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방학을 맞이하여.. 이렇게 클랜 모집 글을 써봅니다.. 저희 클랜은 구 Davin 클랜에서 새롭게 창설된 Moving Shot 클랜입니다. Davin 클랜은 예전 김창선 해설위원과 서광록 해설위원이 주축이 되서 활동했던 클랜입니다. 현재는 서광록 해설위원님을 주축으로 Moving Shot이라는 새 이름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클랜은 타클랜과 다른 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하나! 무빙샷 클랜은 가족같은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대부분 유명 클랜들이 다들 가족같은 분위기이겠지만. 저희 무빙샷 클랜은 나이가 많은 고참 클랜원 분들이 있음에도 들어옴과 동시에 형 아우하며 서먹함을 줄이고 친하게 지내며 인생상담까지 할 수 있는 그런 클랜입니다.
둘! 저희는 실력보다는 매너를 중시합니다. 저희 클랜은 워크를 처음 시작하시거나.. 오리때 이후 군복무를 마치고 프로즌 쓰론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매너만 갖추신다면 대환영입니다. 물론 실력도 좋으면 금상첨와 겠지만 게임이라는 것을 스트레스를 풀고 즐기기 위한 것이므로 저희는 그런 즐길 수 있는 분위기와 함께 게임할수 있도록 고수분들이 코치도 해주시고 같이 게임도 하는 그런 클랜입니다.
셋! 서광록님을 사랑하시는 분을 환영합니다. 서광록 해설위원님의 팬이시라면 저희 클랜에 오셔서 서광록님을 직접 볼수 있는 기회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기존 다빈 클랜 시절 고참 클랜원분들 다수가 주축이고 아직 이렇다할 신입 클랜원이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이에 저희는 대대적인 클래원을 모집중입니다.
무빙샷 클랜에 들어올수 있는 기준은 딱 두가지 입니다.!
하나! 저희는 연령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물론 어린 분들이 개념이 없다거나 매너가 없어서 제한을 두는 것은 아닙니다. 워낙 저희 클랜의 멤버구성의 연령이 높다보니. 가급적 18세 이상이고 게임을 많이 할수 있는 계층 위주로 받기 위함입니다. 고3부터 가능합니다..
둘! 첫째도 매너 둘째도 매너 죽을때까지 매너만 있으시면 됩니다! 저희 클랜은 실력은 들어오심과 동시에 향상될겁니다.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매너입니다. 게임을 즐기기위해서 기본이 되어야 하는 것임으로.. 저희는 매너를 중시합니다. 이런 간단한 조건이므로 여러분을 향해서 무빙샷 클랜의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저녁 이후에 접속을 하시면 샤먼인 MovS_OvinG이 기다리고 있을것입니다. 혹시 없을수도 있겠지만요 퍽; ㅎㅎ 그럼 문을 활짝 열고 여러분의 가입을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