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칠절한데몽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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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8-20 06:33:29 KST | 조회 | 10,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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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쏜즈 오라 퍼센트가 좋은가 대미지가 좋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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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껏 키퍼에 대한 많은 실험을 한 야모지만..
이런 발상은 한것은 처음입니다
과연
......... 키퍼 쏜즈오라는 대미지로 주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퍼센트로 주는 것이 좋을까요?
일단....
식을 적어보겠습니다.
체력 / 적의 대미지 * 4 = d ...............> 대미지 주었을 때 식 d= 총 받는 대미지
대미지 *n / 10 = d ..............> 퍼센트일시 d= 총 받는 대미지
그러나 여기에서 1000체력을 죽인다고 가정하므로
대미지가 10이 됬건 20이 됬건 1000대미지를 적에게 주어야 하므로
대미지 *n = 1000 (체력)
고로... 퍼센트일시는 d= 100이 됩니다.
다시 식을 적어보죠
체력 / 적의 대미지 * 4 = d ...............> 대미지 주었을 때 식 d= 총 받는 대미지
체력 / 10 = d ..............> 퍼센트일시 d= 총 받는 대미지
체력이 1000이라 가정할 시 100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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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를 풀어서 만약 체력하고 총 주는 대미지(d)를 같게 한다면
적의 대미지는 40이 되어야 합니다.
맞는 지 그래프로 봐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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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그래프 대로 하면
대미지 12짜리인가 구울이 비마 or 대몬헌터 (방어력을 체력으로 환산1랩이 600 , 5방어력이라 가정시 780체력)
아니면 체통업글 된 그런트를 풋맨으로 죽인다던지...
죽이는 것은 죽었다가 깨어나도 못이긴다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대미지를 퍼센트로 바꾼 것은 블리자드가 키퍼를 쓰레기화 하기 위함이 아니라 밸런스 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시다싶이 대미지 40이 넘어가면. 퍼센트 대미지가 유리합니다. (미세하지만)...
(......솔직히 워3상 40대미지가 쉽게 넘어가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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