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0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Gpslipschitz
작성일 2012-01-09 22:58:06 KST 조회 653
제목
흔한 저그 어그로꾼의 쩌는 논리력
최종테크 전순이 광전사 30방넘게 쏴야 잡는게 말이되니 ->전순약한데?
힐받는해병이 근접에다가 해병같은유닛잡으라고준 최종테크유닛인 울트라에게 7방썰려야뒤지는게 말이됀다고생각하니
->테사기
오오미 성님 논리력보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2:59:23 KST)
0↑ ↓0
센스 이미지
테란은 전순안뽑아도 그밑에 받쳐주는 개씹사기유닛들때문에 전순안뽑아도이기는데

저쓰레기는 유닛들이 워낙병1신이라 울트라라도 안뽑으면 후반전 기스도못냄

근데 울트라가 정상이아님 개장애호구유닛임 테란들이 날로먹기 가장좋은유닛 best1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00:2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전순은 공중유닛이라

지상중장갑킬러새1끼들한테 안맞음 게다가 야마토라는 특수스킬로 테테전 라인뚫기 일등공신임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00:43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울병1신의 특수스킬은뭐?

빨대안꼽혀? 이런 미친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00:57 KST)
0↑ ↓0
센스 이미지
해병이랑 울트라랑 비교할떈 광전사랑 전순이 아니라 저글링이랑 토르랑비교해야지 전순이 왜튀어나옴?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01:53 KST)
0↑ ↓0
센스 이미지
광전사체력을 넘는 유닛이 토스말고 테란 저그엔 몇개나있지? 토르 타락귀 울트라? ㅋㅋ 비교대상자체가 글러쳐먹음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01:55 KST)
0↑ ↓0
센스 이미지
잠깐 그러네 ㅅ1발

왜 울트라는 해병때려잡는거고 왜 전순은 피통많은 광전사새끼랑 비교함?

논리력쩌네
Gpslipschitz (2012-01-09 23:02: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공생충//애초에 힐안받는해병이랑 울트라를 붙인다면 님의견 인정
Gpslipschitz (2012-01-09 23:03: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광전사랑 비교한건 내가아니고 다른분인데, 아마 그분은 종족사기가 아니고 그냥 울트라고 전순이고 약한거라고 말하고 싶었던것일거임. 위에 두 상황에서 한쪽은 종족사기라고 말하는것자체가 이미 벨붕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03:39 KST)
0↑ ↓0
센스 이미지
뭐임 그게? 그럼 토르 근거리유닛 취급하고 저글링 원거리유닛 취급하면 인정해드림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04:16 KST)
0↑ ↓0
센스 이미지
뭔소리여 저게

테란처럼 기본유닛개씹사기인데 울트라가 약하다

이러면 어느정도 이해가가지

테란처럼 기본유닛개씹사기도아닌데 최종테크유닛도 개호구킹임
이건 뭐임?
아이콘 안천 (2012-01-09 23:04: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좀 외람된 말이긴 한데
울트라도 광전사 존1나 못 잡음 12방 때려아 뒤1짐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04:19 KST)
0↑ ↓0
센스 이미지
힐 안받는다고 가정해도 울트라라는놈이 해병을 4방에 보낸다는게 말이 되나 약빨면 3방이지만
Gpslipschitz (2012-01-09 23:05: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공생충//최초테크랑 최종테크 비교하라는 말 같은데 여기서 갑자기 레인지랑 밀리 유닛타입을 왜바꾸지?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05:43 KST)
0↑ ↓0
센스 이미지
문제는 해병이 쳐맞아주지않음

스팀먹고 월등히 빠른이속으로 무빙샷하지 대놓고 몸빵하면서 맞짱안뜸 튀면서싸우면 ㅅ1발 2배로안뒤짐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06:18 KST)
0↑ ↓0
센스 이미지
근거리유닛이 원거리유닛보다 강하고 이동속도 빨라야하는건 기본중에 기본아님?
Gpslipschitz (2012-01-09 23:07: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안갖춰져있을때는 스플데미지로 해병 잘잡음 자극제먹고 허리돌리기 + 의료선빨이 세서 그렇지
근데 그건 울레기나 전순이 약해빠진거지 그거로 사기근거는 안된다고
나도 테>저 인건 인정하지만 똑같이 약한유닛 하나가지고 말하면서 한쪽은 사기드립치고 한쪽은 걍 약한유닛이라 드립치는건 좀 웃기지않나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08:20 KST)
0↑ ↓0
센스 이미지
솔직히 따져봐도 100/100차이나는거치고도 전순이 3배는좋다

