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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빠딸 마킹입니다. (아무도 기억 못하겠지만 ㅠ_-;;)
제가 오래전 부터 알고 있었던 사실을 밝히려 합니다.
바로 디펜드 풋맨의 근접전이죠..
네? 무엇이 다르냐고요?
모습이....(생매장...)
자, 제 풋맨 입니다.
빠른 실험을 위한 공3업이 기본으로 갖춰져 있군요..
또한 중요한것은
바로 "디펜드" 모드가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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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적편 풋맨 입니다.
역시나 공정성을 위한 공3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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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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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무슨 조화죠?
디펜드 풋맨이 졋군요..
실험을 24번이나 했지만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자, 스샷찍는 과정에서 에러가 있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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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보이십니까?
디펜드모드를 안한 풋맨이 접근전에서
미세한 차이지만 '먼저' 때립니다.
아마도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느린걸음으로 온 풋맨이 빠른 달리기로 온 풋맨보다 반응속도가 더욱느려져..
(... 설명하기 어렵네요.. 하여간 적유닛에게 달라붙는 시간이길면)
첫빵을 느리게 날립니다.
곧 블리자드의 실수죠..
결론 : 근접전에서의 디펜드모드는 선빵을 못날리는 억울한 요소가 될수 있다.
* 2부를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