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Murasaki
작성일 2004-08-27 03:55:44 KST 조회 7,024
제목
공속영향마법의 중복시 계산 실험결과.
실험의 방법은 노에디트로 머리를 짜내다 SoulStone[Dark] 님의 도움으로 해결했습니다.

일단 슬로우와 블러드를 비교하기에는 오차가 너무 작다고 생각해서, 크리플과 블러드러스트를 비교하기로 했습니다.

실험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쁜 어보미 둘을 선정하여 좀더 예쁜 어보미에게 블러드와 크리플을 둘다 건다.

2. 둘을 싸움붙힌다. (둘다 거의 동시에 치도록 붙인다)

3. 적당히 싸웠다 싶으면 둘의 타격하는 타이밍이 같은 직후에 뺀다.

4. 입은 데미지를 계산해본다. 이때 크리플이 걸린 어보미는 데미지 -50%가 있으므로, 덜이쁜 어보미가 입은 데미지의 2배치와 비교해본다.

5. 만약 계산이 곱하기라면 0.5 * 1.4 = 0.7 일테고, 합차라면 +1.4 - 0.5 = 0.9일 것이다.


실험결과

더 이쁜 어보미가 입은 데미지 = 1175 - 517 = 658
덜 이쁜 어보미가 입은 데미지 = 1175 = 857 = 318
318데미지의 두배는 636.

658 : 636

이정도 수치를 생각해보면,

공속마법의 경우, 그 계산은 더하기 뺴기 로 생각해볼수 있습니다..

단, 다른 실험결과 (크랩 + 크리플 = 공속 - 100%) 에서 볼때 최소 공속이 존재하는 듯 합니다.


무척 부정확한 실험이므로 정밀실험을 다른 분이 해주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4kg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