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419 / 25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작성일 2013-07-02 00:08:55 KST 조회 613
제목
바드라 쓰는 게이머가 몇이나 된다고;

신참치 매정우 2명말고 쓰는걸 못봤는데 ㅋㅋ 

그리고 뮤링링을 굳이 부료선때문에 가는게 아니야; 뮤탈쌓이면 테란이 부료선을 못날릴 뿐더러 그 뮤탈로 포탑원샷원킬로 깨고 인프라시설 때리면 테란이 공격을 못오지

근데 그거 버리고 한타걸려면 점막위에 있는 링링이랑 실랑이 해야되는데 그 때 쯤이면 뮤탈이 돌아오거든;;

근데 바드라가 이런 기동성살린 플레이가 되나? 

물론, 바퀴 3~4기정도 돌려서 건설로봇 점사하는거야 되겟지 바퀴도 죷느린유닛이 아니니깐

근데 그건 뮤링링으로 저글링돌리는플레이랑 뭐가 다르지? 오히려 링이 더 빠르고 원샷원킬은 아니더라도 어쩃든 피해는 주는데 ㅋㅋ

바드라로 부료선 막을 수 있지 본진에 히링몇기랑 촉수배치하면되니깐

뮤링링도 막을 수 있지 뮤링링은 비싼 히드라말고 링링몇기랑 촉수배치하면 됨 ㅎㅎ 

거기다가 바드라가 지뢰에 대한 위협이 없다는데 

누가 바드라 뽑는거 보고 지뢰뽑냐? 탱크뽑지 ㅋㅋ 그리고 뮤링링쓰면서 지뢰대박난적이 별로 없어서 어떻게 게임하는지 모르겟는데

뮤링링으로 지뢰대박나는건 그 플레이어가 집중을 안해서 대박나는거지 안그러고선 날 수가없음; 

게임중에 집중안하고 게임하면서 이기길 바라면 그건 진짜 양심없는거지ㅋㅋ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잉여돼지 (2013-07-02 00:27: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인프라 시설 때려도, 테란 공격 감.

게임중에 집중을 하고 하고 개대박으로 해도, 지뢰 20기 씩 갖고 다니면서, 박아버리면, 뮤탈한테 2방만 들어가면 게임 끝임.

그니까 노답이지
잉여돼지 (2013-07-02 00:28: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바드라 김민철이 몇번 썻음.
잉여돼지 (2013-07-02 00:35: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통계적으로 한국에서 뮤링링 써서 이긴경기 10경기 중 1경기도 안 된다는 통계를 누가 갖고 온적이 있다...

이신형 급 테란에, 아니 정명훈급 테란한테도 안 통해 뮤링링은..

정명훈의 그 저축 테란... 근데 정명훈이 저그전을 잘 아는게 지뢰만 왕창 갖고 다녀서 ...

그거 답 없음.

지뢰 대박이 맹독충 막 대박으로 폭사하고 이런게 대박이 아니라..

뮤탈 한테 딱 2방 만 들어가면 게임 끝남..

이신형 급 테란은 어떻게 하느냐.... 의료선에 지뢰 갖고 다님. ㅋㅋ 완전 개노답.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39:06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왜 게이머가 바드라를 안쓰고 뮤링링을 쓰냐고요 ㅋㅋ 님 말처럼 그렇게 바드라가 좋으면 왜안씀? 택신의 코랜드파이널날 택신이 위기에 쳐햇을때 구해주는 기사라도 하려고 아껴두나?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39:44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지뢰 20기 뽑힐 때까지 저그는 뭐함? 지뢰못줄임ㅋㅋ?
잉여돼지 (2013-07-02 00:42: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프로게이머 뮤링링 안 씀. 모름? ㅋㅋ, 이승현이 정명훈한테 졌을 때 뭔 소리 들었는데?

뮤탈을 뽑기 때문에 졌다는 소리를 들었다.

