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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드 워크(W) 바람처럼 블레이드 마스터의 속도를 일시적으로 증가시키며 투명하게 만듭니다. 블레이드 마스터가 윈드 워크 상태에서 공격을 하면 투명 상태가 해제되며 보너스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
레벨 |
지속 시간 |
쿨 다운 |
마나 소비 |
사정 거리 |
효과 범위 |
적용 대상 |
효과 |
요구 레벨 |
1 |
20초 |
5초 |
75 |
- |
개인 |
자신 |
투명화, 이동 속도 +10%, 40 보너스 데미지 |
1 |
2 |
40초 |
5초 |
75 |
- |
개인 |
자신 |
투명화, 이동 속도 +40%, 70 보너스 데미지 |
3 |
3 |
60초 |
5초 |
75 |
- |
개인 |
자신 |
투명화, 최대 이동 속도, 100 보너스 데미지 |
5 |
윈드 워크는 블레이드 마스터가 전사 위기에 있을 때 시전하는게 좋습니다.
공격 받지 않고 정찰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 역시 좋습니다.
윈드 워크가 시전된 상태에서 밀집된 상대방의 본진에 블레이드 스톰을 시전해주는 것은 블레이드 마스터의 궁극기에 추가된 파괴력을 줍니다.
초반 크립 사냥시 윈드 워크를 사용해 가장 강력한 크립만 사냥하고 아이템을 습득하고 다시 도망치는것도 괜찮은 초반 전략입니다.
생명의 샘이나 마나의 샘을 크립에게 공격당하는 위험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이점도 줍니다.
상대방이 수면중인 크립과 근접해있을시, 크립만 공격해서 깨운다음 다시 윈드 워크를 사용하면 상대방을 크립과 대치시킬 수 있고, 윈드 워크는 유닛들을 통과할 수 있기 때문에 블레이드 마스터는 윈드 워크 스킬이 있을시에는 M신공을 당할수가 없습니다.
영웅 속도는 최대 400으로 제한이 되어있기 때문에, 레벨 2 윈드 워크 이후로는 400 이상으로 속도는 증가하지 않지만 레벨 3 윈드 워크는 지속 시간이 더 길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윈드 워크 대처법 블레이드 마스터가 본진 내에서 윈드 워크를 시전했을 때에는 아이템 상점에 있는 더스트 오브 어피어런스를 사용해주거나, 다크 레인저의 사일런스, 프리스티스 오브 더 문의 스카우팅 어빌리티 같은 투명 유닛 감지 스펠을 시전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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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러 이미지(R) 블레이드 마스터의 환영을 만들어 적을 교란시키고, 블레이드 마스터에게 걸려있던 모든 마법을 디스펠 해줍니다. |
레벨 |
지속 시간 |
쿨 다운 |
마나 소비 |
사정 거리 |
효과 범위 |
적용 대상 |
효과 |
요구 레벨 |
1 |
60초 |
3초 |
125 |
- |
- |
- |
일루전 1개 생성 |
1 |
2 |
60초 |
3초 |
125 |
- |
- |
- |
일루전 2개 생성 |
3 |
3 |
60초 |
3초 |
125 |
- |
- |
- |
일루전 3개 생성 |
5 |
미러 이미지 정보 미러 이미지는 블레이드 마스터가 일점사 당하고 있을 때 일점사를 풀리게 하며, 인탱글이나 인스네어 혹은 M신공을 당하고 있을때 그 상황에서 벗어나게 합니다.
블레이드 마스터를 컨트롤하는 유저는 눈으로 진짜 블레이드 마스터를 감지할 수 있으나 적에게는 모두 똑같이 보입니다.
만들어진 환영들은 공격할 수 있으나 데미지는 주지 않고 어빌리티나 스펠도 없으며, 데미지는 두배로 받습니다.
미러 이미지는 시전할 때마다 지난 번 시전 때 나왔던 환영을 없애며, 새로 나오는 환영은 미러 이미지 시전시의 블레이드 마스터의 체력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환영들은 진짜 블레이드 마스터가 레벨 업 할때 레벨업 하는 것 처럼 보이며, 크리티컬 공격을 하는 것 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환영들을 잃었을때는 진짜 블레이드 마스터에게 아무런 영향이 없으므로 밤에 크립의 영향을 받지않고 자유롭게 정찰을 할 때 이롭습니다.
