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3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UseMaster[0_0y]
작성일 2011-02-26 01:21:47 KST 조회 1,084
제목
와우할떄 성장곡선이 다름.


 탱이나 힐러는 헤딩하는 순간이 최고임.

 자기 한번 실수에 25명의 노력이 허사가 된다하는 압박감과 긴장감. 쾌감.


 근데 딜러는 개인 실수로 파티가 전멸한다 이런 느낌을 받기 힘듬. 25인은 더하고 10인마져도.


 그러니 달리는 딜러는 영혼의 딜딸. 이라 하는 영원의 허기가 있음. 이것은 채워지지않음.


 점점 파밍몹이 되갈수록 탱이나 힐러는 한번 실수해도 잡을 가능성이 늘어남. 그러나 딜러는 한번 실수하면 남이 실수안하는 이상 1등하기가 힘듬. 딜딸은 병입니다 병.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그냥풍선   |  
김노숙 (2011-02-26 01:41: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원래 딜러들이 성정이 흉포함.
아이콘 UseMaster[0_0y] (2011-02-26 01:56: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굶주림은 채워지지 않죠. ㅇㅇ
아이콘 흠아이 (2011-02-26 08:52:08 KST)
0↑ ↓0
센스 이미지
리카운트를 보며 헉헉 이맛에 딜딸치는겨
아이콘 Porko (2011-02-26 10:02: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래서..헤딩할때는 힐러로, 파밍할 때는 딜러로 스왑합니다 ㅋㅅㅋ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