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warpPRIS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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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9-13 20:11:01 KST | 조회 | 260 |
제목 |
개인적으로 생각해보는 밸런스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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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성 1%
주관성 99%
1.4.0PTR에 +@개념으로 생각하면 됨
테란
-해병 공격 후 대기시간이 미세하게 생깁니다 (후딜)
-사신 시야 1 감소합니다. 사신의 생산 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투하 : 지게로봇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로 설정됩니다.
-벙커 회수시 남아 있는 체력에 정비례해 회수받습니다. 최소 25광물은 받을 수 있습니다.
-화염차 중장갑 상대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EMP탄환 비행 속도가 느려집니다. 목표물까지 날아가는데 기존의 2.5배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250mm타격포 종전의 50초 재사용 대기시간 방식으로 회귀합니다.
-자동 포탑의 무기가 차량 무기 공격력 업그레이드의 영향을 받도록 설정됩니다.
-추적 미사일의 연구 비용이 150/150으로 감소됩니다.
프로토스
-고위 기사 시야가 1 증가합니다.
-로봇공학 지원소에서 '차원 구동' 연구가 추가됩니다. 차원 분광기의 동력장이 위상모드->수송모드 변환 후에도
해당 지역에 5초간 유지되도록 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50/50, 60초
-요격기 방어력이 1 증가합니다.
-모선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모선의 장갑형태가 중장갑-사이오닉에서 사이오닉으로 변경됩니다.
-추적자 이동속도가 2.95->2.78로 감소합니다. 점멸 연구시 2.95로 올라갑니다. (해병 후딜생겼으니)
저그
-대군주 시야 1 증가합니다.
-번식지에 추가 애벌레 생성 사용시 5기의 애벌레가 나옵니다.
-군락에 추가 애벌레 생성 사용시 8기의 애벌레가 나옵니다.
-여왕 대공 공격에 경장갑 상대 +2가 추가됩니다.
-신경 기생충 다시 거대 유닛에게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됩니다.
-타락에 미세한 범위가 생깁니다. 밀집 해병 기준 동시에 3기정도까지 타락시킬 수 있습니다.
-아드레날린 분비선 연구 공격속도 보너스 20%->25%로 변경됩니다.
다시 강조하지만
주관성 99%
객관성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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