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Tuber | ||
---|---|---|---|
작성일 | 2016-10-12 04:58:47 KST | 조회 | 1,894 |
제목 |
생냥딜에 대한 깨달음이 왔다...
|
그 인벤 냥게에 올라와있든 생존특성 가이드가 있는데 내용이
1. 스탯우선도는 유연>치명타>가속특화
2. 핵심 딜스킬은 살쾡이랑 도끼 투척
3. 살쾡이는 무조건 사용횟수 3회 채우고 사용
으로 요약 가능함
근데 이게 나름 생존으로 렙업하고 만렙찍고 인던 돌면서 생각하고 정리해서 만든 노하우랑 다 정반대되는 내용들이라 한번 멘붕왔음
그것 때문에 하루정도 인던도 안가고 허수아비만 열심히 때렸는데 이것저것 해보다가 깨달음 비슷한게 옴
가장 큰게 최우선 스탯이 유연은 아님 ㅇㅇ 이건 확실
유연이 클래스 설계 실패해서 죽도밥도 안되는걸 걍 깡딜힐을 올려서 커버치는 스탯이라 '이게 생존냥꾼 최우선 스탯이라니..!' 했던게
가장 큰 멘봉 요인이었는데 다행히 냥꾼 검투사템들이 유연/치명타 옵션이고 그동안 모아 놓은게 있어서 이거 입고 실험해봄
근데 뭔짓을 해봐도 기존의 특화/가속 셋팅보다 dps가 높게 안나옴 ㅇㅇ;
답은 냥꾼 다른 특성처럼 특화/가속이 맞고, 다만 격냥이나 야냥보다 특화/가속 효율이 구린건 어쩔 수가 없는듯
다만 딜사이클은 가이드 참조하니까 좀 더 나아짐
이전에는 도트 유지하고 살퀭이를 무조건 많이 띄우고 많이 쓰는게 최고라고 생각해서 살퀭이 스택관리 같은거 안하고 걍 사용횟수가 찰때마다 썼는데
살퀭이는 많이 띄우고 많이 쓰는게 맞는데 살퀭이 스택을 좀 더 관리하는쪽으로 딜하니까 아이템레벨 상승 없이도 딜량이 5k에서 최대 10k까지는 올랐음
그간 고민과 실험의 결과가 물거품이 되지않고 나름의 결과가 나오니 되게 뿌듯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