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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My_Ruby
작성일 2008-05-06 20:11:39 KST 조회 5,911
제목
보너스 실험. 힐링스프레이와 타켓 제한의 관계...

범위형 스킬에는 제한 데미지가 있듯이

 

범위형 회복마법인 힐링 스프레이에도 역시 타켓 제한이 있다.

 

하지만 그 타켓 제한이란것은 블리자드와 같은 개념인데, 브레스 오브 파이어처럼 몇기 이상 유닛에겐 회복이 안되는게 아니고 회복량이 미세하게 나뉘어지게 된다.

 

과연 사실일까?

말이 필요없다. 직접 보도록 하자(참고로 저 뎀지 받은 유닛들은 DND의 효과 범위이다)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설명 하도록 한다.

 

힐링스프레이 역시 회복량이 분산되는것은 위의 결과로 잘 알수 있다.

 

하지만!

 

회복 되지도 않는 체력이 꽉 찬 유닛들에게도 그것이 적용된다는것은 가히 놀랍다.

 

회복되는 유닛은 단 한기밖에 없지만 풀피인 유닛이 다수 있어서 회복되는 유닛의 회복량은 쥐꼬리만큼만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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