바드라 쓰이고 있어. 그리고 난 바링, 바링링, 바드라, 감링링 다 좋다고 말했지.

이 중에 가장 안정적인게 바드라고, 그게 가장 안정적으로 승리할수 있다고 말해줬지.

저그는 지뢰 못 줄여. 그게 뮤링링의 한계야.
잉여돼지 (2013-07-02 00:43: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왜 못 줄이느냐? 애초에 기방하는 테란의 지뢰를 줄인다는게 말이 안되는 거거든, 도대체 뭔 수로 줄여..

안 줄이는 게 아니라, 니 말대로 못 줄여.
아이콘 베리타스차필없 (2013-07-02 00:44:27 KST)
0↑ ↓0
센스 이미지
이승현이 정명훈한테 지는건 그냥 유리할때 몰아치던 버릇을 못 버려서 그럼
한타 싸움 잘 이겨놓고 괜히 그 이득 챙기려 멀리 나갔다가 지뢰 쿨 돌아와서 제거 못하고 그런게 쌓인거다
잉여돼지 (2013-07-02 00:45: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내가 말해줬을 텐데, 뮤링링의 시대는 끝났다고.

이승현이 뮤링링 가장 잘하는 넘이라고 하지 않았냐?

근데 뮤링링 아무리 잘해도 못 이겨.. 마이오닉, 정명훈 처럼 돈 남겨도.. 지뢰 10기 씩 끌고 다니는데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45:17 KST)
0↑ ↓0
센스 이미지
리얼 머리가 돼지새1낀가;; 감시군주 뮤탈로 지뢰점사하는거 수도없이 봐왔고 맹독충으로 지뢰잡는거 수도없이 봐왔는데 그리고 프로선수들끼리의 경기에서도 바드라보다 뮤링링이 압도적으로 더나왔는데 뭘본거임? VOD 주소좀
잉여돼지 (2013-07-02 00:46: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ㄴ, 이승현이 정명훈한테 진건 분명히 역전이지만, 애초에 바링링이나 바드라였으면, 그런 역전이 안 나온다니까.

이승현이 역전 당한거는 간단해. 뮤탈에 지뢰 2방 맞아서 역전 된거야. 2방 안 맞았으면 풀피 뮤탈로 이겼겟지. 안 그러냐?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47:07 KST)
0↑ ↓0
센스 이미지
바드라가 가장 안정적이면 7000저그좌는 덜 안정적인 타바링링으로 코데스오시고
스누트는 윤영서상대로 타바링링으로 풀세트까지 갔구나 ㅎㅎ 죤나 원탑이네
잉여돼지 (2013-07-02 00:47: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프로선수 들끼리 경기에서 뮤링링으로 이기는 경우는 없다고 보면 되. 실력차가 나니까 이기는 거지

감시군주 뮤탈로 지뢰 잡는건 이해하는데... 맹독충으로 지뢰 잡으면 오히려 손해야.... 좋은게 아니야 임마...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47:54 KST)
0↑ ↓0
센스 이미지
이승현이 바드라를 쓸줄 몰라서 못쓰나? 이승현 아마추어시절 속칭 넥라러쉬라고 자날때 바드라 잘쓰는 선수였는데 바드라를 왜안씀? 안좋으니깐 안쓰지 ㅋ
잉여돼지 (2013-07-02 00:50: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외국 경기는 별로 의미 없다고 보면 되.

난 원탑만 따지거든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50:3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뮤링링으로 이기는건 실력차고 바드라로 이기는건 바드라가 좋아서 이기는거임? 이건 뭔 병1신같은 논리임?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51:15 KST)
0↑ ↓0
센스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프로선수끼리 경기에서 뮤링링으로 이기는 경우는 없다고 보면된다고 다수를 포함한 논리로 말하더니 원탑만 따진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51:31 KST)
0↑ ↓0
센스 이미지
답이없다 돼지야 ㅎ
잉여돼지 (2013-07-02 00:52: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안 쓰니까 지는거야. 그거 말고는 답이 없지.

