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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뮤탈장인
작성일 2016-03-01 21:59:16 KST 조회 855
제목
살모사 너프이후 의견

기생폭탄 데미지 너프됫잖아요

근데 기생폭탄 상세정보가

 

7초 동안 지속되고

범위공격력 총: 60

실제 적용 데미지: 1초당 8.5

 

프로토스의 불사조의 쉴드 60으로 7초 동안 산개를 안해도

기생폭탄 한방의 데미지는 사실상 0입니다. (그 외 모든 스카이토스포함)

 

테란의 바이킹이랑 해방선의 평균 체력이 약153

초당 8.5 씩 줄어들면, 산개 시간이 너무 여유 롭다고 생각함

마나가 125면 한 살모사당 딱 한번 사용가능 합니다.

 

데미지 너프를 받아들이이고

데신, 7초의 지속시간을 적당하게 더 줄이는걸로

설득해보는건 어떨 까요?

 

 

7초 일경우, 초당 8.57 (현재)

6초 일경우, 초당 10  (추천)

5초 일경우, 초당 12

4초 일경우, 초당 15

3초 일경우, 초당 20

2초 일경우, 초당 30

 

살사모 (살모사를 사랑하는 모두를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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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dhl (2016-03-03 10:28: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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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분은 중첩 뜻을 모르나봅니다
아이콘 Clazzi (2016-03-03 21:24: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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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생폭탄 아직도 개쎄긴 하던데 ㄷㄷ
아이콘 뮤탈장인 (2016-03-03 23:08: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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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물론 정첩되고, 기생폭탄은 강하죠.
근데, 상대가 산개모르는 손고자, 판단장래이며, 진균기폭 입스타처럼 되면 말이 쉽죠.
기폭이 운빨이 많다는거임. 제말의 의도는 가스200 이나 드는 살모사를 주병력의 인구수의 남은 자리를 채우기가 부담스럽단거임. 그래서 제시한것이 지속시간을 제의 한거임
스케이져 (2016-03-04 14:27: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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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시간 줄어들면 줄어들수록 밤까마귀의 추적미사일이랑 다른게 뭐 있나요...?
차라리 밤까마귀를 달라고 그러시죠?
jhb0b (2016-03-05 10:46: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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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기생죽창은 중첩이고 타겟유닛이 죽어도 지속되서 주변 유닛에 피해가 가지만
산개를 하면 피해가 기하급수적으로 줄어듭니다. 그에 반해서 마나가 125라는게 무지 크죠.
특히 토스는 환류, 테란은, 부동조준을 쓰면 살모사를 한방에 죽입니다.
살모사가 100/200이라는 가격에 비교적 하이테크 유닛이라는 것을 가만한다라면
기생죽창의 가성비가 떨어지는것은 사살입니다.
차라리 타락귀를 한마리 더 뽑는게 나을수도 있는 말도 됩니다.
저그의 대공유닛이 다른 종족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약체이기 때문에
기생폭탄의 데미지를 더 너프하더라도 소요되는 마나가 100미만으로 줄어들어야 합니다.
기생폭탄한방을 위해 125마나를 준비하고 기다리기까지의 불안정한 운영이 계속되는한
저그의 대공화력의 부재는 당분간 지속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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