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369 / 20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바람둥이구름
작성일 2013-06-30 10:35:16 KST 조회 950
제목
토스전 후반에 전순 모으듯이 토르 섞어주면 괜찮네요

앞에서 기갑병하고 같이 몸빵해주니 괜찮은것 같은데요

 

거신에도 안녹고 폭풍에도 안녹고 광전사 어그로도 제대로 끌어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사신짱짱맨 (2013-06-30 10:37: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기갑병 바이킹 토르 밤까 유령조합
엄청쎈뎅...
아이콘 카리스마짱쎈테란 (2013-06-30 11:58: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전차는 안뽑아요? 함해볼까..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3:19: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사신짱짱맨// 그거 멸자 추적 조합에 탈탈 털릴텐데
아이콘 카리스마짱쎈테란 (2013-06-30 13:26: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국방+이엠피랑 함께라면 괜찮을것같기도함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3:30:44 KST)
0↑ ↓0
센스 이미지
멸추면 이엠피+국방+추미에 싹털림
토르 딜이 없는것도 아니고 기갑병이 몸빵해줘서 토르가 털릴일도 없음
그냥 저조합은 노답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3:34: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카르크// 내가 기갑 토르 밤까 유령으로 멸추에 털려서 하는말인데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3:35: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엠피 뿌려도 기갑이 추적 멸자 상대로 효율이 전혀 안나오고 국방+추미 난사할 정도면 이미 상대는 우모 뽑고 있음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3:38: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또 진출 할려만 하면 본진에 포탑을 깔아놔도 추적자로 부시고 들어와서 견제 하는데 이러면 씹고 진출 해도 추적자 속도가 더 빨라서 전투할때쯤에는 이미 다시 합류해있고 막으러 가면 이미 업글 건물이나 사령부 깨진 상태임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3:39:39 KST)
0↑ ↓0
센스 이미지
기갑이 몸빵인데 기갑이 왜 멸추상대로 효율이 나와야함
기갑은 몸빵역할이고 주딜은 토르에 우모뽑는건 바이킹으로 맞상대가 가능하고 밤까가 처음부터 마나가 없으면 몰라도 토스도 멸자모으는데 시간이 걸리는데 당연히 그시간에 마나가 차고 추미 한방정도는 쓸마나는 되는데 어찌했길래 털림?
털린 리플좀 보여주셈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3:40:40 KST)
0↑ ↓0
센스 이미지
본진에 관측선 안잡음?
상대가 환상이나 모선핵으로 띄우는게 아닌이상은 관측선만 잡아도 털릴일이 없는데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3:44: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기갑이 몸빵을 해도 토르 덩치가 커서 진짜 운동장만한 장소 아니면 토르 전부 상대 유닛 때릴수 있을 정도 시기 되면 기갑병 이미 거의 다 죽어있음
토르 또한 33업을 해도 추적자가 3방이라 토르가 무슨 골리앗만한 크기에 인구수라면 모르겠는데 인구수 더럽게 많이 먹고 크기도 커서 6기 이상부터는 효율이 쭉 떨어짐
우모를 바이킹으로 상대하는거 또한 효율이 안나옴
그리고 토르 기갑 보고 그냥 2로공에서 증폭걸면서 멸자 뽑으면 진짜 금방금방 늘어나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3:45: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본진에 관측이 있는게 아니라 관측선을 들고 점추로 옵니다
토르 기갑 제가 진짜 많이 해봐서 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3:46: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짜 테란이 신의 컨트롤으로 장소도 잘잡고 교전과 동시에 이엠피 파바박 뿌리고
추미 국방 쫙 깔고 진영도 좋으면 할만 함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3:47: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이게 안되면 그냥 토스가 멸추로 어택땅 하면서 소모전 해도 이김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3:55: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체 멸추로 어떻게 했길래 토르기갑에 털리지..
리플좀 보고싶네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3:58:28 KST)
0↑ ↓0
센스 이미지
멸추로 토르기갑에 내가 털렸다는 소리는 한마디도 안했는데 왜 리플이야기가 나오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3:59: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럼 멸추로 토르기갑 상대해 보신적은 있나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02: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없나보네요
그럼 이걸로 토르기갑 얘기는 멸추에 털린다로 종결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02:38 KST)
0↑ ↓0
센스 이미지
멸추로 이론적으로는 털수가 없다고 생각해서 왜털리나 하고 리플보여달라고 한건데 왜 거기는 이쪽이 멸추로 토르기갑 털렸다는 이야기 한마디도 안했는데 왜 리플보여달라고 하죠?