진짜 솔직히 까놓고 전순이 울트라보다는 백배좋지 오죽하면 리페리온같은전략이나오겠냐
Gpslipschitz (2012-01-09 23:08: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분명히 말하지만 난 테>저 자체를 부정한적은 없다. 하지만 처음 글에 적은 비슷한 두상황을가지고 전혀 다른 태도를 취하는 논리력이 웃겼을뿐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08:41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해병이 강하고 울트라가 약하단게 아니란소리요 지금?
아이콘 안천 (2012-01-09 23:08: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강한건 모르겠고 최소한 저글링처럼 빨리 붙어줄 수 있어야 하는디
시1발 울트라 새1끼는 뒤뚱뒤뚱거리면서 오다가 뒤져 있다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09:38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전순자체도 개사기테란한테있으니 상대적으로 약해보이는거지 저그한테있었으면 굽신굽신 받아씀
Gpslipschitz (2012-01-09 23:09: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그종특인 많이먹고 많이뽑고 많이갖다박고 다시많이뽑는스타일을 감안해야지
울트라동굴 12개 만들어야 울레기 12개가 나오는건 아니지
아이콘 Magic_star (2012-01-09 23:09:43 KST)
0↑ ↓0
센스 이미지
흐긴님이 졸라 개념없이 징징대는것처럼 보여도
사실 논리력 쩌는분임
어쩡쩡하게 덤벼들었다간 개망신만 당함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09:44 KST)
0↑ ↓0
센스 이미지
신뿌로 울트라 14광이랑 해병14광이랑 붙여놓으면 어떻게되는지 알 수 이씀
의료선도 없고 점막도있는 울트란데
아이콘 Espreso (2012-01-09 23:10: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자연역장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10:14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울레기많이나오는게 상대편보다 저그가 월등히유리해서 울트라부왁부왁찍어낼정도면
농락수준인거암? 3마리만찍어도 900/600임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10:30 KST)
0↑ ↓0
센스 이미지
많이 갖다박으면뭐함 아예 가다가 다 뒤진다니까
그리고 해처리 12개 만들었다고 12개에서 다 울트라만 나오는것도 아님
Gpslipschitz (2012-01-09 23:10: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공생충//잘보라고. 난 분명히 울레기 약하다고 했음. 님이 하나도 안갖춰진 상황갖고 얘기하길래 그때야 세다고 근데 보통 의료선빨 허돌빨로 약해지는거임. 근데 같은상황에서 전순만 약한거고 울레기가 약한건 테란이 사기라니 참 웃기지않음?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11:19 KST)
0↑ ↓0
센스 이미지
제발 한번에 부왘나온다는 소리좀 안햇음 좋겠음
그건 저그가 저그나름대로 자원세이브하고 라바 아꼈다가 부왘뽑는건데
그 부왘뽑을 라바로 드론도만들고 오버로드도 만들고 조합도 해야하고 해야함
Gpslipschitz (2012-01-09 23:11: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당연히 전순 12기 부왘하면 세겠지. 다시말하지만 난 테>저 자체를 부정하진 않는다고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12:15 KST)
0↑ ↓0
센스 이미지
뭐가같은상황?

전순은 공중유닛이라 기동성확보 + 지상중장킬러들한테 안쳐맞음 + 사거리유닛 + 야마토라는 특수스킬로 후반테테전 필수유닛 + 뎀딜도 울트라보다쌤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12:1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됬음요
Gpslipschitz (2012-01-09 23:12: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위에 적은건 울레기도 전순도 약해빠졌다고 해야 할 상황인데 한쪽은 유닛이 약한거고 한쪽은 상대종족이 사기라는게 미친논리력이라는 거임. 자꾸 논점을 흐리네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13:04 KST)
0↑ ↓0
센스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트라 12기부왁이면

ㅅ1발 3600/2400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pslipschitz (2012-01-09 23:13: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순으로 기동성확보한다는건 에러
Gpslipschitz (2012-01-09 23:14: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상중장킬러한테는 안맞지만 대부분의 대공능력가진 유닛에게 취약함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15:11 KST)
0↑ ↓0
센스 이미지
기동성확보가능한데?

