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언제되나 | ||
---|---|---|---|
작성일 | 2011-06-03 14:17:57 KST | 조회 | 1,767 |
제목 |
ㅁ 스타2-군단의심장 인터뷰+캠페인미리보기
|
▲밑에것이 HD라서 ,요걸로하면(렉줄음)
StarCraft2-스타2-군단의 심장+인터뷰 풀버전(디렉터,데이비드 킴등등..)
스타크래프트2
영상 버퍼링줄이려면-
플레이어 오른쪽밑에 HD를 LD,SD,로 낮추면 됩니다★추천★-컴사양낮다면
영상이 안나온다면 새로고침을하거나 1분만 기다려보세요(게임하면서)
재생중에 영상을 계속클릭하면 제 채널로 이동합니다
Chris Sigaty 프로덕션 디렉터-
'군단의 심장'개발 시점과 현재까지 진행상황은?
->
군단의 심장에 대한 콘셉트를 잡은 것은 사실 수년전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완성도는 한 50%정도라고 할 수 있겠네요.
.
하지만 아시다시피 개발을 하다 보면,마지막 10%가 전체 개발 시간의
대부분을 잡아먹는 상황이 많이 나오기도 합니다.
.
'군단의 심장'캠페인 임무는 '자유의 날개'보다는 내용적 측면에서
조금 짧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대략 20개 정도의 임무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
////////////////////////////////////////////////////////////
[캐리건]
예전 일이 생각이 잘안나.
.
[이즈샤]제가 바로 칼날여왕이셨던 당신의 기억입니다.
[캐리건]내가 어땠지? 끔찍한 일을 저질렀던 기억이나 피와 어둠으로
가득했던...
.
[이즈샤]여왕님은 강력하셨습니다 저희에게 힘과 지혜를 주셨고
저희는 여왕님 밑에서라면 영원히 살아남을거라 생각했습니다.
[캐리건]지금은?
.
[이즈샤]지금은 자가라가 자신이 더 강하다고 믿고 여왕님께
반기를 들었습니다.만일 그게 사실이라면 우리는 여왕님이 죽고난 뒤
우리는 자가라를 따를 것입니다.
.
[캐리건]그전에 내가 먼저 너희를 없앨줄 알아라...
.
//////////////////////////////////////////////////////////////
Sam Didier 선임 시네마틱 디렉터-
'군단의 심장'전체 콘셉트와 새로운 유닛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군단의 심장의 가장 핵심적인 콘셉트는 바로 캐리건의 이야기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금의 캐리건의 모습은 예전과는 조금
달라졌죠.기본적으로 '군단의 심장'을 통해
.
그녀의 이야기들을 들려드리고 싶고,그녀가 어떠한 상황에 처해있는지를
한 번 그려보려고 합니다.
.
새로운 유닛 이야기를 하자면...다양한 신규 유닛들이 추가가 될 예정입니다.
예를 들면 기본 유닛인 저글링은 진화할 수 있는데요,적들에게 점프를 해서
돌진을 할 수 있는 랩터가 될 수도 있고,
.
일반적으로 애벌레에서 2마리가 등장하는 것과 달리 3마리의 유닛이
생산되는 스웜링등으로 진화 되기도 하죠,3개요! 이뿐만 아니라 다른 유닛
들에게도 비슷한 변환을 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
.
바퀴나 맹독충 등에게도 말입니다.
그리고 군단의 심장의 철학이라고 한다면...
기본적으로 캐리건이 할 수 있는 것들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
그녀는 지금 몰락한 칼날 여왕입니다.과연 그녀는 본인의 힘을
되찾을 수 있을지...아무도 모르죠.스토리를 보시면 됩니다.
.
///////////////////////////////////////////////////////////////
Dustin Browder 스타크래프트 II게임 디렉터
(이번 '군단의 심장'시연회의 목적은?
->우리 팬들에게 군단의 심장에서 하고 있는 작업들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군단의 심장이 자유의 날개와 얼마나 다른지 그리고 스토리와 다양한 게임요소들,
.
또한 캐리건에게 무엇이 일어났는지 등을 여러가지를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또한,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받아서 우리가 향하고 있는 방향이 올바른 것인지도
확인할 기회를 갖고 싶었습니다.
.
/////////////////////////////////////////////////////////////////
[이즈샤]얼음 폭풍이 다가옵니다.프로토스는 폭풍이 지나가기 전까지 힘을 못 쓸것입니다.
[이즈샤]얼음 폭풍입니다.
.
[원정대장]전사들이여,폭풍이 지나갈때까지 보호막을 가동하라
.
//////////////////////////////////////////////////////////////
Chris Sigaty 프로덕션 디렉터
('자유의 날개'를 통해 배운 점과 '군단의 심장}에서 개선시켜야 한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반영되었나요?
->
'자유의 날개'에서 '군단의 심장'까지 상당히 많은 부분들을 배웠습니다.
'자유의 날개'의 통계를 가지고 분석해본 결과 몇몇 임무들 이후에 게이머들이
계속해서 플레이를 이어나가지 않았던 것을 보았습니다.
.
'군단의 심장'에서는 이러한 문제들이 발생하는 것들을 최대한 막으려고 합니다.