시비터시는거?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03:19 KST)
0↑ ↓0
센스 이미지
거기는 먼저 토르기갑으로 멸추에 털린리플부터 보여주시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05: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금 제가 스타2를 삭제해서 토르기갑으로 멸추에 털린 리플이 없네요 애초에 저장 한 적도 없고
네 그리고 제가 잘못 알아들은 듯 카르크 님이 멸추로 토르 기갑에 털렸다는 이야기는 잘못된걸로 하고
멸추로 토르기갑 상대하신 적은 있나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05: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 적어도 털린 기억이라면 많습니다만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07:3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냥 발뺌하시는거 같은데
스2 삭제까지 하신분이 왜 테게에서 입논리를 펼치시죠
스2 삭제한거면 스2에 사실상 관심없다고 봐도 무방한데 토르기갑으로 멸추상대해보신적이 있으면 리플을 가져와서 자기가 상대했다는걸 증명하셔야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09: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지금 연패에서 홧김에 스2 삭제한 후로 다시 안깔고 있고
님이야 말로 그 토르기갑 상대로 멸추가 노답이라는 이론을 증명할 리플이나 가져오시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10: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이야 말로 토르기갑을 멸추로 상대해봤냐는 제 질문에 계속 발뺌하시는거 같은데
저는 진짜 멸추에 많이 털렸었습니다
이론이랑 실전이랑은 달라요 님아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10:39 KST)
0↑ ↓0
센스 이미지
토르기갑뿐만이 아니라 유령이 있는데 털린다는것도 이상하고
이쪽이 토르기갑유령바이킹밤까가 멸추에 안털린다고 제가 입으로 했다고 칩시다
님은 멸추에 털린다는 리플은 있긴하나요
있으면 그쪽도 증거로 리플을 제시해보시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11: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까부터 스2 삭제해서 리플이 없다고 얘기를 했잖아요
애초에 진 리플 저장할 생각도 없고
왜 계속 리플 타령하시는지 몰라도 둘 다 리플이 없으면
토르기갑으로 멸추에 여러번 털린 경험과 기억이 있는 제 말이 맞는거 아닌가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12: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면 '님도 리플 없으시네요 ㅋㅋ 증거도 없으면서 나불대지 마시죠 ㅋㅋㅋ'
라는 정신승리 시전하려 하시는거?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12:26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론이랑 실전이 틀린건 이론을 아주 억지로 짜맞추는 놈들때문에 이론이 안먹히는거죠
유령이 이엠피쏘고 밤까가 국방까는데 추적이 제대로 딜도못하는 상황이 만들어지고 추적이 두방으로 바뀌는데 왜 멸추가 턴다고 하죠?
자기가 많이털렸다고 하지말고 리플을 가져와보세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13:48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여기서 토르기갑만 갖춰진게 아니라 유령 밤까 바이킹도 있는데 유령이 이엠피만 쏘면 안그래도 몸집이 큰데 이엠피까지 다맞아서 쉴드가 싹날라간 상태로 싸우는건데 멸추가 안털린다는게 말이됩니까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13: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론이랑 실전이 틀린건 이론을 아주 억지로 짜맞추는 놈들때문에 이론이 안먹히는거죠'
네 맞아요 님이 진짜 억지로 짜맞춰서 멸추가 토르기갑 상대로 안좋다고 얘기하시고 계시네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15: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걸 예로 들어도 될지 모르겠지만 지금 상황이
A:님 집 203동 맞죠?
B: 아닌데요 204동이에요
A:뭔 개소리;; 여태까지 제가 추측한것에 의하면 님 203동에 사시는데;; 증거 가져오시죠..
이거임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15:19 KST)
0↑ ↓0
센스 이미지
이게 지금 억지로 짜맞추는걸로 보입니까?
유령이 이엠피 쏴서 쉴드 다벗기는데?
거기야말로 토르기갑만 강조하는데 애초에 조합이 토르기갑유령바이킹밤까 였습니다만
억지로 맞추는건 님이죠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16:06 KST)
0↑ ↓0
센스 이미지
예시도 아주 적절히 틀렸네요
203동 사는사람 집을 직접가면 되지 이게 무슨 리플보여주고 말고입니까
논리가 대단하십니다.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18: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멸자 추적 덩치도 커서 이엠피로 다 벗길려면 한세월이고
다 벗기면 이미 전투 중반에 들어가서 기갑병은 털릴대로 털려있고
국방이랑 추미도 못쓴 상태
이게 교전시 일어나는 상황이고 여기에 전투하는 장소까지 고려하면
진짜 멸추가 질수가 없습니다
이거 이길려면 테란이 멸추를 적절한 장소로 유인한 뒤 한순간에 추미 국방 예약 시전 해놓고
이엠피 파바박 갈겨야 하는데 이건 프로게이머도 힘들듯?
자 이제 반박해보시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19: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네 그러네요 저기에 지금 204호임을 증명할 방법이 없다
이거만 추가하면 맞을거 같네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0:22 KST)
0↑ ↓0
센스 이미지
국방이랑 추미도 못쓴상태가 왜나오죠?
