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BloodElf_Mage
작성일 2004-06-04 22:57:30 KST 조회 6,061
제목
1.15버전의 블리자드와 플레임 스트라이크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BloodElf_Mage 입니다.

오늘은 블리자드와 플레임 스트라이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알아볼 것은,

1. 블리자드와 플레임 스트라이크의 데미지 계산법.(이건 중복입니다.)
2. 블리자드와 플레임 스트라이크의 건물에 대한 데미지 분산 여부.
3. 블리자드와 플레임 스트라이크의 마법면역 유닛과 일반 유닛에 대한 데미지 분산 여부.
4. 블리자드와 플레임 스트라이크의 건물과 유닛에 대한 데미지 분산 여부.

입니다. 실험에서 사용한 블리자드와 플레임 스트라이크는 3스킬입니다.

1. 블리자드와 플레임 스트라이크가 5인 이상에게 맞을 때의 데미지 계산법입니다.

블리자드
(레벨당 데미지) x (레벨당 웨이브 수) x 5 / 유닛숫자
[이미지:212629]
플레임 스트라이크
(레벨당 데미지) x (맞은 시간) x 5 / 유닛 숫자 + 화상 데미지
[이미지:212630]

2. 블리자드는 1.14때에는 버그가 있어서 건물에는 데미지가 분산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패치에서는 어떨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플스는 이번에 데미지가 환산되게 바뀌었기 때문에 이건 어떨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미지:212631] 블리자드가 건물에 50%의 데미지만 가하는 것을 감안하면 250의 체력이 남아야 하는데 더 많이 남았습니다. 즉 데미지는 분산됩니다.

[이미지:212632] 플스는 건물에 75%의 데미지만 가하는 것을 감안해도 역시 데미지가 조금 달아 있습니다. 즉 데미지는 분산됩니다.


3. 1.14때는 마법면역 유닛과 같이 일반 유닛이 블리를 맞을 때 데미지가 분산되었습니다. 1.15에는 어떨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미지:212633] 풋맨이 죽었군요 -_- 데미지는 분산되지 않았습니다. 1.14때와는 많이 다르군요.

[이미지:212635] 풋맨이 죽기 직전이군요. 데미지는 분산되지 않았습니다.


4. 건물과 유닛이 같이 맞으면 어떻게 될지 실험해 보았습니다.

[이미지:212637] [이미지:212638] [이미지:212639] [이미지:212642] 데미지가 분산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5인 이상이 마법을 맞을 때,
블리자드 데미지 : (레벨당 데미지) x (레벨당 웨이브 수) x 5 / 유닛숫자
플스 데미지 : (레벨당 데미지) x (맞은 시간) x 5 / 유닛 숫자 + 화상 데미지
블리자드와 플레임 스트라이크는 건물에 데미지가 분산된다.
블리자드와 플레임 스트라이크는 마법면역 유닛에게 데미지가 분산되지 않는다.

이제 어느 정도 이해 되시는지 모르겠군요. 뭔가 이해 안되거나 잘못된 점이 있다면 리플을 달아 주세요.

아 참, 우렁군님. 베스트 실험에 있는 제 실험을 없애 주세요. 이 실험에서 보셨다시피, 그것은 지금 패치와 맞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