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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oLiZerg
작성일 2012-01-22 12:49:41 KST 조회 451
제목
근데 역장은 언밸인듯함 ㅎㅎ

ㅅㅂ 뭐 저딴 사기스킬을 만들어놓고 너프한번 안먹일수있지

역장이 차지하는비중이크다는데 ㅅㅂ 역장끝나기전에 저그유닛이 먼저 사라져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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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DoLiZerg (2012-01-22 12:50: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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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는 역장 너프하면 안된다하겟지 역장너프하면 토스 망한다고
아이콘 치킨흑형 (2012-01-22 12:51: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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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크기감소먹었잖아여
아이콘 헉성님 (2012-01-22 13:15: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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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광추 기본스펙 상향좀
아이콘 덴상 (2012-01-22 13:38: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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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 1초정도 너프먹여야됨
프프전 4차관드립하는데 알아서 잘막음
아이콘 DoLiZerg (2012-01-22 13:49: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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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역장너프는 당연한거임 다른거 바라지마세요 ㅎㅎ
한 3초정도 너프해도 전투 할만할텐데요
아이콘 슈퍼맨오즈 (2012-01-22 13:58: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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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는 역장에 너무의존하고있음 옛날저그가 감염충에 의존해서 너프를당했듯이 토스는 역장을 너프해야함
아이콘 슬그머니 (2012-01-22 13:59: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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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저그해봤으면 느낄텐데 역장없으면 진짜 쓰레기 된다고 토스
아이콘 Ehne (2012-01-22 14:35: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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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 15초는 그대로 하고 치고나서 서서히 크기가 줄어들면 좋겠음.
그럼 병력 규모 진영에 따라서 칼같이 쓰는 역장 약같 겹쳐서 쓰는 역장 등등...
상황, 병력에 따른 컨트롤 할 여지도 생기고 나름대로의 너프기도 하고.
아이콘 LordOfDream (2012-01-22 14:46: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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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 너프하면 테란 초반 막기 개빡세짐..2병영, 3병영 같은 거는 역장으로 입구나 좁은 길목 막고 시간 끌면서 차관쿨 돌리면서 막는데 1초정도라면 몰라도 그 이상은..
아이콘 히레기디스크 (2012-01-22 15:14: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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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토스가 역정의존도가 엄청 높은건 사실임.
어떻게 게임이 초반 파수기가 죽냐 안죽냐 따라 갈리는게 말이 안되지..
Pristine (2012-01-22 15:48: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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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소모량을 75로 만들고 생산시 마나 25증가 업글을 만들면 될듯도 함.
역장으로 인한 프저전의 문제점이 토스 유닛 전체를 역장으로 휘감아서 우월한 사거리로 저그 병력을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면서 먹는건데, 파수기 한개당 풀마나시 역장 4번은 문제가 있음.
아이콘 LiliCo (2012-01-22 17:39: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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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초 말고 10초 정도로 수정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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