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갤러리카페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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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2-03-23 16:22:11 KST | 조회 | 1,503 |
제목 |
[룰] 엑스페리온 직업 -파이터 2,3레벨 특성과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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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파이터의 2레벨 특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행동 연쇄-
파이터는 2레벨이 되면 자신의 행동력을 한계에 밀어붙여 이제부터 자신의 턴에 보통행동,추가행동 중 원하는 행동을 한번더 할수 있습니다.
파이터의 3레벨 아키타입 관련 특성입니다.
엑스페리온의 파이터를 고르신분들은 대형무기,궁수,방어,쌍수무기 중 하나의 타입을 선택하셨을겁니다.
당신은 이제부터 처음에 어떤 무기를 고르던 통일된 3개의 아키타입중 하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파이터의 아키타입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배틀마스터-
당신은 피비린내 나는 전장을 집처럼 여기는 태생부터 타고난 군인입니다. 당신에게 무예란 학문과도 같으며 당신은 단순한 싸움을 넘어 무기의 제작법,역사와 이론 무엇보다도 기교에 통달해야 합니다.
-기교-
배틀 마스터를 택한 당신은 이제부터 기교라 불리는 4개의 슬롯을 받게 됩니다. 당신이 3레벨에 받는 기교는 총 4개이며 4번의 기교를 사용하면 긴휴식을 통해(암것도 안하고 2번턴넘김)기교를 모두 회복할수 있습니다. 기교는 모두 한번의 '행동'으로 간주되며 능력값은 모두 1d8+당신의 근력 보정치입니다 이제부터 당신은 아래의 기교 목록중에 3개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7,10,15레벨에 추가로 2개의 기교를 더 배울수 있습니다)
1.도발 기교: 당신이 특정 대상을 공격하여 명중시킬때 당신은 그 대상을 도발할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지혜내성굴림 dc14에 실패하면 상대는 1라운드동안 당신만을 공격하게 됩니다.(보스몹 사용불가)
2.밀어내기 기교: 당신이 특정 대상을 공격하여 명중시킬때 당신은 그 대상을 상대로 이 기술을 시전하면 상대방은 근력내성굴림 dc12를 굴려야 하며 실패할 경우 (1d8+근력보정치)의 피해와 함께 당신으로 부터 3칸 밀려납니다. (현재 3레벨에서는 한번 날리기로 여러상대를 같이날리거나,벽으로날려기절시키거나,낙사가 불가능하지만 이 기교를 계속 숙련시켜 그러한 추가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3.받아넘기기 기교: 당신이 상대로 부터 일반공격을 받았을때 당신은 반응행동을 사용해 자신이 받은 공격의 피해량에서 (1d8+민첩보정치) 만큼의 결과값을 뺄수 있습니다.
4.정밀공격 기교: 당신이 적을 공격할려 할때 당신은 '기교'를 하나 소비해 당신의 명중률에 (1d8+근력보정치)값을 명중률에 더할수 있습니다.
5.휩쓰는 일격 기교: 당신이 적을 공격해 명중시켰을 경우 당신은 '기교'를 하나 소비해 해당적으로부터 2칸이내(가로,세로,대각)에 있는 모든 적에게 (1d8+근력보정치)만큼의 피해를 가할수 있습니다.
6.내지르는 기교: 당신이 근접공격할때 당신은 '기교'를 하나 소비해 당신의 공격 사거리를 한칸 더 늘립니다. 공격 받은 대상은 (1d8+근력보정치)만큼의 추가피해를 받습니다.
7.기동공격기교: 당신이 적을 공격해 명중할 경우 당신은 '기교'를 하나 소비합니다. 동료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당신은 동료를 원하는 대로 최대 3칸까지 이동시킬수 있으며 당신의 이번 공격에 (1d8+근력보정치) 의 추가 피해를 상대에게 가합니다.
8.지휘관의 일격 기교: 당신은 자신의 턴을 한번 포기하는 대신 아군에게 공격지시를 내려 사거리내의 적에게 아군이 일반공격을 가하도록 명령합니다. 아군의 무기피해에는 (1d8+근력보정치) 가 추가로 들어갑니다.
9.받아치기 기교: 상대방이 당신을 공격했는데 빗나갈 경우 당신은 반응행동을 사용해 즉시 반격하여 (1d8+근력보정치)의 피해를 상대방에게 가할수 있습니다.
2. -엘드리치 나이트-
엘드리치 나이트는 무예를 단련중에 마법에 대한 선천적인 힘을 깨우친 자들입니다. 하지만 이 기사들은 비교적 적은 수의 마법만을 배워왔기 때문에 사용할수 있는 마법은 한정적이 됩니다 그렇지만 마법과 무기를 함께 사용하는 이 막강한 기사들의 힘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이제부터 당신의 마법 위력은 당신의 지능수정치 값이 될것이며 당신의 3레벨 주문 슬롯은 2개 입니다 당신은 3레벨에 3개의 주문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주문의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1.방패: (1반응행동으로 사용, 공격받을시에 발동, 1라운드유지, 사거리3칸, 중첩과 여러대상 사용불가, 1주문슬롯소모)
"당신은 방벽을 소환해 자신 혹은 아군을 보호할수 있습니다. 1라운드 동안 이 주문을 받은 대상의 방어도는 임시적으로 +4가 상승되며 주문이 걸린 대상은 단 한번 직선으로 발사되는 형태의 마법공격의 피해를 절반으로 감소시킵니다"
2. 선과 악의 보호:(1행동,사거리접촉,1라운드유지,중첩 여러대상 사용불가, 2주문슬롯 소모,보스몹사용불가)
"당신은 어떤 대상이든 상관없이 그와 접촉해 모든 힘으로부터 면역상태로 만듭니다. 해당 대상은 지속중인 모든 상태이상효과나 주문효과, 버프등이 모두 해제되며 1라운드동안 버프나 상태이상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3. 경보:(1행동,하루동안유지,1주문슬롯소모)
"당신이 특정 지역을 수색하려 하거나 야영을 하려 할때 당신은 마법의 경보장치를 설치해 해당 지역에 적이나 다른 존재가 다가오면 경보가 미리울려 당신일행을 기습으로부터 막아주며, 미리 대비할수 있게 해줍니다.
4. 오색의보주:(1행동,15tp소모,2주문슬롯소모,사거리5칸)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돈을 에너지로 변화시켜 산성,냉기,화염,번개,독성,천둥 중 하나의 에너지 속성구체를 만들어 상대방을 공겨할수 있습니다. 이 공격이 명중하면 상대는 당신이 선택한 속성의 피해를 3d8점 받게됩니다"
5.타오르는 숨결:(1행동,1주문슬롯소모,당신의 정면으로 가로,세로3칸의 총 9칸 정사각형범위)
"당신의 정면으로 타오르는 숨결을 내뱉어 모든 대상(아군포함)이 화염공격을 받으며 민첩내성 dc12를 굴려야 합니다. 성공할 경우 절반의 피해만 받으며 실패한 대상은 3d6의 화염피해를 받습니다"
3. 챔피언
챔피언을 고르게 되면 당신이 어떤 무기 타입을 처음에 선택하셨든 간에 당신은 쌍수무기 파이터로 변경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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