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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Mr.Hadron
작성일 2014-03-03 09:35:21 KST 조회 493
제목
Yogscast와의 개발자 인터뷰

출처 : MMO-Champion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시작

  • 이전에 공개된것(링크)보다 더 전부터 플레이어가 체험할 것
  • 일반적인 경험은 어둠의 문에서 곧 닥칠 강철 호드의 침공을 막는데서 시작함. 강철 호드를 물리칠 수는 없겠지만 당장의 위협은 막을 수 있음.
  • 레벨 90으로 상승된 캐릭터는 약간 다른 경험을 하게됨. 대부분의 기술들은 바에서 없어지며 플레이를 하면서 하나씩 잠금해제됨.(죽기 시작 퀘스트랑 비슷한거 같네요,)


주둔지

  • 주둔지를 통해서 플레이어는 전문기술이 불필요해지지 않는 선에서 다른 전문기술의 일부분을 이용할 수 있음. 
  • 주둔지의 마굿간에 있는 탈것은 플레이어가 소유한 탈것 중 가장 많이 이용한 것들이 존재할 것임.
  • 주둔지의 NPC들은 기존의 정형화된 NPC와는 약간 다른 새로운 인공지능 시스템을 가질것임.
    • 예를 들어서 대장장이는 일어난 다음 대장간으로 일을 하러 간 다음 목이 마르면 약간 휴식을 가지면서 선술집으로 이동하고 다시 자러 병영으로 이동할 것임
    • 플레이어들이 주둔지에서 스스로 건물을 건설할 수 있도록 하려면 기존의 정형화된 인공지능 시스템으로는 불가능하다고 여겨 개발팀에서는 향상된 인공지능을 만들었음.
    • 이 시스템은 나중에 도시나 다른 지역에 존재하는 NPC에도 적용할 수 있음.
  • 주둔지 내의 건물의 위치는 개인의 선택에 따라 달렸으며, 주둔지의 기초적인 게임 플레이는 한정된 지역에 원하는 건물을 선택하는 것임.
  • 개발팀에서는 판다리아의 안개의 농장에서의 문제점을 인지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들이 주둔지를 본캐로 자원을 옮기기 위한 대체제로 생각하지 않기를 바람.
  • 플레이어들은 한 플레이 기간이나 혹은 로그인/로그아웃을 할 때마다 자신의 주둔지에 머물기를 원하게 될것임. 주둔지는 현재의 도시처럼 한가하게 있는 장소는 아닐 것이며 따라서 경매장과 은행도 없음.


공격대/이것 저것

  • 현재 전설 난이도에만 나오는 우두머리는 6.0에는 계획이 없지만 전투중에는 가로쉬의 개별 단계처럼 전설 난이도에만 존재하는 특별한 요소들이 존재할 수 있음. 전설 난이도에만 존재하는 우두머리는 계속해서 추가할 것임
  • 라덴은 의도한대로 작동하지 않음. 라덴을 깜짝 놀랄만한 요소로 남겨놓기 위해 공개적으로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으며 Ion은 내부 테스트 시간을 지켜볼만큼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못함. 이러한 결과로 라덴이 공개되었을 때 몇몇 허술한 구멍을 통해 라덴이 의도한것 보다 쉬워짐.
  • 개발팀은 예전의 콘텐츠의 시간선이 약간 모순된다는 것을 알고있지만 불타는 성전이나 리치 왕의 분노때의 이러한 콘텐츠들을  해결하는 것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개발 시간을 깎아먹으므로 당장은 계획이 없음.

참고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896&l=14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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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WG완비탄 (2014-03-03 10:40: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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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글을 읽어보지는 못 했지만 마지막의 수정이 필요하다는 내용은 아마 그것 같군요
'현재' 시점으로는 오리지널 필드가 대격변으로 갈아엎어져서 바뀐 퀘스트 라인 상으로는
이미 일리단도 쓰러졌고 아서스도 무찔렀는데, 레벨업을 처음 시작한 플레이어 유저가
보기에는 이미 쓰러진 일리단을 막으러 아웃랜드로 가라고 하고, 또 아서스를 막으러
노스렌드에 가라고 하는 식으로 텍스트가 어긋나는 것을 고친다고 하는 부분으로 보입니다
(아니면 몇 개는 정말로 삭제하거나)
아이콘 불꽃의영혼 (2014-03-03 14:04: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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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eam is aware that the timeline in older content is a little bit inconsistent, but updating the Burning Crusade and Wrath of the Lich King content would take away from Warlords of Draenor development.
개발팀은 예전 컨텐츠의 타임라인에 약간 모순점이 존재하는 것을 인지하고 있지만, 불성이나 리치왕 컨텐츠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드군 개발 시간을 뺏어가버리게 됩니다.

인벤에 있는 번역...
아이콘 WG완비탄 (2014-03-03 15:29: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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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맞네요 그럼 시간 없어서 나중에 하겠다는거네
아이콘 Mr.Hadron (2014-03-03 15:57: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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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했어요
저도 시간이 없어서 대충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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