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87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메듀사
작성일 2006-07-26 18:03:30 KST 조회 578
제목
핀드를 더욱 잘 써는법?
아시다시피

레이더 1기에 그런트 5기 될경의 타이밍에

언데랑 교전을 붙게 됩니다마는

그때 핀드가 보통 5기 정도고,

많이쳐주면 6기가 되는데,

이것들을 포개놓고 1.4하면

데나가 코일로 살리고, 그사이 핀드가 1.4해서
그런트 빨피 이하로 만들면 빼게 만드는데,

그때 데나가 추격해서 마무리를 시켜버리더군요.

뺄 때는 빨피와 중간피 쯤의 중간대에서 빼주는게 좋습니까?

게다가 레이더 한개일 때에는, 그물묶고 1.4하는거

코일로 계속 살리다가

그물 쿨다운이 채 안찼을때 버로우 하면 난감하더군요.

역시 언데상대로는 어피런스 더스트를 사둬야 하는겁니까?
-----------------------------------------------------------
어택땅을 했더니 데나랑 해골 까는데 여념이 없어서 핀드에게
1.4맞고 술술술 녹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