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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국제연합
작성일 2011-10-15 13:24:42 KST 조회 603
제목
스타2 인구수 210~220으로늘려주면안됨?
확실히 전작에비해 일꾼을 많이뽑게됨
전체인구수의3분의1 4분의1이 일꾼임
스타2는 유닛인구수도 전작보다많이먹고 하니까
인구수 소폭이라도늘려주면좋을듯

일꾼수 60 정도늘려주는건 에바고, 좀이라도늘려주면좋겟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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힛더치킨 (2011-10-15 13:27: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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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최고 업그래이드 중에 일꾼이 캐는 돈+가스 증가 업그래이드..
나름미러문 (2011-10-15 13:36: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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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250, 300 까지도 늘려야한다고 봐요. 아니면 유닛 뭉치는 정도를 좀 줄이던가.

스1 빨무 보고 있는데 진짜 미친 듯이 뽑고 체제 구축해놨는데 '이 정도면 인구수가 얼마일까~'하고 인구수 봤더니 고작 120. 와-_-; 진짜.....

스2 하다가 스1 하니 모든 게 많아 보이데요. 물론 해상도 차이도 있겠지만;
힛더치킨 (2011-10-15 13:36: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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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터가 ㄷㄷㄷ
나름미러문 (2011-10-15 13:38: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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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뭉치는 정도를 줄이는 게 가장 좋은 방안 같은데...... 블리자드는 전혀 그럴 생각이 없어보이니 원;
아이콘 PrayForyou (2011-10-15 15:30: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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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뭉치는 효과가, 스타2는 인공지능이 발달되서, 길을 더 잘찾기 떄문에 유닛들이 뭉치는거라고 합니다. 유닛 뭉치는걸 줄이면, 덩달아 인공지능도 떨어지겟죠.
그러면 또 말이 많아질테고, 결국,
스타1 유닛 인공지능 떨어져서 잘 흩어지는 유닛들 잘모우는 컨트롤과,
스타2의 잘 뭉치는 유닛 잘 흩어지게 하는 컨트롤,
어떻게 보면 같은 맥락이라고 할수잇음.
좋은게 잇으면 나쁜게 잇는거죠
아이콘 DragonKnight. (2011-10-15 16:01: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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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는거 바꾸면 맹독,탱크의 기대효과가 너무낮아져서 안됨 아니다 난플토라 됨
아이콘 악성저징징 (2011-10-15 16:05: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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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은 뭉치는 현상의 원인중 하나일 뿐이지 직결되는건 아닙니다.
스1은 유닛이 이동하는 경로가 단선적이라 일렬로 줄서서 가지만
스2는 흩어지는거죠. 뭉치는건 별개의 문제고, 스2의 유닛뭉침은 비정상적인 수준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아이콘 악성저징징 (2011-10-15 16:07: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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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고 뭉치는걸 손보자면 여기저기 골치아픈 문제가 있구요,
스2는 이래저래 kof 95처럼 어떻게 손볼 수 없는 밸런스 개똥망 게임으로 완성돼쓰요
그냥 똥망밸런스를 즐기세요.
아이콘 dpofo (2011-10-15 16:48: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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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정도면 밸런스 존나 잘맞는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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