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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EvilDragon
작성일 2010-02-12 22:12:53 KST 조회 9,7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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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사정거리에 관한 요청. [해결됨]


워크가 없어서 실험을 못하네요 ㅇ...


파일포켓 이미지


저 사정거리 600은 마법을 사용했을때 허용 사정거리입니다.

그냥 타겟 찍은 담에 거리가 되면 마법을 발동시키는 범위죠.


그런데 시전 시간을 줘서, 채널링을 할때 타겟이 이동하면

해당 주문 사정거리가 얼만큼 늘어나는가?

이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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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플 아이콘 그롬 (2010-02-22 03:35: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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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가 해서 올릴거 아니면 왜 남이 좋은정보 주는데 태클을거나 진짜 이해가안되네
yamo[love] (2010-02-13 14:51: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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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속도에 따라서 틀리지 않을까요? 어떤 경우 보니까.. 본진까지 마법이 나라가서 맞는 경우도 있던데...
아이콘 Celcious[XP] (2010-02-13 18:37: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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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탱글을 보면.. 손 앞으로 내미는 시간이 꽤 긴데 그래도 다 맞습니다.

중요한건 시야에서 사라지느냐 아니냐 같네요
사파휴먼v (2010-02-13 21:17: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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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바같은거 해보면 시전시간 있는 스킬들은 사거리 벗어나면 안되던데..
아이콘 BestBombdrop (2010-02-14 09:24: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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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펠 캐스트 포인트 수치란 어빌리티가 완전히 시전되고 실제 발동되기까지의 시간
그 짧은 시간에 사정거리에 벗어나면 어빌리티는 취소
결국엔 사정거리가 늘어나는 경우는 하나도 없음

그리고 인탱글이 늘어나는게 아니고 키퍼가 어빌리티 쓰는 속도가 느린 것
예를 들면 핏로드 창 올리기 > 키퍼 손 내밀기 > 나가씨 어깨 반동 > 팔라 망치들고 책펴기 > 칩튼 발구르기 이런것들.. 뭐 차이는 크진 않지만 그래도 느린편..
정확한 시전시간은 어빌리티의 시전시간 + 유닛의 스펠 캐스트 포인트
주니어박준 (2010-02-14 22:22: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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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는 왠 개소리지 말하는것만봐돜 워크하지도않는놈이네
아이콘 BestBombdrop (2010-02-14 23:15: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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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니어박준 / 월드에디터 다를줄 모르면 그냥 조용히 하세요. 하는꼴 보니 악플달려고 아이디 만들었구만
아이콘 쿠헭탈라스 (2010-02-15 14:52: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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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이 채널링이 아니라도 워든의 경우에도 쉐스를 쓰려고 손 들었다가 그만두는 장면이 자주 나옵니다
주니어박준 (2010-02-15 16:25: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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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님생각이고요 워크할줄모르면 깝싸지말고 조용히계세요
꼬우면 저랑 워크한판? 패널티50%드림ㅋ
주니어박준 (2010-02-15 16:27: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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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워커가 딱 저런놈이지
아이콘 [Tyrande] (2010-02-15 23:10: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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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건 모르겠고 베붐님 옛날부터 미라클비전에서 월드에딧으로 허세부리는것좀 그만하세염
나도 월드에딧은 좀 하는데 님 얘기 맞더라도 월드에디터로 허세부리는거 보기 싫네염 ^^;
아이콘 쿠헭탈라스 (2010-02-16 13:33: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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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rande]/ 미라클비전에서 자기가 아는걸 말하는데 그게 허세로 보이시남..
티란데님은 가끔 볼때마다 쓸데없이 태클 거시는 것 같네요.
아이콘 로자 (2010-02-16 19:59: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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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펠 캐스트 포인트 수치가 어디에 나타나는거죠? 능력란에 찾아봐두 안보이는뎅.
시전 시간이랑 같은건가요?
시전 지연두 있던데 이거랑은 좀 다른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스킬마다 좀 다른거 같은데 설명좀 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이콘 굴러라위습 (2010-02-17 02:47: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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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지 월드 에딧은 하나도 모르는 내가 낄자리는 아닌거 같지만...
베봄님께 하나만 물어볼께요..

사정거리가 늘어나는 경우가 없다고 하셨는데. 그럼 이게 컨콕션에는 해당이 안되나요?
제가 예전에 멜팅벨리에서 게임하다가 빨피인 그리뽕에게 컨콕션을 날렸는데, 발동된 순간(뱃라가 클릭이 안되고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상태) 상대가 포탈타고 집에가서 뱃라가 못 박았습니다.
근데 이 뱃라가 여전히 클릭이 안되는 속도로 무섭게 날아가더니 휴먼 진영을 향하여 안개속으로 사라졌거든요. 그래서 '으왕 신기하다'그러면서 다친 레이더 꿀 좀 발라주는데 쉐헌이 렙업....
아마도 그 안개속으로 사라진 뱃라가 제대로 일 처리하고 죽었구나 싶었습니다만.
(리플 본다고 다짐해놓고 습관적으로 리플 저장 안했음요..ㅠㅠ)

시야에서도 사라지고 발동거리도 벗어난 이 컨콕션은 어떻게 된 경우인가요?
아이콘 쿠헭탈라스 (2010-02-17 02:51: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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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러라위습/ 컨콕션은 특별한 케이스인것 같습니다. 유닛 자체가 미사일이 돼서 자폭하는 스킬은 컨콕션 밖에 없죠. 여타 스킬과는 조금 별개로 봐야 할 듯 하네요.
아이콘 굴러라위습 (2010-02-17 02:54: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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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렇다면 다른 미사일 형 스킬들(데스코일이라던지)도 포탈 등에 의해 시야 밖으로 사라지면 본진까지 쫓아가 때리나요?
아이콘 Celcious[XP] (2010-02-17 09:22: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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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간이동으로 사라진거랑 그냥 빠른이동속도로 사라진거랑 구분을 둬야 할거 같습니다.

코일은 시야에서 벗어나도 먹힘
아이콘 EvilDragon (2010-02-21 05:11: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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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사일형 기술들이 이 실험 요청에 해당되는 부분은 시전즉시 그 상황일 뿐이지,
시전한 뒤에 기술이 발동되어 나갔을땐 해당되지 않습니다.
그쪽부터는 이 실험 요청과는 무관해요.

컨콕션의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사정거리권에서 타겟을 포착해 기술이 발동된 상태입니다.
기술은 이미 발동됐으니 거리는 상관없게되는 겁니다.
데스코일도 마찬가지..
아이콘 EvilDragon (2010-02-21 05:12: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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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사일 속도를 0(아니면 9999였나?)으로 맞춰두면 사용하는 즉시 타겟에게 기술이 날라가 명중하게 됩니다. 컨콕션이나 데스코일의 미사일 속도를 홀리라이트 만큼 빠르게 하면 이해하실 겁니다.
마찬가지로 홀리라이트의 속도를 데스코일만큼 느리게 만드는 것도요...
아이콘 그롬 (2010-02-22 03:35: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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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가 해서 올릴거 아니면 왜 남이 좋은정보 주는데 태클을거나 진짜 이해가안되네
구지성 (2010-02-26 23:0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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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는 오묘한 게임...

괜히 워크 해가지고 스타 2 도 재미없어 보이네...
GiantKoala (2010-06-29 07:03: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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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XP 아무나 다 가입하나보네요.
어디에서 초딩이 굴러와서 댓글을 다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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