언덕끼고싸울수있다는게 얼마나 미1친이점인지아니

그리고 대공능력가진유닛에게취약? 울트라는 대공공격불가능 물론 무군도불가능요
아이콘 Espreso (2012-01-09 23:15: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바이킹 해병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15:34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저그가 전순을 뭘로잡니? 타락귀? 타락귀3기만뽑아도 450/300임 전순보다비쌈
아이콘 안천 (2012-01-09 23:15: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꼭 최종테크유닛들이 기본 유닛 잡으라고 컨셉 짠 것처럼 말씀하시네
애초에 각자의 컨셉이 있는건데..
Gpslipschitz (2012-01-09 23:15: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순의 느려터진 기동성은 사거리유닛이라는 이점이 있어도 울레기 기동성+밀리유닛하고 별차이 안난다고 느껴지는데, 뎀딜은 상황마다 다른게 맞는쪽 방어력이 올라갈수록 전순은 급격히 쓰레기됨.
아이콘 ing여 (2012-01-09 23:15: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싀팔 울레기를 그렇게 회전 시키려면 스타팅 2개를 쳐먹고 앞마당 까지 돌려도

많아야 3번 돌릴듯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16:45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니가생각하는 울트라가 전순보다 좋은점은?
아이콘 ing여 (2012-01-09 23:16: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순 공업이 없는거면 쓰레긴데
그거암?울레기는 공업하는이유가
안하면 음식물 쓰레긴데 하면 쓰레기임
Gpslipschitz (2012-01-09 23:16: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타락귀 테크까지 갈필요도없이 뮤탈이나 히드라급만해도 전순은 싹 녹음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17:56 KST)
0↑ ↓0
센스 이미지
어떤 미친새기가 뮤탈로 전순을잡음
아이콘 안천 (2012-01-09 23:18: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사실 전순이나 울레기나 타종족전에서는 둘 다 쓰레기에요
쌤쌤쳐요 걍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18:01 KST)
0↑ ↓0
센스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전순을 뮤탈이나 히드라로잡어

그럼 뮤탈이나 히드라값치면 얼마게?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18:3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울트라의 비교대상은 전순이 아니라 또르임
Gpslipschitz (2012-01-09 23:18: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둘다 쓰레긴데 울트라가 전순보다 좋은점은 저그종특으로 인해 대량생산되는점+그로인한 몸빵 확보
솔직히 둘중에 누가 더 쓰레기냐고 묻는다면 울레기쪽에 손들어주고싶긴한데
한쪽은 유닛이 약한거고 한쪽은 유닛이 약하다 못해 테란이 사기라고 할정도로 언밸은 아님.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18:56 KST)
0↑ ↓0
센스 이미지
토르 이야기하지마라 눈물난다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19:43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ㅁ1친 해탱같이 개사기유닛에다가 전순하나 얹은거랑
바퀴 히드라이딴유닛모아둔거에 개쓰레기 울트라하나 얹은거랑

뭐가더사기냐면 당연히 테란이 개씹사기지 뭔 말을빙빙돌려 테란이 사긴데
아이콘 ing여 (2012-01-09 23:20: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눈에서 땀나
같은 300/200 6 인데
Gpslipschitz (2012-01-09 23:21: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왜 같은상황을 보면서 한쪽은 테란사기고 한쪽은 그냥 유닛이 약한거냐고
왜 말을 못알아들음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22:25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님이 말귀를못알아먹네

전순이약하다 -> 근데 다른유닛들이 개씹사기라서 전순안뽑아도 이길정도로 강함

울트라가약하다 -> 근데 다른유닛들도 개병신이라 울트라라도 안뽑으면 못이김

ㅇ?
Gpslipschitz (2012-01-09 23:22: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순이고 울레기고 걍 쓰레기인데 여기서 종특따질 수준으로 언밸이 아니라고.
종족언밸은 다른곳에서 찾으라는거. 전순하고 울레기 둘가지고 밸붕이 일어날정도로 차이난다고 생각하는건 양심없는것임.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22:56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왜 울트라랑 전순이랑비교함?

울트라랑 토르랑 비교해야 수지가맞지

같은 지상최종테크유닛인데
Gpslipschitz (2012-01-09 23:24: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중꿔새!끼가 잘못한거라고는 테란이나 토스안고르고 저그고른거뿐인데

