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keemini7
작성일 2007-09-25 03:02:52 KST 조회 9,455
제목
10랩 데몬헌터와 10랩 마킹의 패시브스킬만 전투(데몬은 이베이션 마킹은 배쉬)
일단 이론값을 적용하기위해
10랩때의 데몬헌터와 마킹을 비교해보자

데몬헌터 체력 1100 방어력 9 민첩 35
마운트킹 체력 1375 방어력 5 민첩 24

배쉬3 스킬 추가데미지 +25 공격성공확률 40% 영웅에게 1초스턴
이베이션3 스킬 회피 30%

아래는 수치로 계산해본 결과입니다.
%참고로 민첩이 올라가면 0.02퍼센트로 공속이올라가고 또한 방어력이 0.06퍼센트로 올라갑니다.

데몬공격력(1초당)(1.60(1-0.02*35)) / ((37+59)/2) =100
방어력 감소(데미지감소율)0.06*9 =0.54
마킹 공격력(1초당)(2.22(1-0.02*24)) / ((53+63)/2) =73.198
방어력 감소(데미지감소율)0.06*6 =0.36
(데미지감소율 적용)실제 데몬이 마킹때릴때 공격력(1초당) = 100x (1-0.36)=64
(데미지감소율 적용)실제 마킹이 데몬때릴때 공격력(1초당) = 73.198x (1-0.54)=38.527
데몬 체력 1100
마킹체력 1375
데몬이 마킹을 때릴때 죽을때까지 소요시간 21.484
마킹이 데몬을 때릴때 죽을때까지 소요시간 28.551
둘의 차이 7.067(sec) 그걸 데몬의 데미지로환산 초당실제공격력 x 시간 = 452.288
배쉬적용 마킹공격력 38.527+25 = 53.527
배쉬적용 마킹공격력 확률 포함(스턴효과미포함) 38.527x0.6 + 53.527x0.4 = 44.527
최종 마킹공격력 (데몬의 이베이션 30퍼센트효과 적용) 44.527*0.7=31.169
(최종 패시브스킬만 적용한 10랩 데몬헌터)데몬이 마킹을 때릴때 죽을때까지 소요시간 = 21.484+배쉬효과[21.484초동안 마킹이 때릴수 있는 횟수 x0.4 = 21.484/1.154(마킹한번쿨타임시간) x0.4 = 7.447초] = 21.184+7.447 = 28.631
(최종 패시브스킬만 적용한 10랩 마킹)마킹이 데몬을 때릴때 죽을때까지 소요시간 = 35.391
즉 6.76초차이
역시 마찬가지로 데몬공격력을 환산하면 432.64차이가난다
마킹은 즉 죽기직전까지 892.399 의데미지를 주고 110정도 체력이 남을걸로 예상된다.

이론상 결과는 데몬의 승리로 예상되며 대략 승리시 체력이 대략 210 정도 남을걸로 추측된다

실제 에디터로 두영웅을 어택땅으로 붙임

결과는 5번 테스트해봤느데 대략 최소 89에서 최대 118정도 체력이남고 데몬헌터승리
평균 110근처가되는거 같네요

추신 어떤분과 이야기 도중에 갑자기 궁금증이 밀려와서 직접해 봤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