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땅굴벌레 뚫는데 소모되는 자원 감소 및 뚫는데 소모되는 시간 감소
가장 직접적인 상향 방법인데, 이럴경우 공격용으로는 잘 쓰이겠지만 수비용으로는 여전히 쓰이기 힘들것같습니다
2. 땅굴벌레가 수송칸 두 칸에 해당하는 유닛을 한번에 뱉음
저글링 일벌레가 두 마리씩 나온다는 것임. 바퀴나 군단숙주같은 두 칸 이상의 유닛은 기존처럼 한 기씩 뱉고..
저글링이 두기씩나오면, 혹시 수비용으로 잘 쓰일수 있을까 싶지만..
3. 점막 위에서 땅굴벌레가 내뱉는 속도 상승
무슨말이냐면, 점막 위에 설치되어있는 땅굴벌레는 한 1.5배? 빨리 내뱉는 겁니다.
당연히 멀티방어에는 효율이 높아질테고. 공격용으로 너무 강해지는것 아니냐 싶지만
공격때 땅굴벌레에 점막이 있으려면 대군주가 필요한데, 대군주를 못봤다는건 애초에 땅굴벌레를 볼 수 없으니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물론 이러려면 땅굴벌레는 점막을 펼치면 안되겠죠
4. 인터페이스 변화
지금 땅굴벌레 명령창에는 집결지 지정과 모두 내뱉기 요거밖에 없는것으로 압니다.
변화를 조금 줘서, 들어간 유닛 종류마다 그 유닛에 해당하는 버튼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그 버튼에 조그맣게 그 유닛이 들어간 수도 표시하구요. 그 버튼을 한번 좌클릭하면 수송칸 8칸분량( 대군주 한기 수용분량) 만큼 나오고, 우클릭하면 해당종류 유닛만 모두 나오게.
저글링이랑 맹독충을 넣어놓고 의료선 한대가 날아왔다! 멀티에 설치한 땅굴벌레를 누르고 저글링버튼 클릭 맹독충버튼 클릭!
저글링 8마리와 맹독충 4마리가 순서대로 스륵스륵 나오네요! 쓰기 쉽다!
에디터로 만들어보고 싶지만 어려워서 포기했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