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돌아가시겠네
작성일 2011-11-19 05:18:15 KST 조회 263
제목
지게로봇 좀 이상함

뭔가 자원 수급 측면에서 이상함.

 

 

 

궤도 사령부가 가지고 있는 지게로봇 투하 횟수를 제한 하는게 맞을듯.

 

쿨타임 추가는 연결체, 여왕과의 형평성을 맞추고 고수와 하수의 차이를 두기위한 사항일뿐이고...

 

 

요는 크게 보았을 때 궤도사령부, 연결체, 부화장의 일꾼 수급률은 달라도 자원 수급률은 비슷해야 한다는 것인데

 

세 종족 다 일꾼을 찍고있는 시기에는 궤도사령부로 비슷한 효율을 유지하지만

(테란이 초반 압박을 줘서 일꾼을 못 찍게 했을 경우는 예외. 이 경우는 보통 테란이 지게로봇 하나만큼 미네랄 더 파먹고 있음, 압박이 사라지면 그때부터 타 종족이 급하게 따라잡기 시작하는 그림)

 

일꾼 충원 끝나고 부터 테란이 압도적인 효율을 보임. 꿀멀에 지게로봇 몰아서 투하하는건 보너스.

 

그것을 방지하기 위한 방안이 딱 미네랄 필드에만 걸쳐지도록 지게로봇 투하의 사거리를 제한하거나

지게로봇 투하 횟수를 제한 하는것....

 

 

 

 

자원 수급률 측면에서 봤을 때 초기 디자인에서 변한게 없는걸 생각해보면

테란의 극단적인 초반 압박과(그러면서 동시에 사령부)

서로서로 일꾼 충원이 끝난 후의 경우는 고려가 안되어있는것이 분명함.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단군의심장 (2011-11-19 14:28: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안됩니다 고갱님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