환영을 만들었을때는 모두 다 컨트롤해야 적이 헷갈려합니다. 진짜 블레이드 마스터만 도망치게하고 나머지는 싸우게 한다면 어떤 모습이 진짜인지 알아채기 쉽겠지요?
미러 이미지는 3개의 환영까지 만들수있습니다.
[크게보려면 클릭 - 248 KB] 이렇게 한 부대의 블레이드 마스터가 본진을 공략했을 때 이 언데드 유저는 놀람을 감출수 없었을겁니다. 이정도로 많은 환영은 미러 이미지와 몇개의 일루전 원드를 이용해서 만들수 있습니다. | 미러 이미지 대처법 전투시에 블레이드 마스터가 미러 이미지를 쓴다면 ALT키를 눌러 블레이드 마스터의 체력 감소 속도를 보십시오. 환영은 데미지를 2배로 받기 때문에 더 빨리 체력이 감소합니다.
상대방이 더 조심스럽게 컨트롤 하는 블레이드 마스터가 진짜라는것을 감으로 알아차릴수도 있습니다.
물론 환영은 디스펠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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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티컬 스트라이크(C) - 패시브 15%의 확률로 블레이드 마스터가 추가 데미지를 입힙니다. |
레벨 |
지속 시간 |
쿨 다운 |
마나 소비 |
사정 거리 |
효과 범위 |
적용 대상 |
효과 |
요구 레벨 |
1 |
무제한 |
- |
- |
- |
- |
자신 |
2배 보통 데미지 |
1 |
2 |
무제한 |
- |
- |
- |
- |
자신 |
3배 보통 데미지 |
3 |
3 |
무제한 |
- |
- |
- |
- |
자신 |
4배 보통 데미지 |
5 |
크리티컬 스트라이크 정보 크리티컬 스트라이크를 배우지 않는 블레이드 마스터 유저는 거의 없다고 봐도 될 정도로 유용한 스킬입니다. 적절한 아이템을 착용하면 엄청난 데미지를 한번에 입힐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스트라이크 시에는 공격받는 유닛의 상단에 붉은 숫자들이 뜨는데, 이 숫자가 얼마나 추가적 데미지를 줬는지를 가르킵니다.
건물은 크리티컬 스트라이크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키퍼 오브 더 그로브의 썬즈 오라에는 블레이드 마스터의 기본 공격력만 계산이 되며 크리티컬 스트라이크의 추가 데미지는 썬즈 오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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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 스톰(B) - 궁극 기술 회전하는 검무로 하나의 폭풍을 만들어 내며, 블레이드 마스터를 마법 면역 상태로 만들고 주위에 초당 110데미지를 적 지상유닛에게 입힙니다. |
레벨 |
지속 시간 |
쿨 다운 |
마나 소비 |
사정 거리 |
효과 범위 |
적용 대상 |
효과 |
요구 레벨 |
- |
7초 |
180초 |
200 |
- |
- |
지상, 적군, 중립 |
초당 110 데미지 |
6 |
블레이드 스톰 정보 블레이드 스톰 시전시 무적 상태는 아니지만, 모든 스펠이 면역이 됩니다.
데미지를 분배하지 않고, 주위의 모든 적에게 똑같은 양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밀집해 있는 팜이나 타워들을 순식간에 쑥대 밭으로 만드는데 효과적이며, 한개의 주요건물을 없애고 싶을 때도 쓸수 있습니다.
일렬로 서있는 유닛들에게 쓰는 블레이드 스톰이 가장 효과적이며, 적들이 도망가기 시작할 때는 블레이드 마스터를 컨트롤 해주면서 항상 무언가를 공격하고 있게 해주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블레이드 스톰을 시전하기 전에는 항상 적에게 닿는 위치에서 쓰는게 중요합니다. 블레이드 마스터가 자신의 병력 중심에서 블레이드 스톰을 썼을시에는 적진에게 닿지도 못한채에서 궁극기가 끝나게 되는데 이런 상황은 피해야합니다.
블레이드 스톰 대처법 아무래도 강력한 궁극기인만큼 도망가있는게 가장 좋은 대처법입니다.
[크게보려면 클릭 - 180 KB] 윈드워크와 블레이드 스톰을 같이 쓰세요! 투명 상태에서 정렬되어있는 적군 중심을 파고든다음에, 블레이드 스톰을 시전하세요. 블레이드 스톰은 금광에서 일하는 일꾼들을 잡아주는데도 커다란 도움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