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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FreedomX
작성일 2015-01-10 02:25:32 KST 조회 404
제목
미숙한 골레기 빌드 지적좀 부탁드려요

스1 대나무류 비슷한 느낌으로 대충 만들어본 빌드인데,

최적화라던지 운영이라던지 상황판단 부분이 너무 부족하기도 하고

빌드 자체가 쓸모없을 수도 있는데 그 부분은 그냥 웃고 넘어가 주세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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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언덕 위 보급고 (본진 몰래건물류 방지) 이후 전관 확인 겸 정찰

12 정제소

13 병영

궤도 올리면서 1해병 이후 병영 반응로

보급고랑 1번째 군수공장 건설

1번째 군공 건설 완료되면 2번째 군공 지어주며 정제소  (가스 5기 최적화)

병영 반응로 해병, 1번째 군공에서는 꾸준히 지뢰 생산, 2번째 군공은 기술실 부착 이후 꾸준히 전차 생산

상대가 2가스 더블하면서 수비적으로 하는 것 같으면 해병으로 전진우공 정찰

 

상대가 초반 찌르기일 경우 (핵광추, 전관 계열)

- 지뢰로 수비하면서 111로 체제 전환 이후 지뢰 드랍

 

초반 1베이스 빠른 예언자

- 광물지대에 지뢰 1기 깔아줘요

 

1베 올인

- 수비하면서 멀티

 

상대가 더블 가져갔을 때

- 전진우공이면 혐언자 요격용 지뢰 1기

- 전진우공이 아니라면

  1번째 지뢰 생산되면 모인 해병들과 함께 앞마당 광과 빼먹으러 진출

  상대가 광과 걸 생각 안하면 지뢰 심어주고, 광과 뺐으면 지뢰도 같이 가볍게 빼줘요

  광과 범위 밖에 지뢰 1기 심어두고, 전차와 함께 광과 다시 빼먹기

  광과 라인 밖에서 진치고 기다리고 있다가 광과 풀리면 전차 지뢰로 연결체 때리면서 서서히 조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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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1가스 더블이거나 로공 이외의 테크일 경우 지뢰가 부담스러울 것 같고

111/211 해탱밤밴 올인보다 초반 진출이 빠른데,

상대가 로공일 때 어느 정도의 카운터 성능을 가지는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시간이 없어서 별로 실험해보지 않기도 했고.. (ㅠㅠ)

막히겠다 싶으면 FD처럼 빠르게 트리플 먹고 염차로 토스 트리플 견제해주면서

메카닉 안전하게 올릴 수 있는 빌드로 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있지만...

 

태클 지적 부탁드립니다! mㅡㅡ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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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UnicSonic (2015-01-10 03:55: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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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군공 올린 시점부터 사실상 반 올인 같네요.....
운영으로 스무스하게 넘어가기는 좀 힘든 빌드 같고요
지뢰전차가 핵심 유닛같은데 이경우에는 전차를 받춰주는 해병이나 밤까마귀같은 유닛이 없어서 멸자에게 상당히 취약해 보이네요.
아이콘 해병왕콩정훈 (2015-01-10 04:09: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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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가스13병영이면 토스가병영타이밍보자마자 로공깔고 관측선한기본진대기타기때문에 좀 어려워보이네요

거기다 선가슨데 노멀티 2군공까지타면 자원력에서 너무밀려요
아이콘 FreedomX (2015-01-10 04:09: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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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병영에서 반응로 해병 꾸준히 생산하는데 그걸론 부족할까요..?
아이콘 FreedomX (2015-01-10 04:24: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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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ㄴ
원래 올인용으로 만들어놓은 빌드라 자원 타이트하게 돌려요;;
멀티 먹는 빌드로 하려면 빌드랑 인프라 수정하는 식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
1탱크 이후 가스 조절하고 전차 안뽑으면서 멀티하는 식이라던지 ㅜㅜ

멸자 추적추적이 사거리 6
해병 지뢰가 사거리 5
전차 사거리 6 이상, 공성모드 13 = 광과인데
전차 보면 토스는 거신이 아니라 멸자를 강제받는데
멸자 보호막이 지뢰 한방에 벗겨지고 이후 공성모드 4방에 터진다는 걸 이용해서 진형이랑 점사만 잘해주면 본진까지 밀어버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중이에요
입스타일지도 모르지만요 ㅎㅎ;;
아이콘 해병왕콩정훈 (2015-01-10 04:44: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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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군공 빡올인이시라면13가스가나을수도있습니다
BacardiGold (2015-01-10 07:37: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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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출할때 점추상대로 시간끌리면 너무 피해가 클것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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