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아무것도없다 | ||
---|---|---|---|
작성일 | 2010-12-23 03:21:41 KST | 조회 | 4,364 |
제목 |
유령과 감염충 마나통 업그레이드 얼마나 이익인가
|
유령 생산시간 40초 가격 150/150
뫼비우스 반응로 (유령 생산 에너지+25) 개발 시간 80초 가격 100/100
감염충 생산시간 50초 가격 100/150
병원균 분비선 (감염충 생산 에너지+25) 개발시간 80초 가격 150/150
감염충이나 유령이나 업그레이드 시간은 같습니다.
그리고 둘의 생산 목적은 보통 진균, EMP 죠
최대한 빠르게 진균이나 EMP를 쓰기 위해서 2가지를 생각해볼수 있습니다
1. 유닛 생산후 에너지가 75가 찰 때 까지 기다리기
2. 업그레이드 개발후 개발 완성시간에 맞춰 유닛을 생산하여 바로 에너지 75를 확보하기
걸리는 시간을 구해볼까요
에너지 회복속도는 게임 시간으로 초당 0.563 입니다.
즉 에너지 25가 차기위해선 대략 44.4초가 필요합니다.
1. 유령 생산시간 40초 + 에너지 25채우는 시간 44초 = 84초
감염충 생산시간 50초 + 에너지 25채우는 시간 44초 = 94초
2. 업그레이드 시간 80초 끝 ( 감염충은 업그레이드 진행상황이 30/80일때, 유령은 40/80일때 유닛 생산을 눌러주면 됩니다)
결론 :
최대한 진균 EMP를 빨리 쓰기 위해선 생산후 기다리는 것보다 마나통 업그레이드 눌러준후 30초후에 유닛 생산을 해주는 것이 좋다.
또, 업그레이드는 후에 생산되는 감염충과 유령들도 계속 혜택을 받으니 가급적이면 업그레이드를 해주는게 좋겠죠 .
급박한 전투중에 30/80,40/80이 언제인줄 알고 유닛 생산을 하나 싶으면 업그레이드가 반쫌 넘었을때 감염충,유령 생산을 하면 됩니다.
하지만, 가스가 조금이라도 아까운 상황이고, 이후론 감염충이나 유령을 쓸일이 없을것 같다 싶으면 업그레이드 해주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