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엘 캐뉴비 유저입니다.
어제 5연패 후 1승 2패.....그전날은 7연패 후 2승 1패....
계속 깨지는게 일인데요.
다른게 아니라 초반 찌르기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어서 질문을 드립니다.
보통 오크랑 하면 블마 견제 때문에 사냥도 제대로 못하고, 혹시 블마 견제가 안오면 데몬헌터로 사냥 열심히 해서 찌르러 가면 타워가 무지 많아서 병력 다 녹고 역러쉬 당해서 지더군요.
휴먼이랑 하면 어쩔땐 견제가 제대로 들어가서 이기긴 하는데, 견제가 제대로 안되면 어느샌가 상대가 멀티하고 타워 3개씩 막 지어놓고 버티고, 또 멀티하고..(물론 이 멀티는 못만들게 하려고 열심히 공격가지만, 휴먼 병력이 꾸역꾸역 어떻게 막아내더군요.) 그 후에 무슨 스팀탱크가 와서 건물 뿌개고 그래서 지더군요.
언데드랑은 해본적이 몇번 없어서...(이상하게 걸리면 나엘/오크/휴먼이 많이 걸리고 언데드는 잘 안걸리더라고요.)아직은 잘 모르겠구요.
그나마 나엘이 걸리면 할만합니다. 걍 닥치고 선프문 투워헌트 ㄱㄱ하면 딱 반반....잘하면 그대로 밀어서 끝내고, 못하면 테크 넘어간 나엘한테 발리더군요.
다른게 아니라 제가 3렙이나 4렙쯤 만들고 찌르러 들어가는데요, 그때 되서 찌르러 가면 타워가 많이 있더군요. 그렇다고 더 일찍 찌르러 가자니 영웅이 빨리 죽을꺼 같아서 좀더 사냥하고.....물론 제가 테크 타는게 좀 어설프고, 사냥하는데도 잘 몰라서(그나마 요즘은 조금 알거 같음) 사냥에도 시간이 많이 걸려요.
찌르기 타이밍을 언제쯤으로 잡아야 게임을 유리하게 끌고 갈 수 있나요? 프로게이머들처럼 데몬 나오자마자 막 달려서 본진 가서 겐세이 해야 이길수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