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PDKK | ||
---|---|---|---|
작성일 | 2012-02-02 21:31:59 KST | 조회 | 440 |
제목 |
진짜 제대로 된 개념 패치안 생각남.
|
집정관 거대타입 없애는건 필수.
-> 집정관은 이전에 암기나 고기로 충분히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데, 재활용 유닛인 집정관이 너무 쎄면안됨.
불멸자 강화보호막을 없애는 대신, 스킬로 사용가능 하게 하고 쿨타임 50정도 주고 지속시간 15초.
환류 쿨타임 1~2초 생겨야됨.
-> 유령은 고기를 저격 할때 항상 2기로 해야되는데, 플토가 화면을 놓치지 않는이상 저격하러 오는 유령2기 다
환류로 순식간에 2기 다 죽임. 특히 유령은 저격 자세를 취할때 1초 정도의 딜레이가 있는데 환류는 쉬프트
누르고 뾰뵤뵹 하면 3~4방 연속으로 씀 이게 진짜 개사기임. 유령 vs 고기 싸움에서 유령이 너무 불리함.
병영기술실에서 벙커 건설시간 단축 업그레이드 생겨야됨. [40초 -> 25초]
-> 가격은 50/50 에, 연구시간 50으로 하고.
왜냐면 플토는 테란의 역러쉬나 의료선 견제를 차관으로 광전사 소환으로 쉽게 막는데,
테란은 벙커 건설시간이 너무 길어서 그게 안됨.
유령 저격 마나 소비량 50으로 늘리고, 데미지도 80으로 늘림.
-> 고기가 환류로 유령 너무 쉽게 잡으니깐 유령도 저격으로 고기 쉽게 잡아야됨.
그대신 저그 불쌍하니깐 거대유닛 적용불가로.
토르 마나 삭제. 쿨타임으로 변경. 전순도 마찬가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