내가 말했자나, 무조건 바퀴 시작해야한다고, 근데 이승현은 바퀴를 안 뽑아 컨에 자신이 너무 차서,

근데 이승현에 맞먹는 이신형의 화염차 컨의 농락당했지

그 결과가 현재의 이승현이야, 한풀 꺽였지.

애초에 저글링으로 화염차를 이길수는 없자나.
잉여돼지 (2013-07-02 00:53: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내가 말 안해줬나? 뮤링링은 상대방 과의 실력차 + 운, 지뢰가 터지지 않는 다는 운까지 따라줘야 이기고,

바드라는, 상대방 보다 자원 운영 더 잘하면 안정적으로 이긴다. 그래서 내가 바드라를 추천하는거지
잉여돼지 (2013-07-02 00:54: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원탑 위주로 따져야지. 외국 리그에서 통한다고 해서 솔직히 한국에서 안 통해..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54:21 KST)
0↑ ↓0
센스 이미지
초반에 바퀴뽑는건 좋은거야 근데, 그건 니가 말하기 전부터 TSL류 8바퀴 운영이라고 이미 나온 운영이야 ㅎㅎ 니가 지어낸것처럼 헛소리 짓거리지마. 그리고 이승현이 저글링으로 화염차를 못잡는다는건 개소리인게; 이승현은 여전히 화염차잘때려잡아 문제는 화염기갑병이지. 기갑병을 저글링으로만 막으려고 하니깐 현제 하락세로 가고있는거지 ㅋㅋ
아이콘 베리타스차필없 (2013-07-02 00:55:15 KST)
0↑ ↓0
센스 이미지
애초에 뮤링링이 상대방과 실력차가 나야 이긴다는 증거가 없는데 우기기 개쩌네
역시 바드라성애자돼지
남동우 (2013-07-02 00:55: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뢰 줄인다는건 개소리인듯.. 테란이 지뢰를 모아놨다 진출하지 흘리는테란이 있겠음? 그리고 지뢰가 모여있는곳엔 주병력이 있을탠데 무슨수로 줄임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55:37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어느 체제든 상대방보다 자원 운영 더 잘하면 안정적으로 이기는게 맞는데 ㅋㅋㅋㅋㅋㅋ 이건 상대방보다 자기가 더 잘한다는 가정이잖아? 근데 뮤링링으로 왜 못이겨? 지뢰대박때문에? 지뢰대박이 왜나ㅋㅋㅋㅋㅋㅋ 상대방 테란은 죤나개집중 하면서 게임하는데 저그는 게임 대충대충하니깐 지뢰대박이나지
남동우 (2013-07-02 00:56: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테란이 지뢰 20개씩 모아서 나오면 바드라이건 뮤링링이건 걍 폭사
잉여돼지 (2013-07-02 00:56: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뮤링링으로 왜 못 이기냐고, 지뢰 2방 터지면 gg 거든. ㅇㅇ? 20기 중에 2기가 안 터지겟냐?