교전하는 순간에 추미를 쏴버리면 되고 이엠피는 유령을 부대지정 해서 쏘면 그만이고
그리고 덩치가 크다고 해도 추적 멸자가 무슨 울트라 크기도 아니고 거기서 거기인 크기인데 이엠피 5방이면 최소한 전방에 있는 멸추는 다털죠
그리고 기갑병이 중장갑도 아니고 경장갑인데 기갑병이 털린다는게 말이안되죠
애초에 멸자가 중장갑 아니면 20밖에 안되고 추적자도 공3업이면 13밖에 안되는데 거기서부터 틀렸네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20: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제가 이론만으로 님이랑 싸우는것도 아니고
경험까지 있는데 이걸 왜 인정 안하시는지 모르겠네
무슨 dk세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1:05 KST)
0↑ ↓0
센스 이미지
203동을 직접가서 확인하면 그사람이 사는지 안사는지 확인할수 있는데 무슨 증명할 방법이 없다고 하십니까
님 뇌 문도임?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22: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하 진짜..
이거 정신승리 하실려고 아주 작정하셨네요
님이 직접 멸추 들고 토르기갑 유령밤까 상대해보시는 방법밖에 없을듯?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2:16 KST)
0↑ ↓0
센스 이미지
경험이 있으면 리플을 보여주세요
아니 이엠피로 추적멸자 쉴드 전부 못벗긴다는 말을 하시는데 그냥 전방에 있는애들만 녹여도 추풍낙엽으로 다 떨어지는데
추미는 당연히 테란이면 그상황에서 쓰는게 맞는거고 그럼 딜도 아예 안되는 상황이 벌어지니 기갑병은 녹을일 자체도 없고 토르는 최소 6기면 딜이 안되는 상황도 아니고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2:30 KST)
0↑ ↓0
센스 이미지
정신승리는 그쪽이 하시려고 작정했죠
반박을 해보시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22: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B가 204동에 거주한다는 것을 증명할 방법이 없다는 전제하에 저 얘기가 나왔다 치자구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3:42 KST)
0↑ ↓0
센스 이미지
이엠피때문에 이엠피 다맞으면 추적이고 멸자고 그상태에서 국방까지 깔려있으니 상대보다 녹는게 당연한건데 그걸 싹빼먹고 국방안깔리고 이엠피로 다벗기려면 한세월이다 이런말을 쓰면 그게무슨 실전입니까 완전 억지이론이지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24: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진짜 그러니까 경험은 있는데 스타2를 지웠고 애초에 진 경기를 저장할 생각도 없어서
리플이 없다구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4:18 KST)
0↑ ↓0
센스 이미지
204동에 거주한다는것을 증명할 방법이 없는거 자체가 모순이죠
그냥 거기에 누가사는지 직접들어가서 확인하면 되는데
전제부터가 틀렸는데 논리도 당연히 틀리죠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4:42 KST)
0↑ ↓0
센스 이미지
진졍기를 저장할 생각이 없고 리플도 없으시면 제가 말한걸 그대로 반박을 해보세요
경험도 있는사람이 반박하나 못합니까?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25: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무슨 신의손인지는 몰라도 교전 딱 일어나면 추미 국방 다깔고 이엠피 촥 뿌리는게 가능하다 보시나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5:13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면 리그대가 낮아서 국방도 못쓰고 이엠피 적중률은 20%에 가까운 상태이신가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26: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이 현재 말하는 거는 전장도 토르기갑 조합이 싸우기 제일 유리한 장소에서
교전이 일어나자 마자 일어날수도 없는 신의 컨을 테란이 하면 이긴다
이거에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6:24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냥 밤까를 부대지정 해놓고 쉬프트로 지정만 해둬도 알아서 쓰고
아무리 손고자여도 유령을 숨겨놨다가 미리 이엠피 뿌리면 그냥 전방에 있던 토스유닛 다녹는데
이런것도 못하실정도로 손잭스이신가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7:14 KST)
0↑ ↓0
센스 이미지
이건 신의컨도 필요없고 다이아 테란이면 다합니다
밤까로 부대지정 하고 유령이 이엠피 쏘는데 아무리 걸려도 5~6초는 걸리는데
그사이에 기갑병이 녹을일도 없고 토르도 이제막 딜을할 시간인데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7:31 KST)
0↑ ↓0
센스 이미지
미리-> 거기에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27: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밤까를 부대지정 해놓고 쉬프트로 지정만 해둬도 알아서 쓰고
아무리 손고자여도 유령을 숨겨놨다가 미리 이엠피 뿌리면 그냥 전방에 있던 토스유닛 다녹는데'
네 맞아요 이게 제가 말하는 이상의 방법이죠 토스가 싸우기 불리한 장소에 유인한 뒤
미리 예약해둔 추미 국방을 믿고 이엠피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8:55 KST)
0↑ ↓0
센스 이미지
이상적인 방법도 아니고 불리한 장소로 유인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교전이 일어나자마자 바로써도 이엠피도 다맞고 국방때문에 딜을 못하는 상황이 나오는데
무슨소리 하시는거임?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29: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계속 테란이 이렇게 하면 이겨요 라는데
그 리플 들고 오세요 저도 그전엔 경험이 있어서 못믿으니까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29:3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미리예약도 아니고 그냥 교전이 일어나자마자 국방을 쓰는건데
