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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GGGLF
작성일 2012-01-28 15:06:15 KST 조회 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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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할까요?
천천히 결정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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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레잉보우 (2012-01-28 15:15: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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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점추 막는것도 나중에 해주시면 안되나용?
새하얀새 (2012-01-28 15:17: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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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관 공허도 ㅋ
HGGGLF (2012-01-28 15:19: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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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번말씀드리지만 옵점추건 3차관멸자건 3차관공허 건 더블로 막아야지요 왜 트리플로 막나요
펩시콜라 (2012-01-28 15:41: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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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HGGLF님 말씀대로 생더블이나 토스가 맞더블로 따라와야 트리플로 이득을 보죠. 토스의 1베이스 올인성 쇼부는 트리플먹고 수비하기는 버겁습니다.
솔직히 토스 쇼부는 2베이스에서 쥐어짜는게 더 강력하죠.
아이콘 로자 (2012-01-28 16:29: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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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인형에서 3지게로봇의 파워함이 반응로해병다수로 막아내는면에서 좋은 빌드네요.
해보니까 2사령부보다 3사령부가 막기 더 낫더군요. 3벙커앞 10일꾼패트롤이 甲임.
아이콘 로자 (2012-01-28 16:30: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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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플보면 15궤도 16사령부 또 19까지 트리플이던데, 이 상황에서 본진 3관문하고 추적자로 정찰나오는 일꾼끈으면 파수기대동 전진 로공인지, 3차관공허인지 구분할수가 없어요. 멸자가 안들어오면 본진 근처에도 벙커를 올리고 공허나 점추를 막아야 하는 면에서 트리플이 일꾼이 많이찍혀서 좋은것 같네요. 공허도 벙커올려두고 자극제나오면 해병으로 막는거고, 로공의 파수기푸시형도 해병이 낫고, 점추의 경우엔 불곰이 강하지만, 자극제 의료선으로도 막을수 있거든요. 완전개방형맵에서 못쓰는게 아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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