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PsIU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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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1-20 04:42:41 KST | 조회 | 285 |
제목 |
아 진짜 블리자드 맵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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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l맵 밸런스 잘맞게 잘 만드는데 왜 굳이 자존심 새운다고 지들이 맵만드는지 모르겠네 진짜;;
묻혀진 계곡 가로 나오면 눈감았다가 뜨면 상대 병력 내 마당
안티가 가로나 세로나오면 눈 두번 감빡이면 상대병력 내마당
금속도시 테란이 본진 아래에서 자리잡고 의료선으로 깔짝대면 못잡음
샤쿠라스 말이 필요함?
탈다림 마당 아래에서 탱크로 자리잡고 깔짝대면 너무 힘들어짐
그나마 메마른 고원은 토스전은 많이 안걸려서 모르겠는데 테란전 중후반가면 센터가 운동장이여서 빈집도 쉽고 싸먹기도 괜찮아서 저는 테란전은 괜찮은거 같음
gsl맵퍼들이 밸런스 맞게 맵잘 만들고 래더맵 수정 잘했는데 왜 굳이 지들이 맵만들어서;;
솔직히 전략시뮬은 종족 상성이란게 있어서 맵으로 최종적인 밸런스를 맞춰줘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블리자드 맵퍼들은 그런 생각을 안가지고 있나봄
gsl안티가나 wcg금속도시처럼 특정위치만 나오게하면 괜찮은데 별 러쉬거리가 눈몇번 감았다 뜨면 바로 상대 병력이 내 앞마당이니까..
묻계 가로,금속 공중가까운 거리에서 계속 멘붕당해서 징징글좀 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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