저거 다하시려면 예약까지 필요하시나 봅니다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29: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하다못해
유즈맵에서 자기가 직접 그 컨트롤 해보려는 노력정도는 해 봐 주세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30:03 KST)
0↑ ↓0
센스 이미지
이제는 정신승리 시전하시네요
논리로는 안되니까 정신승리가 고달프신가 봅니다?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0: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말이 안통하네
신의 손 이나 토스가 뇌문도 아니면 님이 말한 컨트롤 못한다니깐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30:26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냥 다이아테란 한분 붙잡고 교전일어날때 국방 다뿌리고 이엠피 뿌리는 상황을 6초만에 만들수 있냐고 물어보세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0: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가 다이아 테란입니다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30:50 KST)
0↑ ↓0
센스 이미지
이건 그냥 다이아테란도 할수있는 산개보다도 쉬운수준인데
리그수준이 낮아서 신만이 할수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31:06 KST)
0↑ ↓0
센스 이미지
다이아 테란이 이런것도 못하면 도대체 손속도가 몆나오시는거임?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31:39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런건 토스가 역장뿌리고 사폭뿌리는 수준인데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2: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짜 정신상태가 궁금하시네요 여기 이 싸움 보고계시는 분들한테 님이 맞는지 제가 맞는지라도 물어볼까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33:05 KST)
0↑ ↓0
센스 이미지
님 정신상태가 더 궁금한데요
토스가 역장뿌리는건 신중하게 해야하지만 밤까가 국방뿌리는건 그냥 교전일어나는 중간지점에 땋 뿌리고 이엠피 땋뿌리면 그만인데
님 정신상태나 좀 물어보세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3: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보통 200정도 나옵니다 결과창에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33:24 KST)
0↑ ↓0
센스 이미지
이젠 하다못해서 인신공격을 하시네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33:47 KST)
0↑ ↓0
센스 이미지
200 나오는 사람이 국방뿌리고 이엠피 뿌리는것조차도 못하면 도대체 뭐로 먹고사신건지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4: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멸추로 토르기갑유령밤까 상대한 경험도 없으신 분이
왜 님이 제시한 다이아 테란이 '제가 경험해봐서 아는데 신의손 아니면 멸추가 털어요'라는 말을 못믿나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5: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무슨 일베충이세요? 팩트만 주구장창 제시하라 하네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5: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이야 말로 님이 제시한 그 테란 컨트롤 하는 리플이나 올려주세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35:48 KST)
0↑ ↓0
센스 이미지
경험이 문제가 아니라 이건 실전에서 일어나는걸 다루는데 경험이 있으신분이 그거에 반박을 못하시니 그렇죠
경험이 있으시면 국방뿌리고 이엠피 뿌리고 이런건 다이아 정도면 다할줄아는 정도를 왜 못한다고 징징대시는지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6: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 제 경험에 기초를 둬서 님이 한 말은 '신의손이 아니면 불가능하다'라는 결과가 나왔으니까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6: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경험이 있으니까 못한다고 하지.. 진짜...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6: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계속 말하잖아요 못한다고 그 컨트롤

어디다 계속 박아두시고 징징되나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36:57 KST)
0↑ ↓0
센스 이미지
리플리플 하시는데 그냥 다이아테란 한분 붙잡고 가능하냐고 물어보세요
이건 아무리 못한다고 해도 마스터 하위정도면 다합니다
그리고 일베충이라 하셨는데 지금 거기야말로 일베충같은데요?
반박은 없고 그냥 노답수준으로 계속 말돌리시는거 보니까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37:31 KST)
0↑ ↓0
센스 이미지
경험경험 거리지말고 그럼 그 경험이 있는 리플을 보여주세요 님도
그냥 물어보면 되는데 왜 못한다고 자꾸 징징대시지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38:20 KST)
0↑ ↓0
센스 이미지
교전할때 국방도 못깔고 이엠피도 못쏘는 수준이면 도대체 테란잡으시면서 산개는 제대로 하시고 유령으로 고기저격 하고 이엠피 뿌리고 자극제 먹고 이건 가능하신지 모르겠네요
님논리대로면 이것도 신의컨으로 분류되는데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8: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멸추상대로 토르기갑유령밤까 상대 못해요
>제가 경험이 있어서 아는데 토르기갑유령밤까가 신의손 아니면 멸추 못이겨요
>리플 보여주세요
>리플 없음
>ㅋ 리플도 없는데 경험까지 하신분이 왜 제 말에 반박을 못함?