2기 터지면 지지 라니까.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57:31 KST)
0↑ ↓0
센스 이미지
지뢰를 모아놨다 진출안하는 테란이 이신형선순데요 ㅎㅎ 애초에 마인오닉은 저그 뮤탈뜨는타이밍에 몰아치는건데
잉여돼지 (2013-07-02 00:57: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난 지뢰 대박을 얘기하는게 아니야. 지뢰 2기. ㅋㅋ 지뢰 2기면 gg 라니까? 뭔 지뢰 대박 타령하고 있어.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58:08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그니깐 20기가 왜모이냐고 ㅋㅋ 테란이지뢰20기모을동안 넌 뭐해? 20기모을동안 저그 째면 저그 울트라 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0:59:0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지뢰 2기가 어떻게터져? 지뢰2기가 링5기정도에 터져도 gg야? 말을 할꺼면 제대로좀 해라 돼지야 ㅋㅋ
아이콘 베리타스차필없 (2013-07-02 01:00:11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애초에 지뢰 대박 나기도 어렵던데 승률 80% 후반대로 저그로 마스터 찍으면서 느낀거지만, 점막만 잘 늘어나 있어도 지뢰대박 맞기도 어려움 레알ㅋ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1:00:23 KST)
0↑ ↓0
센스 이미지
지뢰가 어떻게 20기까지 쌓이냐.. 2군공 기술실 반응로 달고 3기씩 뽑으면서 소모전해도 20기는 안쌓이는거 별로 보지도 못햇다
잉여돼지 (2013-07-02 01:00: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그 울트라 안 떠. 이신형 대 이승현 보면 모르겟냐. 아니면 김민철 대 이영호 보면 모르겟냐

아무리 둘 다 극에 달하면, 마이오닉이 뮤링링에 무조건 이긴다고 보면 되.

이영호의 그 마인 거리와, 이신형의 의뢰선에 지뢰하나씩 태우고 다니기

노답이지 진짜 ㅋㅋ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1:01:11 KST)
0↑ ↓0
센스 이미지
돼지야 니가 컨을 어떻게하는지 모르겟는데, 만약 그냥 바드라하듯이 뮤링링을 어택땅으로 병력운용하는거면 대답할 가치도없는새1끼인거다; 난 1번링 2번맹독 3번뮤탈 이렇게 따로지정해서 컨트롤하거든 ㅎ
잉여돼지 (2013-07-02 01:01: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뢰 2방, 뮤탈에 터지면 gg 라고, 지뢰대박, 얘기하는게 아니야. 그냥 2방 맞으면 gg야.

그런 경기 널리고 널렸다.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1:01:49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그 극에달한 선수들의 경기에서 김민철이 바드라쓰고 이신형이 마인오닉쓰면 김민철이 이신형이겨?
잉여돼지 (2013-07-02 01:03: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ㅇㅇ? 정명훈 대 이승현 안 봤냐? ㅋㅋ, 니보다 훨씬 잘하는 뮤링링의 정점도, 그냥 발리는데 뭔 개소리냐 진짜.

컨으로 극복할수 없는 수준이구만.

역전이 왜 되었냐면

지뢰 2방 맞고 뮤탈 빨피되서 역전됬어 알았냐?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1:03:30 KST)
0↑ ↓0
센스 이미지
http://kr.gomtv.net/bygomtv/vod/15929
김민철 이영호 전이고 김민철이 바드라쓴 경기야 ㅎㅎ 보고와 승자전 1세트경기
아이콘 NWPLuaen (2013-07-02 01:03:44 KST)
0↑ ↓0
센스 이미지
자기가 테란전에 쓰고싶은거 쓰면 되는거지
굳이 여기서 뮤링링 사장됬다고 쓰는건.......
나도 뮤링링 쓰는데....
잉여돼지 (2013-07-02 01:03: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김민철이 바드라쓰고 이신형이 마이오닉 쓰면 김민철이 이기겟지 애초에 바드라가 마이오닉 보다 쎄
잉여돼지 (2013-07-02 01:04: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영호가 잘했지 그건 나도 봤어.
아이콘 베리타스차필없 (2013-07-02 01:05:44 KST)
0↑ ↓0
센스 이미지
인구수 30 조공해도 테란이 이김 그게 바드라의 현실이란다
잉여돼지 (2013-07-02 01:05: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뮤링링 사장된거 맞어. 해설자가 그랬어,

이승현의 테란전이 약점이 된건, 어차피 뮤탈 뽑는게 당연해서 막으면 이긴다는 생각이 있기 때문이다.
잉여돼지 (2013-07-02 01:06: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인구수 30 조공해도 테란이 이기긴 ㅋㅋ,

