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yamo[lov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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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5-11 01:07:40 KST | 조회 | 1,017 |
제목 |
갑자기 생각나는 나엘 핵심적 패치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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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나엘의 모든 여자 캐릭터는 적군의 남자 캐릭터
(언데드류 오크류는 다 남자로 취급 : 리치 크립트로드 제외)
를 볼 시에
자동 블러드 러스트가 걸리게 됩니다. 대신 적군 여자 케릭터를 볼 시에
자동으로 슬로우 걸린 효과가 발생하게 됩니다.
2. 아처는 히포그리프 탑승을 자유롭게 할 수 있게 됩니다.
대신 히포그리프 탑승 업그레이드를 히포그리프 탑승시 3석궁 업그레이드로 바꿉니다
(이 업그레이드를 하면 아처가 한번 쏠시에 3명의 적 유닛이 맞게 됩니다)
3. 트리들은 앞으로 일어설 때 라이트 아머를 갖게 됩니다.
그러나 아처의 이동속도를 갖게 되며 하드스킨(마자 스킬) (여기에서는 최대 20대미지를 줄여주며
최소 5의 대미지를 입는다)을 갖게 됩니다.
4. 키메라의 코로시브 업그레이드가 사라졌습니다.
대신 얼굴두게 업그래이드가 나왔습니다
이 업글시에 키메라는 유닛들만 공격할 수 있으며 얼굴 두개로 각자 다른 유닛들을 공격하게 됩니다.
(공격 모션도 독 + 번개로 바뀌게 됩니다)
영웅들 패치안
1. 데몬헌터
: 앞으로 이몰레이션을 패시브로 바꾸며 (5 10 15) 100범위까지 적용이 들어갑니다.
: 앞으로 마나번의 대미지를 25 50 75로 줄입니다
그러나 스플레시 성격을 띄어 150범위 주변의 유닛에게 10 25 50의 대미지를 추가로 줍니다.
: 이베이션은 이제부터 스킬도 회피에 적용합니다
(10 20 30의 경우로 가끔 스킬회피를 시전합니다)
2. 프문
: 프문의 시어링은 이제부터 5 10 15의 대미지를 줍니다
다만 시어링을 갖고 적에게 대미지를 줄 시에 100범위안에 유닛들은 원 유닛이 받앗던 대미지의
50프로를 받게됩니다.
3. 키퍼
: 키퍼의 인탱글은 이제 유닛에게 걸 수 없습니다.
: 그러나 기계류 유닛이나 건물에게 걸 수 있으며 10 30 50의 시간초를 갖게 됩니다(10 10 20대미지)
: 건물에 걸었을 시 그 건물이 작동을 멈추게 됩니다
(업그레이드 시 업그레이드 중단 , 홀업시 홀업 중단, 유닛생산시 유닛 생산 중단 ,)
디스팰은 가능합니다.
: 포스오브네쳐는 이제부터 나무를 파먹을 수 있으며 나무를 파먹을 시
소환시간이 60초 증가합니다. (맥시멈 60)
:쏜즈오라는 이제부터 무적에도 적용되며 공격을 때렷을 때 대미지 반사를
받는게 아니라 50범위근처에 있을 경우 무조권 초당 3 6 9의 대미지를 받게 됩니다.
:이는 건물에도 적용됩니다.
4. 워든
: 쉐스는 이제부터 스나이핑 스킬으로 변합니다. 5000범위안에 있는 적은 사격이 가능하며
대미지는 200 400 600 이 들어갑니다. (대미지 감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대신 마나소모가 빡새며 (한발당 150) 쿨타임이 40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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