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제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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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11-22 18:57:07 KST | 조회 | 1,481 |
제목 |
시던의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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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여행인던은 저레벨도 같이 플레이하고 적절한 보상을 받을수 있는 매우 훌륭한 컨텐츠지만
현재 조절이 덜 되서인지 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저레벨 유저와 고레벨 유저간의 갭입니다.
일반적으로, 시던을 겨우 갈 수 있는 저렙유저(격변으로 치면 86~90레벨대 정도의 유저)
들과 100레벨 유저들이 같이 시던을 가게 되면, 미터기에서 확실하게 차이가 납니다.
이 차이가 대체 어디서 나게 되는것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격변시던 기준으로 저레벨 유저가 100레벨 유저에 비해
절반정도로 디피가 떨어지게 됩니다.
현재 시던이 100레벨 유저들끼리 모아서 가도 그렇게 쉽지가 않다는 점을 생각해 볼때, 블리자드에서는 겨우 입장가능한
레벨이 된 플레이어들을 모아 아이템 레벨 조정대(대격변기준 300렙)을 겨우넘긴 템을 장비하고 그들끼리 시던을 갔을때
너무 어렵지 않게 클리어가 가능한지 확인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격변시던의 시스템을 봤을 때 대체적으로 근딜에게 매우 불리한 부분이 여기저기서 보이게 됩니다.
근접한 딜러에게 매우 강력한 중첩디버프를 거는 바위심장부 가는길의 쫄들이라든지, 죽을떄 폭발하는 몹이라든지,
근접광역공격을 쓰는 몹 등이 근딜에게 불리하게 적용되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이 부분도 가능하다면 근딜에게 너무 불리하지 않게 적절히 수정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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