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점령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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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2-05 16:39:49 KST | 조회 | 4,004 |
제목 |
차원관문->관문변환 뻘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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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원관문->관문 10초, 관문-> 차원관문 10초는 다들 아실겁니다
음,음
차원관문에서 유닛을 소환한 후, 관문으로 변환했다가 다시 차관으로 변환하면
20초의 딜레이가 더 생기는 꼴이 됩니다.
차관에서 질럿 한마리의 쿨타임은 28초입니다.
하지만 질럿소환후 관문으로 변했다가 다시 차관으로 변하면 변환시칸은 쿨타임으로 치지 않습니다
즉, 20초의 딜레이가 더 생기게 됩니다 총 48초의 시간 후에 다음 질럿이 생산되는 꼴이지요
여기서 알 수 있는 점은, 차관->관문 변환은 잉정관과 잉함,잉선을 뛰어넘는 잉여임을 알 수 있습니다.
대체 블리자드는 이 잉여스러운 버튼을 프로토스에게 준 의의는 뭘까요?
함정카드일까요?
아니면 닫혔다 벌렸다 하는게 멋져보여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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