>? 신의 손 아니면 그 컨트롤 못한다니깐요
자 여기까지 정리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9: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진짜 제가 다이아 테란이라구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39: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이 제시한거는 교전과 동시에 국방추미 이엠피 다 갈기고 거기에 진형에 지형까지 좋은 전제 하에 일어나는 일이구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40:1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게무슨 정리죠
논리를 제시한건 어따팔아드시고 있나요
그리고 거기멋대로 자꾸 말돌리려고 하는데
신의컨 신의컨으로 자꾸 못한다고 하지말고 그냥 마스터나 다이아테란 한분 붙잡아서 물어보시라니까요
답답해 죽겠네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40: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론상으로는 이 일이 일어날수 없네요 ^^
리플이나 증거좀 ^^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41:10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냥 교전이 딱 일어나는거 같다 하고 뇌가 반응하면 국방을 깔고 이엠피를 갈기는게 뭐가 어렵다는건지
추미도 필요없고 그냥 국방만 깔고 이엠피만 뿌려도 멸추가 병신되는데
좋은전제고 필요없고 이건 그냥 간단한 교전컨인데 무슨 좋은전제라는건지..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41:38 KST)
0↑ ↓0
센스 이미지
거기는 경험있는 리플이나 보여주시고 멸추에게 털린리플이나 보여주세요
정신승리가 극한에 달하신거 같은데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42:03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론상으로 일어날수 있고 실전에서도 써먹을수 있는걸 왜 일어나지 못한다고 정신승리를 하시는건지 궁금하네요
그냥 다이아테란 한분 붙잡고 말하라니까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42: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여기 리플 없습니다 근데 경험이 있죠
근데 님은 가진거라곤 이론밖에 없는데 당연히 제 말이 맞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42: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짜 노답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43:01 KST)
0↑ ↓0
센스 이미지
이거를 반박못하면 거기가 논리도 없고 그냥 경험없이 자기가 이론만 적어두고 이엠피 국방까는 실전에서 써먹는 그런것 조차도 신의컨으로 자기가 손잭스라는걸 입증했으니 님실력이 다이아도 못미친다고 할수있겠네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43:23 KST)
0↑ ↓0
센스 이미지
님말이 왜 맞아야하죠?
일단 실전에서 써먹을수 있는걸 일단 반박을 하셔야 맞던말던을 하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43: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해보지도 않고 징징거리는 꼴이 전형적인 프징징이네요
말이 통하지 않으니 이길 방법이 없네요 진짜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44:05 KST)
0↑ ↓0
센스 이미지
거기가 무슨 토르기갑으로 얼마나 멸추를 상대했는진 몰라도
실전에서 쓸수있는것조차도 자기가 신의컨이라고 하고 논리도 없이 자기가 정신승리로 계속 쭉 밀고나가는데 거기말이 왜맞죠?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44:25 KST)
0↑ ↓0
센스 이미지
거기는 실전에서 쓸수있는것 조차도 신의컨이라고 하는 손잭스 테징징이네요
노답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44:51 KST)
0↑ ↓0
센스 이미지
이쪽이야말로 답답해 죽을려고 하는데 제가 할말을 님이하시는 꼴이네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45: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이야 말로 상대해보신적도 없는 멸추랑 토르기갑유령밤까를
실전에서 일어날수 없는는 상황에 대해서 귀막고 계속 말씀하시고 계신데
이게 정신승리 아닌가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46:33 KST)
0↑ ↓0
센스 이미지
실전에서 일어날수있고 실전에서 써먹을수 있는데 왜 그걸 자꾸 신의컨이라고 하죠?
거긴 제대로 써보기는 했음?
거기야말로 정신승리 하는거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46: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님이 제시한 6초가 현실시간 인지 게임시간인지 모르겠는데
현실 6초면 전투 거의 끝나있습니다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47: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님이 실전에서 할수 있냐구요
아니면 그 광경을 봤거나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47: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 혹시 종족이랑 리그가 어떻게 되세요?
다이아 이상이시면 님이 한번 해보시면 되겠네요
하고 리플 가져오세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48:22 KST)
0↑ ↓0
센스 이미지
6초안에 전투가 끝나는건 말이안되죠
추적이나 멸자가 기갑병이 몸빵하고 있는데 기갑병을 어떻게 몰살시키고 토르에게까지 딜을 퍼부을수 있죠?
아무리 빨리끝나도 최소한 10초댑니다 고갱님
해불만 해보셔서 6초안에 전투끝나는걸 자주보셔서 토르기갑바이킹유령밤까도 6초안에 털린다고 생각하시나 보네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49:09 KST)
0↑ ↓0
센스 이미지
토스에 다이아에 테란전 80%에 토르기갑 쓰는테란 만나기도 어려운데 리플가져오라고 하시네
님이야말로 경험있는 리플을 가져와보시라니까요
그리고 스2도 지우신분이 무슨 리플을 보시죠?
스2 있는상태에서 발뺌하시는거 아닌가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49: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네 제 경험으로는 6초만에 끝났으니까
경험이 없는 님이 직접 경험해보시고 리플을 가져 오시면 되겠습니다 고갱님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50: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는 리플은 없어도 이론밖에 없는 님보다는 훨씬 증거가 될만한 경험이라는게 있으니
제 경험보다 증명하기 좋은 리플을 님이 가져오시면 되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51:18 KST)
0↑ ↓0
센스 이미지
6초안에 끝나는 리플을 가져와보세요
경험경험 거리지말고 자기가 직접 6초안에 끝나는걸 만드시고 해보시면 될거아닙니까
자기가 경험이 있다고 우기시는데 경험이 있으면 직접 리플을 보여주시고 내가 경험이 있으니 너는 어떻게 반박할거냐 이렇게 우기시는게 더 나을거같은데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51:34 KST)
0↑ ↓0
센스 이미지
경험있다고 정신승리 하지말고 자기가 경험이 있다는 증거로 리플을 가져와보세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52: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이야 말로 님의 이론이 맞다는 리플이나 가져와보세요
저는 스타2 지웠으니까 스타2 깔려져 있는 님이 찍고 증명하는게 훨씬 더 빠르겠네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52: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이야 말로 지금 제가 리플이 없다고 정신승리나 하지 마시죠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53:05 KST)
0↑ ↓0
센스 이미지
스2없으면 리플도 못보는데 리플을 어떻게 보시게요?
