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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예렌예거
작성일 2013-12-06 00:37:53 KST 조회 410
제목
아무리생각해도 초반엔 토스가 쌘거같은데

ㅇㅇ;; 전략무지많잖아요 관문뽕 하나하나마다 전부다타이밍다르고 일꾼수 최적화 다다르고

요샌안쓰는 멸뽕도 솔직히 막으려면 벙커 3~5개는필수고

예언자견제도 골아프고;;; 앞먹고뽕도 존나쌔고 3거신이나 돌집광고기봉이나 불고기뽕이나 ㅇㅇ

 

2료선~4료선타밍 한 2~3분? 밖에 테란이 나은타이밍없는거같은데;;

나머지는 대등하거나 토스살짝유리한거같고

20분은무슨 솔직히 트리플만 무난하게돌리고 22업만되면 테란은 왠만하면 지림

그리고 극후반 돌집광거신고기조합은 어거지로라도 상대하겠는데

여기에 포풍함섞이면 어케이기죠.;; 싸우기전부터 유령 바이킹 몃기씩 짤려나가고 시작해서 피눈물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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힛더치킨 (2013-12-06 02:03: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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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토스랑 게임할려면 초반 정찰시,

1. 가스수급량
2. 증폭량
3. 수정탑 수
4. 관문 -> 광전사 뽑나 안 뽑나

이걸 꼭 봐야합니다.

그 후에도 토스의 카드를 정확하게 알 수 있는게 아니라서

1사신 하고 1건설로봇이 다른경로로 정찰을 해서 몰래건물을 찾아야하고,

또한, 스캔을 좋은 시간에 뿌려서 점추인지 등을 판단해야하는데,

스캔이란게 범위가 아무리 넓다해도 다 못볼 수 있어서

어느정도 감? 으로 찍어야하는 부분이 있죠.
예를들자면, 파수기가 있다거나, 아니면 추적자가 몇마리인가...


따라서 초반에 사신을 뽑았다면 절대 잃어서는 안 되는 컨도 필요하구요.


테란이 micro and macro 가 더 어렵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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