그는 충분히 그 차이를 매울만 하다고 봅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