왜 최종테크유닛인 울트라리스크가 해병한테 역으로녹니

힐받는해병이 근접에다가 해병같은유닛잡으라고준 최종테크유닛인 울트라에게 7방썰려야뒤지는게
말이됀다고생각하니 테사기
아이콘 ing여 (2012-01-09 23:24: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신선한 병림픽 냄새
아이콘 ing여 (2012-01-09 23:25: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싀팔 그럼 토르가 해병 몇방에 잡는지나 말해보셈
아 해병 풀업하고 토르 노업해야 2방이네
Gpslipschitz (2012-01-09 23:26: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난 일단 님이 쓴 이 본문에서 테란의 다른유닛이나 저그의 다른유닛의 조합 관련 어떤 언급도 찾아볼수 없었고, 울레기가 해병 7방썰어야 잡으니 테사기라고 한 글을 봤고.
댓글에 전순으로 광전사 30방 넘게쏴야 잡는다고한 글에 답변으로 전순약하네 라고 쓴 글을 봤음.
내가 관심법을 쓰지는 못하니까 일단 글자체로 판단할수밖에 없는거고. 글로만보면 확실히 논리가 모순이지.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26:44 KST)
0↑ ↓0
센스 이미지
저님 술먹었나

울트라가 해병잡으라고준 유닛인데 해병도못잡을정도로 해병사기+의료선효율사기라는데
테란사기아니면 뭐임?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27:49 KST)
0↑ ↓0
센스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왜 울레기는해병이고 전순은 광전사랑비교를함?

딱 전순한테 안뒤지게 피통많고 방1깔고시작하는유닛으로 비교하지마셈

그리고 울트라랑 토르랑비교해보면 테란이 얼마나 사긴지알텐데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28:29 KST)
0↑ ↓0
센스 이미지
중꿔새!끼가 잘못한거라고는 테란이나 토스안고르고 저그고른거뿐인데

왜 최종테크유닛인 울트라리스크가 해병한테 역으로녹니

힐받는해병이 근접에다가 해병같은유닛잡으라고준 최종테크유닛인 울트라에게 7방썰려야뒤지는게
말이됀다고생각하니 테사기

라는 말 안에는 안그래도 해병한테 다 씹히는데 최종테크인 울트라까지 해병에 씹히니까 테사기란말인듯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28:4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전순이 광전사잡으라고준유닛이아님 컨셉자체가 야마토나 대공빵용이지

울트라는 컨셉자체가 해병같은거 잡으라고 준유닛인데 의료선효율이 너무언밸런스라서 해병이 뒤지지조차않고 이속조차빨라서 무빙샷까지 가능한게 언밸아니면뭐임?
Gpslipschitz (2012-01-09 23:29: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광전사랑 비교한건 내가아니고 다른분인데, 아마 그분은 종족사기가 아니고 그냥 울트라고 전순이고 약한거라고 말하고 싶었던것일거임. 위에 두 상황에서 한쪽은 종족사기라고 말하는것자체가 이미 벨붕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29:45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님이 계속 광전사가 30방맞고뒤진다는소리를 인용하고있잖음?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30:10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한쪽이 종족사기인게 뭔소리?

테란종족자체가 님도 알다싶이 사기고

저그는 개쓰레기인데 이거랑 전순울트라랑 뭔상관 한잔드셨나
아이콘 안천 (2012-01-09 23:30: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사실 둘 다 기몬유닛 못 잡긴 매한가지잖아요
그러면 해병 못 잡는다고 징징 댈 상황은 아니긴 함
근데 안 그래도 쓰레기 유닛밖에 없는 저그가 최종테크 유닛마저 그러면 해병 잡을 유닛이 저그한테 없음;
그에 비해서 테란은 전순 아니더라도 광전사 잡을 유닛이 차고 넘치잖아요. 그걸 말하고 싶은듯 파흑노는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31:08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저님웃긴게 같은 테크의 같은지상최종테크유닛비교하는게아니라

뭔 울트라랑 전순을비교해
Gpslipschitz (2012-01-09 23:32: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복사하느라 힘들었다. 내가쓴게 아니라고 몇번을 말해야 알까. 정 사기라고 말하고 싶으면 의료선 치료효율이 사기라고 하든가. 그럼 어느정도 이해하지. 이분이 예로 든 대로면 토스가 사기임. 테란 최종테크로 준 유닛이 토스 최초테크를 더럽게 못죽이거던. 그냥 약한거임. 하나하나가 모여서 테>저가 되는거면 모를까. 너님처럼 울레기가 약하다->테란사기, 전순이 약하다->전순약하네? 이게 모순이라고.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33:58 KST)
0↑ ↓0
센스 이미지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순이 야마토업하면 거신이든 모함이든 못잡는다고생각?

갑자기 생각해보니가 왜 전순이 약하다는걸 전제로깔고시작하지?

