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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언어
작성일 2012-02-11 15:25:25 KST 조회 269
제목
테란은 적절한 패치안 같은데

DK도 나름 욕먹어 가면서 고심을 많이 했을거다


물론 함대신호소도 지어야하고 사업도 해야하고 극후반에 저그 공중을 상대로 불사조가 판을 칠지는 몰라도


그렇게 큰 영향은 없을거라고 보는데


왜 저그 버프나 토스 유닛 너프는 없는거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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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ln(x)-ln(y) (2012-02-11 15:27: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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딴건 다 좋았는데 저그에 뭔가 획기적인 버프만 있었다면 황밸이었을것같은데...
아이콘 언어 (2012-02-11 15:27: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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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즘 ㅇㅇ
아이콘 저그도아닌주제에 (2012-02-11 15:29: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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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왜 사거리가 2나 올라가는지 이해가 안감
1이면 충분한데 뭐하러 2나주지
Tito_John (2012-02-11 16:20: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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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격 너프는 저그전보다 플토전에 있어 엄청난 하향인데
테란입장에서 토스의 궁극조합을 상대할수 있는 유일 한 카드가 불유의바 조합 3줄이상의 다수 유령조합인데 토스의 광전사를 잡을수 있는 효율적인 카드가없어 유령의 저격으로 이걸 대신하느게 한타의 핵심인데 너프되면 이젠 답이없네 토스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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