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편집기로 인터페이스 파일을 열기.
- 당연히 수정할 파일을 열어야 겠죠.
2. 다른이름으로 저장. 파일 형식은 구성 요소 폴더.
3. 편집기를 끔.(인터페이스 파일만 꺼도 됨.)
- 편집기를 끄고 나중에 수정된 파일을 새로 열어야 고친내용이 저장되기 때문에 끄는게 편할겁니다.
4. 저장한 폴더를 열어봄.
koKR.SC2Data 폴더를 생성.
폴더안에는 enUS.SC2Data 폴더나 다른 폴더 안에 있는 내용물을 복붙.
- 안에 있는 폴더채로 복사하세요.
[헷갈리는분은 폴더채로 복사해서 이름만 변경해도 됩니다.][예: enUS.SC2Data 복사 후 폴더 이름만 koKR.SC2Data 변경.]
5. 아래 파일을 열어서 표시된 부분을 추가 후 저장.
- 이걸 안하면 소용없으니까 꼭 하세요.
6. 편집기로 위에서 수정한 구성 요소 폴더를 다시 불러와서, 인터페이스 형식으로 다시 저장(다른이름으로 저장하기).
- 새이름으로 하든가, 아니면 기존것에 덥어씌워도 됩니다. 저장할때 형식만 안잊어먹으면 됩니다.
7. 저장한 인터페이스 파일을 스2 인터페이스 폴더에 넣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수정된 1v1_Launch.SC2Interface 적용
후 관전 인터페이스
ps.무슨 언어파일에다가 정의하듯이 해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