그리고 거기야말로 직접 자기경험을 증명할 리플을 가져오시라니까 뭐라는건지
정신승리 하지마시죠 팥우유님^^?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53:15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주 정신승리 하시는게 꼴보기가 그러네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53:42 KST)
0↑ ↓0
센스 이미지
자기가 6초안에 녹는다고 하셨으니 그 경험이 있는 리플을 직접 가져와보세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55: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니나 가져오세요 ^^
저는 못가져오니까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55: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나 님 둘중 한명만 가져오면 되는 상황에서
저보다는 님이 가져오는게 훨씬 빠른 상황이니까
님이 가져오면 됨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56:46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고 정신승리 하시니 좋습니까?
신의컨 신의컨 하시는 산개도 못하고 이엠피도 제대로 못쓰고 저격도 못쓰는 손잭스님
경험경험 거리지말고 거기가 직접 리플을 가져와 보시라고요
저한테 리플가져오라 하지마시고 거기가 경험있는 리플을 가져오면 되는데
왜자꾸 저한테 그걸 강요하시죠?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57:32 KST)
0↑ ↓0
센스 이미지
니나가져오시라는거 보니 이미 정신상태도 호구이신분 같고
그냥 이런말싸움 자체가 님이 경험도 전혀없는 상태에서 경험있다고 우기시면서 자기말이 맞다고 주장하시는거 같네요 ^^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57: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는 스타2 삭제해서 가지고 있는 리플도 없으니까
그나마 스타2 깔려 있으신 님께서 그 리플 가져오세요 ^^
이게 더 효율적이니깐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58:28 KST)
0↑ ↓0
센스 이미지
거기가 경험이 있으니까 리플을 가져오시는게 더낫죠
그리고 스2리플은 스2가 없으면 못봅니다^^
경험도 없으신분이 경험있다고 주장하시다가 논리에 털리니까 리플리플로 방향을 바꾸시네요 ^^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58: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짜 노답이시네요 제가 경험이 있다는데 이걸 못믿음?
무슨 의심병환자세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58: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는 스타2 삭제해서 가지고 있는 리플도 없으니까
그나마 스타2 깔려 있으신 님께서 그 리플 가져오세요 ^^
이게 더 효율적이니깐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59:26 KST)
0↑ ↓0
센스 이미지
경험이 있으면 리플을 가져오시라고요
증거가 있어야 믿을거 아닙니까
거기야말로 자꾸 말돌리지 말고 반박을 해보시라니까 왜자꾸 말을 바꾸시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4:59: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논리에 털린게 아니라 저는 이미 신의손이 아니면 할수 없다로 결론 지었고 님이
일방적으로 지랄마세요 ㅋㅋ
이소리 하는것 뿐이죠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59:36 KST)
0↑ ↓0
센스 이미지
거기가 경험이 있으니까 리플을 가져오시는게 더낫죠
그리고 스2리플은 스2가 없으면 못봅니다^^
경험도 없으신분이 경험있다고 주장하시다가 논리에 털리니까 리플리플로 방향을 바꾸시네요 ^^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4:59:55 KST)
0↑ ↓0
센스 이미지
신의손이 아니라 다이아 테란이면 충분히 할수있는 짓같다가 신의손이라고 단정지으시는건 무슨논리이신지 모르겠네요 ^^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00: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가 다이아 테란에 평균 200이라서 아는데 못하니까
님이 이 주장을 반박할만한 증거를 가져오시면 제가 인정해드릴게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00:46 KST)
0↑ ↓0
센스 이미지
님이 싸지른 이거보다 위글에 고기가 있는상태면 당연히 막히지만
님은 멸추 딱 하나만 제시해놓고 말을 하시는데 이러면 토르기갑유령바이킹밤까 조합이 막히는거 자체가 어불성설이죠 ^^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01:02 KST)
0↑ ↓0
센스 이미지
다이아 테란에 평균 200이라는 증거는 또 어딨죠?
그 증거를 가져와보세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01:29 KST)
0↑ ↓0
센스 이미지
님이 다이아테란에 평균 apm이 200이라는 리플이나 증거를 가져와보시고 제시하세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01: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불성설이고 자시고 제가 토르기갑유령밤까로 멸추에 털렸다는데 왜 그걸 못믿고
님 주장이나 펼치시는지 그게 의문이네요
경험이 있는것도 아니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02: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이야말로 그 신의컨 할수 있는 증거나 가져오세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02: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말이 안통하니까 화가 나서 제대로 주장을 못펼치겠네 진짜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02:43 KST)
0↑ ↓0
센스 이미지
님이야말로 자기주장을 펼치시는중이죠
이엠피 뿌리고 국방뿌리는걸 신의컨이라고 자기가 그렇게 철썩같이 믿는데 실전에서 쓴다고 하니 신의컨 신의컨 이러면서 못믿는데 님이야말고 자기주장 펼치시는거 아닙니까?