전순 야마토쏘면 울트라든 무군이든 못잡는것도아니고 울트라 껍데기업한다고 토르녹임?
Gpslipschitz (2012-01-09 23:34: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안천//광전사 잡을 유닛이 차고 넘치는지는 테란하면 알아요. 의료선붙은 해병이랑 비교하니 최소한 수방먹은 돌진광전사랑 비교해야겠네요. 돌광에 백날 썰리고도 답없어하는게 테란이죠.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34:58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의료선효율개사기에 울트라까지약해서 결국 저그가 존1나 기본유닛에서조차밀리는데

테란사기아니면 뭐가사기?
아이콘 안천 (2012-01-09 23:35: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건 해병이 강한게 아니라 울트라가 쓰레기라서 해병을 못 잡는거.
저것만으로 싸잡아서 테란이 사기라고 말한 것에도 문제가 있는듯;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36:06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ㅅ1발 이님 브론즈잖아?

아나 님 죄송했음 님말이 옳음
Gpslipschitz (2012-01-09 23:36: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순이 세다라...이건 걍 못들은거로 하겠음.
그리고 다대다로 붙으면 울트라가 토르 녹이는 그림도 어느정도 나옴.
그렇다고 울트라가 세진 않지. 울레기 약함. 인정할건 하자니까.
Gpslipschitz (2012-01-09 23:37: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따 브론즈드립치는거 보소ㅋㅋ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38:15 KST)
0↑ ↓0
센스 이미지
어 다시 검색해보니 다레기넼ㅋㅋㅋㅋㅋㅋ

님말이옳음 울트라가 개사기 해병과 의료선힐빨때문에 해병못잡아도 테란은사기가아님
역시 님말이맞네 ㅇㅇ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39:29 KST)
0↑ ↓0
센스 이미지
전순 밥값은 함 적어도 동자원대에서 이길놈이라곤 테란인 해병밖에 없음.
Gpslipschitz (2012-01-09 23:39: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ㅇㅇ그사실 하나만으로는 테란은 사기다 라고 할 수 없음. 그건 그냥 울레기가 쓰레기라서 그런거임. 다른 여러가지 상황이 조합돼서 테>저 라고 말할수는 있겠지만.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40:22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예예 다레기님 님말이옳음

역시 테>저 인거알면서도 결국 꼬투리잡아서 말장난하면서 테사기를 묻어버리는 님이짱임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40:5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제가 지금 댓글로 테란이 사기인 이유 10가지를 들면 테란이 사기인가요?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41:51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ㅅ1발 내가 이님이랑 뭐한거지 난또 마통령쯤돼나싶었는데 ㅅ1발 님짱 님이 최강임 테란으로 건승하셈
Gpslipschitz (2012-01-09 23:42: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공생충 //전 애초에 테>저 인정하고 들어갔음. 10가지 들든 들지않든 이건 인정함.
그저 유닛 하나가 쓰레기인걸 가지고 사기드립치는(타 종족 유닛 쓰레기인건 그냥 쓰레기라고 하는) 어처구니없는 이야기에 태클건것이니까.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44:18 KST)
0↑ ↓0
센스 이미지
예 다레기님 님말이옳습니다

결국 기본유닛이 테란처럼 개씹사기종족빨이아닌 저그가 울트라하나 약하다고하면안돼는군요
전부 약하다고해야 맞는말이니까 이리저리 테사기회피하시는 대단하신 다레기님 님말이 백번옳음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44:5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말 정정할께요 다레기님

울트라만 약한게아니라 저그가 약한거네 테사기

이러면 맞는소립니까
Gpslipschitz (2012-01-09 23:47: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시즌3일때 마스터였는데 그때 님이랑 서치돼서 밴시로 혼내줬음. 토스전에 털려서 내려갔다가 다시 복귀준비중임. 원한다면 버빵하셔도 됨.
Gpslipschitz (2012-01-09 23:47: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맞다 무한 부활하시는 분이지.ㅋㅋ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47:50 KST)
0↑ ↓0
센스 이미지
ㅇㅋㅇㅋ 채널 흑인2

3판2선승 맵은 지는쪽부터 고르기

지금오셈
아이콘 바바리안광전사 (2012-01-09 23:48:07 KST)
0↑ ↓0
센스 이미지
어 못하겠다고 빼는건아닐텐데
아이콘 공생충 (2012-01-09 23:48:23 KST)
0↑ ↓0
센스 이미지
헐ㅋ
아이콘 바이킹공성멸자 (2012-01-10 03:10:35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아레나오브병림픽 정주행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