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 악마 연마 - 모든 악마 소환수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고통
* 생명력 전환 연마 - 생명력 전환이 마나를 20%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 강화된 고통 - 고통의 중첩이 12번까지 증가됩니다.
* 유령 출몰 강화 - 유령 출몰의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 부패 연마 - 부패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불안정한 고통 연마 - 불안정한 고통의 주기적인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재앙의 손아귀 연마 - 생명력이 20% 이하인 대상에게는 재앙의 손아귀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 일몰 강화 - 일몰의 발동 확률이 5% 증가합니다.
* 강화된 생명력 흡수 - 생명력 흡수로 치유될 때마다 생명력 흡수의 치유량이 10%씩 증가합니다.
악마
* 강화된 생명력 흡수 - 생명력 흡수로 치유될 때마다 생명력 흡수의 치유량이 10%씩 증가합니다.
* 화산핵 연마 - 화산핵의 시전 시간 및 마나 소모 감소 효과가 25% 추가로 증가합니다.
* 강화된 악마 - 악마 소환수가 추가로 10%의 가속 및 치명타 확률을 갖습니다.
* 어둠의 화살 연마 - 어둠의 화살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부패 강화 - 부패로 피해를 입힐때마다 악마의 분노가 추가로 1 생성됩니다.
* 강화된 파멸 - 파멸이 20%의 추가 극대화 확률을 갖습니다.
* 굴단의 손 강화 - 굴단의 손의 범위가 2미터 증가합니다.
* 혼돈의 손길 연마 - 혼돈의 손길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파괴
* 혼돈의 화살 강화 - 혼돈의 화살의 시전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강화된 제물 - 제물의 직접 피해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 점화 연마 - 점화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강화된 소각 - 소각의 극대화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 불씨 전환 연마 - 불씨 전환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어둠의 연소 연마 - 어둠의 연소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반발력 강화 - 물리 공격으로 인한 반발력 발동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 생명력 흡수 강화 - 생명력 흡수가 타오르는 불씨를 생성합니다.
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