자원 1500 남겨도 테란이 이김, 그게 뮤링링의 현실...
잉여돼지 (2013-07-02 01:06: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베리타스차필없 넌, 나의 뮤링링 , 지뢰 2방 맞아서 역전됬다는 말, 동의하냐?
남동우 (2013-07-02 01:07: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단순 마이오닉으로만 보면 바드라가 쌔지만 탱크가 추가되어있다면...??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1:07:22 KST)
0↑ ↓0
센스 이미지
니 위에 단 댓글이나 보고와라.. 난 원탑으로 말한다고 햇지? 이영호가 이신형보다 위야? 뭘로봐도 이신형이 윈데?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1:08:1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지금 이승현 정명훈 경기 봣는데 애초에 뮤탈이 지뢰2방에 맞기도 전에 정명훈이 인구수 앞서고있고 업도 비슷하고 자원도 비슷하고만 뭔 역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소리좀 작작해라
남동우 (2013-07-02 01:08: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테란이 저그랑 동급이면 뮤링링으로 테란 이기기 힘들탠데 산개잘하는 테란만나면;; 지뢰 대박안난다고 안아픈건 아니잖아
아이콘 베리타스차필없 (2013-07-02 01:10:2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 경기는 그냥 이승현이 못함ㅋ 지뢰 제거도 안하고 테란 본진 놀러갔다가 고스란히 추가병력 합류시켜주고, 테크도 안타고 뮤탈 3줄 넘게 뽑았는데 큰 성과를 거둔것도 아니고. 그 가스가 절반만 테크로 갔으면 충분히 이겼지
아이콘 데미소다짱짱짱 (2013-07-02 01:10:41 KST)
0↑ ↓0
센스 이미지
걍 그만 대화하련다; 앞뒤 안맞는얘랑 무슨말을하겟냐 ㅋㅋ
아이콘 베리타스차필없 (2013-07-02 01:10:53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마 끝까지 방2업도 안눌렀을걸ㅋ
잉여돼지 (2013-07-02 01:11: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ㅇㅇ? 그게 뮤링링 해서, 그렇게 된거. 역전 맞음. 겜알못이라 모르겟지만

모든 해설자들이 역전당한거로 얘기함
잉여돼지 (2013-07-02 01:11: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이영호 정도면 이신형이랑 비교할 만한 클라스가 맞아.

이신형 vs 이영호, 테테전 누가 이길지 모르거든.
아이콘 NWPLuaen (2013-07-02 01:12:04 KST)
0↑ ↓0
센스 이미지
ㅎㄷㄷ 실시간으로 댓글수가 증가하네;;;
그냥 뮤링링이든 바드라든 자기 쓰고싶은거 써요.
아이콘 베리타스차필없 (2013-07-02 01:13:20 KST)
0↑ ↓0
센스 이미지
이신형 vs 이영호 둘이 붙어서 누가 이길지 모른다고 둘이 동급임?
그럼 프프전 기계 주성욱이 정윤종이랑 붙어서 이기고 지고 하니까 정윤종이랑 주성욱 동급이겠네ㅋㅋㅋㅋㅋ
잉여돼지 (2013-07-02 01:13: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애초에 뮤링링을 갔다는 게 요새 트렌드에서 벗어났다는 거야..
잉여돼지 (2013-07-02 01:14: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둘 정도면 동급이라고 보는데? ㅋㅋ 이영호 무시하네 할튼 겜알못이 ㅋㅋ 내가 한번 올려볼까?