멀티플레이와 관련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말씀드릴 것들이 없으나 매우 큰 도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자유의 날개'에서 배운 것들을 모두 '군단의 심장'에 넣을 예정입니다.
............GSL AND STARCRAFT II.....
///////////////////////////////////////////////////////////////////////
Dustin Browder 스타크래프트 II게임 디렉터
(GSL의 프로 레벨의 경기에서는 다양하고 신선한 전략 전술이 나오는데 이런
전략들을 보는 밸런스 팀의 반응은?)
->
블리자드의 모든 직원들은 e-Sports를 보는 것을 즐깁니다.
그리고 당연히 GSL을 보는 것을 매우 즐깁slek.
.
심지어 너무 많이 봐서"군단의 심장을 끝내야 하니깐 보지말고 일해!라고 말을
해야 할 정도죠.
전 지금 NesTea(임재덕)의 굉잔한 팬이 되었습니다.그가 프로토스 적지를
가시촉수로 초토화 시키는 장면을 본 이후에 그렇게 되었죠.
.
우리는 모드 매우 놀랐었죠!또 몇 개월 전에 해병왕이 해병들을 완벽하게 산개시켜서
맹독충을 잡은 장면 또한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당시만 해도 해병으로 맹독충을 잡는 건 상상도 못했으니 말이죠.'으악! 신이시여!
이게 실제로 일어난건가요?!'라고 하게 만들었죠.
.
선수들이 새로운 스타일을 개발해서 보여주는것을 볼때마다 즐겁습니다.
우리가 의도한 것이 아닌 것들을 보여주는
게이머들을 보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죠.
.
/////////////////////////////////////////////////////////////////////
David Kim 밸런스 디자이너
(차후의 패치 방향은 어떤 점에 중점을 두고 있는지 궁금하다.
->
1.3.3 패치를 내놓았습니다.지금은 이슈들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많은 통계자료,프로 피드백 등을 통해서 수정을 하는 방향으로 나갈 예정이며,
아직은 특정 종족을 버프 시키거나 너프 시키는 방향으로 나갈 것 같진 않습니다.
또한 다음 시즌에는 래더맵들의 절반 이상을 교체할 생각이기도 합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리겠습니다.
.
우선 GSL에 해외 선수들의 참가가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합니다.월드 챔피언십을
보면서 느낀 점들은 해외 선수들과 함국 선수들과의 격차가 많은 사람들이
생각했던 것만큼 크지는 않았다는 것입니다.
.
David Kim 밸런스 디자이너
(GSL을 제작하는 곰티비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GSL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하고 큰 스타크래프트 II 대회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더 많은 해외 선수들이 참가를 해서 본인들의 실력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
[Dustin Browder] 스타크래프트 II게임 디렉터
스타크래프트II 게임 디렉터 밸런스도 큰 이슈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
[David Kim]밸런스 디자이너
그렇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상금의 일부분을 밸런스 디자이너들에게 할당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지더라도 말입니다.
.
//////////////////////////////////////////////////////////////////
Chros Sigaty 프로덕션 디렉터
(제라툴의 기함인 공허의 구도자에 한국의 '건곤감리'가 새겨져 있는데
'군단의 심장'에서도 한국적인 요소를 넣을 계획이 있나요?
->
한국을 방문해서 다양한 건축물 등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한국의 '자유의 날개'에 많은 영감을 주었고요...
.
'군단의 심장'에도 당연히 영감을 줄 것입니다.
'군단의 심장'은 캐리건을 중심으로 생물체들이 주된 요소가 될 것이지만
.
어떻게든 한국적인 요소들을 포함시키려고 노력을 할 것입니다.
아직까지는 자세한 내용들이 없어서 알려드릴 수는 없네요.
.
[Sam Didier]한국에 조만간 방문을 해서 다양한 자료들을 수집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한국에 갈거에요!소주! 소주병 바닥에서 영감을...,저그 불고기도...
.
한국! 강하게 잇어줘!! 군단을 위하여!!(캬오~)
////////////////////////////////////////////////////////////////
Dustin Browder 스타크래프트2 게임 디렉터
(한국의 스타크래프트2 팬들에게 하고 싶은말은?)
한국 스타크래프트2 플레이어들은 전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게이머들이라고
생각합니다!
.
블리자드에서는 한국 스타크래프트 II 팬들에게 감사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여러분들이 스타크래프트 II를 즐기시고,
.
스타크래프트 II 부흥과 e-Sports 그리고 GSL과 같은 최고의 대회를 열어주시는
열정과 노력과 에너지와 관련해서도 다시 한번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행운을 빌며,즐거운 게임 하세요!
▲밑에것이 HD라서 ,요걸로하면(렉줄음)
StarCraft2-스타2-군단의 심장 캠페인 미리보기 스타크래프트2
영상 버퍼링줄이려면-
플레이어 오른쪽밑에 HD를 LD,SD,로 낮추면 됩니다★추천★-컴사양낮다면
영상이 안나온다면 새로고침을하거나 1분만 기다려보세요(게임하면서)
재생중에 영상을 계속클릭하면 제 채널로 이동합니다
마린클릭후 select lock off->on하면 마우스 왼쪽클릭할때마다 이동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