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돌격전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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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5-07 21:22:24 KST | 조회 | 512 |
제목 |
아케이드적 요소는 줄여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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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세한 컨 다 좋은데
너무 과함
실시간이니까 뭐 실시간이니까? 섬세한 컨이 정당한거면
왜 해병 컨하기에따라 적중률 치명타확률도 다르게 그런것도 만들지
광전사는 철권처럼 만들어버리고 좋네 아주 유닛 하나하나 개세심하게 컨 해야하니
실시간전략게임이지 실시간 게임이 아닌데 이거는
전략전술을 압도하는 컨트롤 중심 게임을 지향하기라도 하는건지
새유닛 소개나 변화 사항마다 섬세한 컨이 어쩌구
제대로된 전략/전술게임을 못만들겠으니
컨빨겜은 상대적으로 쉬우니까 이쪽으로 밀려는
개같은 컨셉이고 소리에 불과하다고 생각함
정작 지들이 지향하는 섬세한 컨 극대화 연령대가
실제 스2 게이머 연령대랑 다르고 점점 더 격차가 벌어지는거는
알고 이따위 정책을 고수하는건지 모르겠음
글이 마구 격해지는데
실시간의 의미가 동시에 진행된다는거지 특히 이런 전략성 게임에서는
단순히 손빠른놈이 이기는 장르가 되서 될일이 아니라는거를
디자이너가 생각좀 했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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