둘이 같은 클라스인지 아닌지? ㅋㅋ
아이콘 베리타스차필없 (2013-07-02 01:14:48 KST)
0↑ ↓0
센스 이미지
요새 트렌드가 바드라란건 또 어딨니
아이콘 베리타스차필없 (2013-07-02 01:15:36 KST)
0↑ ↓0
센스 이미지
스투게에 올려봐 ㅋㅋㅋㅋㅋㅋ 이영호가 테테를 젤 잘하고, 이신형이 테테가 그나마 떨어져서 그런 결과가 나오는거지, 이신형이 이영호에 비해서 클라스는 압도적이란다
아이콘 NWPLuaen (2013-07-02 01:15:54 KST)
0↑ ↓0
센스 이미지
솔직히 동족전해서 비교하는건 좀 아니지않나......
테테가 그나마 동족전중에서 운영이 많이 차지하긴하지만..
잉여돼지 (2013-07-02 01:16: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ㅇㅇ? 이신형이 클라스 압도적이라는 건 개소리지.. ㅋㅋㅋ
잉여돼지 (2013-07-02 01:17: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원래 진짜 본좌는 동족전에서 갈린다.

스1 이영호, 테테전, 이제동 저저전, 송병구? 김택용 둘다 프프전

일단 동족전은 먹고 들어감
아이콘 베리타스차필없 (2013-07-02 01:19:02 KST)
0↑ ↓0
센스 이미지
스투게 니가 쓴 글에 댓글들 보고 정신이나 좀 차려라
아 하긴 그런 걸로 정신차릴 정도면 여기서 이러지도 않겠지ㅋㅋㅋㅋ
잉여돼지 (2013-07-02 01:19: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ㅇㅇ? 걔네들 겜알못임. ㅋㅋ
아이콘 베리타스차필없 (2013-07-02 01:23:22 KST)
0↑ ↓0
센스 이미지
명불허전 돼지네 지 의견이랑 다르면 일단 겜알못 취급하는거 보소ㅋ 지가 겜알못인건 생각도 못하는게 딱 동물 꼬라지랑 다를게 없다.
그래서 그 잘난 바드라가 엠엘지 테저전에서 몇판이나 나왔으려나~ 차라리 타바링링이나 울감링링을 더 많이 본듯
아이콘 NWPLuaen (2013-07-02 01:24:28 KST)
0↑ ↓0
센스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겜알못취급 ㄷㄷ해
바드라돼짘ㅋㅋㅋㅋ
Sean2 (2013-07-02 01:40: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바드라보다 뮤링링이좋음 ㅋㅋ 3햇뮤탈 무난히 띄우면 저그가 테란 잘이김 소수뮤링으로 계속 빈집털고 센터나온 마인오닉은 미리배치해둔링링+추가링링으로 시간벌다 싸먹는식으로 ㅋㅋ 그리고 테란이 4멀째고 기방하는데 뮤링링고집하는 호구새끼가 어딧음? 뮤탈좀찍고 멀티더먹고 무군가던가 울트라가지요 ㅋㅋ
잉여돼지 (2013-07-02 01:42: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 아니야 걔네 겜알못 맞음. 목요일날 보면 알겟지.
아이콘 [zgs]RuLHero (2013-07-02 02:56:24 KST)
0↑ ↓0
센스 이미지
애써 꿋꿋한 척하는게 안쓰럽다 아 컨셉인가
아이콘 HolyHydra (2013-07-02 23:55:45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래도 그래도 개념은 있겠지 했는데 쭉 읽어보니깐 아주 개소리 천지네
탱크 나오자마자 쭉털리고 탱크 안나와도 의료선 쌓이고 불곰비율 높이면 바로 정면 밀리는게 바드라구만.
이신형 이영호 비교하네 이영호가 못하는게 아닌데 이신형에 비교할 인재는 현재 아닌듯
진짜 본좌는 동족전에서 갈린다는 개소리 하고있네 동족전 못하는새끼들은 다 호구냐?
아이콘 HolyHydra (2013-07-02 23:56:38 KST)
0↑ ↓0
센스 이미지
바드라는 지뢰는 무시할수 있을지 몰라도 의료선이 쌓이고 불곰비율만 약간올라가면 스팀팩+힐 효율에 결국 밀리는데 한타이기고 나서 히드라로 의료선 점사할줄은 아나?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