경험은 님이 리플을 가져오시면 경험있다고 믿어드릴게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02: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증거 가져오세요 증거 ^^
저는 경험이 있는데 님은 님 머릿속에 나온 이론밖에 없으니까
님이 증거를 가져오세요 ^^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03:24 KST)
0↑ ↓0
센스 이미지
신의컨도 아니고 이건그냥 다이아테란이 할수있는건데 왜 못믿으시는건지
고기없이 멸추인 상태에서 6초만에 이엠피 뿌리고 국방까는걸 다시물어보세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03:52 KST)
0↑ ↓0
센스 이미지
자기가 논리가 안되니까 증거타령을 하시네
우선 다이아테란에 apm 200이라는 증거를 가져와보세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04:1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화가나시면 자기주장을 제대로 펼치시던가요
전 이렇게 시간낭비하는것도 아까워 죽겠는데 님과 대화하는겁니다 고갱님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04: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럼 이 논란은 여기서 끝이네요
저는 스타2가 지워져 있어서 제가 토르기갑유령밤까로 멸추에 털렸다는걸 입증할 방법이 없는데
님은 계속 그 리플을 가져오라는 개소리를 계속 하시고 계신 상황에서
이 논란은 님이 제가 경험해봤다는걸 인정하는 것 이외에는 끝낼 방법이 없네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05:15 KST)
0↑ ↓0
센스 이미지
?
그게무슨소리죠
제가 님경험이 있다고 인정하는것 외에 끝낼방법이 없다뇨
님이 제논리에 반박을 하시는게 이걸 끝내는 방법이지 그게무슨 끝내는 방법이죠?
님이 직접 증거를 가져와야 끝날거 아닙니까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05: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짜 의심병환자 상대하느라 너무 지치고 시간만 아깝게 됬네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05:51 KST)
0↑ ↓0
센스 이미지
자기가 직접 다이아테란에 apm 200에 토르기갑바이킹 유령 밤까가 멸추에 털린다는 리플을 직접 가져와야 끝내죠
님이 안가져오면 이걸 못끝내는건 아십니까?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06: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네 맞아요 저는 님의 논리에 제 경험에 따르면 그건 불가능하다고 말했는데
님이 그걸 안믿는것 뿐이죠 이사람아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06:11 KST)
0↑ ↓0
센스 이미지
전 의심병 환자가 아니라 정상인이죠
님은 그냥 어그로끄려고 하는 병신이신거 같고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06: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이 그 신의컨트롤 하는 리플 가져와도 끝낼수 있어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06:36 KST)
0↑ ↓0
센스 이미지
경험이 있으면 리플을 가져오시라니까
왜자꾸 리플은 안보여주고 말머리를 다른데로 돌리시죠?
리플이 있어야 믿건말건을 할거아닙니까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06: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경험이 있는데 스타2를 삭제해서 리플이 없다구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07: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타2 삭제했다는 증거라도 보여줄까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07:5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님이 경험이 있다는걸 증명할 방법이 없는거죠
경험이 있어도 자기가 그걸했다는 리플이 없는데 어떻게 경험이 있다고 믿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09: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럼 똑같이 님이 이론이 맞다는 증거도 없는데 왜 그런 소리 하시는지?
제가 그 이론을 어떻게 믿어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10:09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론으로 가능하고 실전에서도 써먹을수 있으니까 가능하죠
심지어는 님글에 어떤한분은 그걸못한다는게 손잭스라는데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0: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의 이론이 맞다는 증거를 대세요
제 경험을 못믿겠으면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10:47 KST)
0↑ ↓0
센스 이미지
님 경험이 있다는 리플부터 먼저 보여주세요
제이론이 맞다는 증거를 제시하기전에 님경험이 있는지 없는지가 중요하니까 먼저 님 경험이 있는리플부터 보여주시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0: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 손잭스라는분 토스입니다
컨트롤 해본적도 없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11:14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자꾸 리플리플 하지말고 먼저 반박을 하세요
더이상 반박을 못하시면 그냥 제이론이 맞는걸로 결론짓겠습니다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11:37 KST)
0↑ ↓0
센스 이미지
토스분이여도 테란이 그걸 할수있다는걸 아니까 그런말을 하는거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2: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의 이론이 맞다는 증거 먼저 보여주세요
제 경험이 없다 쳐도 제 이론은 아직 논파당한게 아니니까 님이 증거를 가져와야해요
그런데 이 상태에서 저의 경험이란 것이 늘어났으니 더 객관적인 증거를 대는건 님의 몫이고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2: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가 경험했다는걸 입증할 리플은 없으니까 이건 여기서 끝내죠
님이 제가 토르기갑조합 해봤다는 소릴 못믿겠으면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13:11 KST)
0↑ ↓0
센스 이미지
님 이론이 논파당한 상태이고 경험이 있는 증거를 제시해줘야 제가 님이 경험이 있다고 믿죠
경험이란게 더늘어난 상태면 제가더 늘어났다고 할수있겠네요
제가 제시한 것보다 더한걸 하는테란을 이미보았고 그러니 님이 먼저 증거를 가져와야 하는게 몫이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3: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는 님이 제시한 증거를 못가져온다는 결론이 났으니
그럼 이제 님이 제 논리를 반박할수 있는 증거를 가져오세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3: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 논리가 언제 논파당했는데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14:06 KST)
0↑ ↓0
센스 이미지
님 경험이 없고 그냥 어그로꾼에 한심한 종자에 논리도 없고 논리반박조차도 못하고 산개하고 이엠피 뿌리고 국방뿌리고 이엠피 뿌리고 이런 기본적이것 조차도 못하는 손잭스님으로 결론짓겠습니다.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4: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개소리마시고 증거나 가져오세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14:46 KST)
0↑ ↓0
센스 이미지
국방이랑 추미도 못쓴상태가 왜나오죠?
