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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죽어요
작성일 2012-12-06 15:30:39 KST 조회 490
제목
군심 밸런스패치 내용[ 군심게시판 퍼옴]

테란

  • 의료선
    • 새로운 능력 : 긴급 추진기
      • 8초 동안 의료선의 이동 속도를 4.25로 늘려줍니다. 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 우주공항의 기술실에서 연구되는 카디세우스 반응로가 변경됩니다.
        • 초당 체력 회복량이 9에서 15로 증가됩니다.
        • 에너지 소모량이  에너지 1당 체력 3 치료에서 에너지 1당 체력 5 치료로 변경됩니다.
        • 연구 비용이 100/100 80초에서 150/150 11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사신
  • 기본 이동 속도가 2.95에서 3.375로 증가되었습니다.
  • 이동 속도 업그레이드 후 이동 속도가 3.84에서 4.25로 증가되었습니다.


  • 거머리 지뢰
  • 더 이상 은폐 유닛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 새로운 업그레이드는 천공 발톱(Drilling Claws)가 추가되었습니다.
    • 잠복 시간을 3초에서 1초로 줄여줍니다.
    • 기술실과 무기고가 필요하며, 150/150의 비용과 110초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 토르
  • 250mm 타격포가 삭제되었습니다.
  • 토르는 이제 폭발성 적재물(Explosive Payload)와 충격성 적재물(High-Impact Payload)라는 두 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드 변경에는 4초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충격성 적재물 모드에서 토르는 250mm 응징자 포라는 대공 포를 장착합니다. 이 대공포는 사정거리가 10이며, 24의 피해를 입힙니다.
  • 토르의 분리 반경 및 반경이 0.8215에서 1로 증가되었습니다.


  • 밤까마귀
  • 추적 미사일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시전 거리가 10으로 증가합니다.
    • 미사일이 장전된 후 3초간 밤까마귀 앞에서 정지합니다. 3초 후 미사일은 빠르게 추적합니다. 대상에 폭발한 후 대상에 300의 단일 피해를 입힙니다.
    • 대상이 된 유닛은 빨갛게 표시됩니다. 만일 대상이 미사일로 부터 13 이상의 거리 만큼 떨어지게 되면 미사일은 폭발합니다.


  • 화염 기갑병
    • 방사 피해의 반경이 90에서 110으로 증가됩니다.


  • 무기고
    • 이제 무기고에서는 하나의 업그레이드로 군수공장 유닛과 우주공항 유닛의 공격력/방어력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프로토스

  • 모선
    • 대규모 소환이 모선 제어소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 이제 소용돌이는 단일 대상을 처치합니다.
    • 소용돌이는 거대 유닛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모선 제어소는 더이상 거대 속성이 아닙니다.


  • 예언자
  • 펄서 광선
    • 이제 펄서 광선 활성화와 비활성화 버튼이 생깁니다.
    • 펄서 광선이 활성화되면 펄서 광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격력이 15(경장갑 상대 +10)입니다.
    • 공격 주기가 1에서 0.86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사정거리가 4로 감소되었습니다.
    • 초당 4의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 생산 시간이 35초에서 50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폭풍함
    • 이제 생산에 함대 신호소가 필요합니다.
    • 이제 폭풍함은 두 개의 무기를 가집니다. 주 무기는 키네틱 과부화로 공중 유닛을 공격하며 기존과 변화된 점은 없습니다. 보조 무기는 공명 코일로, 지상 유닛을 공격하며 거대 유닛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생산 시간이 75초에서 60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불사조
  • 사정거리가 4에서 5로 증가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여전히 사정거리를 2만큼 늘려줍니다.


  • 암흑 성소의 건설 비용이 100/250에서 100/10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공허포격기
    • 분광 광선
      • 더 이상 광선 충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공격주기가 0.6에서 0.5로 감소되었습니다.
      • 더 이상 거대 유닛에게 추가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 분광 정렬(Prismatic Alignment)라는 새로운 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1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며, 20초 동안 중장갑 유닛에게 6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업그레이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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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길어서 저그는 아예 짤랐고 테란 토스만 비교했을때

 

확실히 테란의 버프가 맞긴하군요. 문제는 아직 군심이 제대로 안나와서 제대로 해볼수가 없다는건데

 

이것도 해봐야 알겠네요. 의료선 버프는 확실히 좋은듯

빨리 군심이나 하고 싶다. 프사기 게임 자날은 좀 아닌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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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이진리 (2012-12-06 15:33: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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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팩을 넘어 새게임 만드는수준이네 ;;;

3월에 출시 가능하긴한가..
세인트세야 (2012-12-06 15:47: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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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르의 공중공격이 단일타겟으로 바뀜 ㅠ ㅠ sigh
죽어요 (2012-12-06 15:48: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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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기갑병 범위가 늘어난건, 역시 현재의 염블비가 광좀비를 제대로 녹이지 못한다는 의견이

잘 수렴된듯, 이제 그나마 광좀비좀 잡게 되려나
죽어요 (2012-12-06 16:1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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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인트세야// 헐 바뀐거 맞나요?? 언급자체가 없어서 그대로 인줄알았는데 흑 ㅠ
아이콘 싄라면 (2012-12-06 16:57: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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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암흑성소;
아이콘 RealTerran. (2012-12-07 01:34: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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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카닉 사장인가?
뮤타 멀로 잡으라고 씹1창새1끼들아
IMKoreAn (2012-12-07 11:18: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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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르 폭팔성 적재물(보통)에선 지금과 갇은 공격을 하고 (스플있음), 충격성 적재물(뉴)는 사정거리와 공격력이 높아지는대신 스플이 없음. 아무래도 충격성 적재물은, 탱크, 무군, 폭풍함 같은 유닛들 메카닉 쓰면서 더 쉽게 잡으라고 붙인것 같네요.

realterran/고로, 뮤탈은 폭팔성모드로 잡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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