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0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마스터노리는중 (211.254.xxx.160)
작성일 2016-03-25 13:04:43 KST 조회 1,001
첨부
제목
다이아테란입니다.. 이거왜졌는지좀 알려주세요

아 도저히 모르겠어요

 

왜진거죠..?

 

그리고 뭐가 부족한지좀알려주세요..

 

 

저그전을 너무못하겠어요...

 

정말 유리한게임이였는거같은데 갑자기 확들어와버리니까...

 

아... 도무지모르겠어요.. 손속도는 초~중반 280대 후반 250대정도 유지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퀴즈찡 (2016-03-25 18:14: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표면적인 패인은 22업 바드라에 강제교환당하고 추가물량에 밀려서 진건데
일단 로직면에서 빌드가 짜임새가 너무 없어서 시작점부터 자동으로 손해보는 부분이 생길수밖에 없는게 반응로가 없으니 앞마당 사령부를 집안에 지을수밖에 없고 앞마당 앉히는게 6분이 훨씬 넘으니 인프라 확장이나 업타이밍도 따라서 느려질수밖에 없어요. 저그전에서 반응로를 사용하는 모든 건물이 반응로를 직접 짓는다는건 있어서는 안되는 플레이고 저그의 어떤 체제를 상대로도 타이밍을 잡을 수가 없음..
퀴즈찡 (2016-03-25 18:17: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실제로 밴시/염차로 27킬을 했는데 그 타이밍에 u눌러보시면 일꾼수는 똑같음. 당연히 이길게임이 아니라 거기서부터 반반이었단 얘기입니다. 추가로 업이나 인프라확장이 느린건 양보해서 그럴수 있다고 쳐도 밴시가 돌아다니면서 적 체제를 대충 봤는데 바퀴히드라를 봤음에도 불구하고 군수공장이 계속 반응로를 물고있는건 좀 이해하기 힘드네요.
퀴즈찡 (2016-03-25 18:21: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베이스 밴시를 정 쓰고 싶으시다면, 저라면 가스서치 이후에 오버동선 확인해서 2해병으로 오버 끊거나 밀어내고 반응로 달면서 팩-포트 스왑후에 링쭉찍 대비해서 팩에 반응로 물려주고 2염찍으면서 배럭은 들어서 스팀업. 이런식으로 했다면 링 없는거 확인한 후에 팩반응로 들고 밴시뽑던 기술실에 물려서 탱크뽑고 빈 반응로 자리에 추가1배럭 우공옆에 추가1배럭하면서 우공반응로 스왑 이런식으로 했을거같음
퀴즈찡 (2016-03-25 18:23: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럼 앞마당도 들어내리는게 아니라 자리에 지을수 있었을거고 일꾼만 제대로 뽑았으면 전차 셋 넷정도 타이밍에 배럭활성화 끝나서 업은 저그가 극단적으로 빨리 눌렀으니 한단계 밀리는건 그렇다 치더라도 탱크힘으로 막고 역공가면 끝낼수있는 게임이었음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