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l76016639 (222.237.xxx.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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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9-12-11 09:30:51 KST | 조회 | 1,589 |
제목 |
이..게임 난이도 체감상 차이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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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게 노말/하드/뵈리하드 3가지만 놓고 써봅니다.
던전 처음에 들어서자 마자 나오는 몹이 1렙 코볼트입니다. 난이도 상관 없이요.
노말의 경우, 어느 클래스이건 1대치면 실피만들고 3마리가 몰려도 가뿐하게 잡습니다.
하드의 경우, 파괴자/연금술자의 근접공격은 노말과 같지만 정복자는 2~3대는 때려야 하며, 3마리 이상 몰리면 피가 쭉 빠집니다.
뵈리하드의 경우, 3마리 몰리는 경우 물약 못빨면 즉사입니다. 한마리 잡는대도 3~4대는 패야되구요.
넵..결론은 난이도에 따라서 몹의 레지/피통/장갑의 차이가 확 드러나요.
댜블2와 같지 않느냐..하신다면 모르겠습니다만, 던전을 내려가면서 난이도별 차이가 확 드러난다는 것이 좀 난감하지요.
한 난이도 내부에서는 대충 오버시어 잡고 3가지 룬 모으기 시작할때부터 난이도가 확 뛴다고 봇면 됩니다. 속성공격/개때러쉬부터 시작해서 피통 낮으며 공이 좋은 몹들, 네임드 몹의 엄청난 몸빵까지..
결국 해보시면 노말>하드>뵈리하드 순으로 렙업속도가 차이난다고 느끼는대, 이는 몹을 얼마나 빠르게 잡느냐가 달라서인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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