교전하는 순간에 추미를 쏴버리면 되고 이엠피는 유령을 부대지정 해서 쏘면 그만이고
그리고 덩치가 크다고 해도 추적 멸자가 무슨 울트라 크기도 아니고 거기서 거기인 크기인데 이엠피 5방이면 최소한 전방에 있는 멸추는 다털죠
그리고 기갑병이 중장갑도 아니고 경장갑인데 기갑병이 털린다는게 말이안되죠
애초에 멸자가 중장갑 아니면 20밖에 안되고 추적자도 공3업이면 13밖에 안되는데 거기서부터 틀렸네요

이게 논파한게 아니면 뭐죠?
설마 여기서도 논파한게 아니라 그냥 반박한거라고 하실건가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15:02 KST)
0↑ ↓0
센스 이미지
님이아말로 경험있다고 지랄하지마시고 리플을 가져오세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5: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자기 주장 펼치는것밖에 못하고 남의 증언은 믿지도 않는
전형적인 일베오유님아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15:18 KST)
0↑ ↓0
센스 이미지
님이증거를 먼저가져와야 제가 증거를 가져오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5: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못가져온다고요
님이나 가져오라고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16:16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님논리가 없는걸로 끝내고 전 리플을 가져올 필요도 없겠네요
님이 못가져오면 님논리를 증명할 방법이 없다는거나 마찬가지니 제가 굳이 가져올필요가 있나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16:2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것도 님이먼저 멸추가 토르기갑 씹어먹는다는 소리를 하신분인데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6: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 논리도 증명할 방법이 없네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7: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는 그 신의 컨트롤 못믿겠다니깐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18:15 KST)
0↑ ↓0
센스 이미지
님이 먼저 멸추로 토르기갑 씹어먹는다고 하셨으니 그걸 님이먼저 증거를 제시할 의무가 있는데
그런것도 없는거 자체가 이미 멸추로 토르기갑 씹어먹는다는것 자체가 개소리라는 소리니까
제논리는 님논리에 반박한건데 님논리 자체가 개소리면 제가굳이 가져올필요가 없죠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9: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멸추로 토르기갑유령밤까 이겨요 vs 멸추로 토르기갑유령밤까 못이겨요
이거인데 왜 저만 증거를 제시해야 하나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19: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긴다는 증거가 없는데 못이긴다는 증거 또한 없으면
결론이 안나겠네요 ㅅㄱ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20:05 KST)
0↑ ↓0
센스 이미지
님이 먼저 제시했으니까요
그리고 제논리가 맞다고 하시는분들도 님글에 있는데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20:45 KST)
0↑ ↓0
센스 이미지
님이 멸추로 토르기갑 씹어먹는다는 증거자체가 없는데 제논리가 님논리에서 나왔으니 님논리자체가 증거가 없으니 제논리로 반박하는 증거를 가져올필요도 없죠
님논리가 이미 개소리라는 거니까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22: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 논리가 왜 제 논리에서 나온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멸추로 토르기갑조합 이긴다에서 멸추로 토르기갑 조합 못이긴다는 논리가 탄생하시나봐요
아이콘 팥우유 (2013-06-30 15:22: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두 논리가 대립하는거지 님의 논리는 제 논리의 반대되는 의견일 뿐이에요^^
아이콘 카르크 (2013-06-30 15:24:09 KST)
0↑ ↓0
센스 이미지
멸추로 토르기갑유령바이킹밤까를 못이기는거에 제가 이엠피쏘고 밤까로 국방을 쏘면 이긴다고 했는데 멸추로 토르기갑유령바이킹밤까를 씹는다는 증거가 없으면 당연히 제논리가 맞는거나 마찬가지고 님논리가 개소리라는거니 결국에는 제논리가 님논리에서 반박하면서 생겨난 과정인게 맞죠
머리가 참 안돌아가시나 봅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