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항전토스 | ||
---|---|---|---|
작성일 | 2010-05-11 12:21:49 KST | 조회 | 1,126 |
제목 |
나름 생각해본 아바타랑 메타몽 블스 패치안
|
1. 아바타
기존 보너스 그대로에
마나통 +250
마나 리젠 +2.5
-> 이전엔 아바타가 나름 좋았다고 보시는 분들 많습니다만
요샌 그거 쓰느니 볼트한방을 더 쓰겠다 하시는 추세더군요..
그래서말입니다만 저렇게 마나 쪽으로 보너스를 주면 그래도 아바타를 많이 쓰게 되지 않을까요?
요새 휴먼 암울하다던데 휴먼유저도 좀 늘거같고요.
2. 메타몽
기존 보너스 그대로에.
스펠이뮨 추가
영구 이몰레이션 추가
인시너레이트 패시브 추가
메타몽 돌아오는 시점에서 죽었을때 차후 메타몽이 안써지는 버그 수정(지금 이거 수정됬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공속 1.6->1.2
-> 궁극기중 나름 센 편에 들어가는 궁극이긴 한데 항상 뭔가 부족한 모습이 보이더군요.
근접전에도 나름 약한거 같고. 카오스뎀이 영웅뎀과 건물한테밖에 차이가 없다보니 체회복 말곤 그닥 큰 메리트가 없어보여서요. 그리고 간지나는 모습의 악마가 헥스따위로 오그라드는 모습이 참 안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고로 이몰레이션을 영구화하고, 이때 인시너레이트로 스플뎀을 조금 강화해주고 스펠이뮨 좀 추가해주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3. 블레이드스톰
초당 110의 고정데미지가 아니라 평타가 초당 4회씩 들어가도록 바꾼다.
물론 이때도 크리뎀은 적용되고, 건물에는 영웅데미지가 들어간다.
(스톰도는 동안 포션을 먹을 수 없으며, 인스네어는 무시할수 있다)
->솔직히 블레이드스톰같은 경우엔 궁이 나름 좋긴 하지만 마나나 쿨다운 이런 면에서 좀 아깝다 하는 면이 많았죠. 이게 아니면 쿨다운을 2분이나 90초로 줄여주었으면 좋겠네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