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ila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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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27 17:45:16 KST | 조회 | 1,004 |
제목 |
할것두 없구해서 패치 히스토리를 보고이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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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먼
- 럼버 밀의 비용이 145에서 12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나무 채집술의 업그레이드 레벨 당 증가하는 나무 채집량이 +5에서 +1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휴먼 석공술 업그레이드 비용이 100/100, 125/175, 175/250에서 100/25, 125/50, 150/75로 감소하였습니다.
- 가드 타워 및 아케인 타워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80/60에서 70/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모탈 팀은 이제 플레어를 무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탈 팀은 플레어를 2분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플라잉 머신의 대공 데미지가 7-8에서 12-13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Nios : 자이로콥터의 이름이 확장팩에서 플라잉 머신(Flying Machine)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그리폰 에비어리의 비용이 120/240에서 140/1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그리폰 에비어리들은 이제 캐슬 대신 킵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클라우드 업그레이드 및 그리폰 라이더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캐슬을 요구합니다.
- 드래곤호크 라이더는 이제 레벨 5 유닛 대신 레벨 3 유닛으로 정정되었습니다.
이것은 유닛이 죽었을 때 얻는 경험치에만 관련이 있습니다.
- 드래곤호크 라이더의 생산 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스펠 브레이커의 체력이 650에서 6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스펠 브레이커의 방어력 타입이 미디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스펠 스틸의 마나 비용이 75로 증가하였습니다.
- 회복 스크롤은 이제 45초 동안 지속되며, 회복되는 체력이 150에서 225로 증가하였습니다.
- 썬더 크랩의 데미지가 70/110/150에서 60/100/14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파이어 오브의 비용이 400에서 375로 감소하였으며, 스플레쉬 범위가 125에서 14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프리스트의 힐 효과가 캐스트당 회복되는 체력이 20에서 25로 증가하였습니다. 프리스트 힐의 마나 비용이 4에서 5로 증가하였습니다.
- 소서리스의 데미지가 8-10에서 10-12로 증가하였습니다.
- 파워빌드가 개선되었습니다. 각 추가적인 피전트당 증가되는 건설 속도가 50%에서 60%로 증가되었습니다.
나이트엘프
- 인탱글의 영웅에 대한 지속시간이 3/5/7에서 3/4/5로 감소하였습니다.
- 팬 오브 나이프의 최대 데미지가 350/675/950에서 300/625/950으로 감소하였으며,
대상 당 데미지가 90/135/180에서 75/120/18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키메라의 스플래쉬 증가량이 1/4에서 50으로, 2/4에서 25로 감소하였습니다.
이 효과는 키메라가 전 보다 더 적은 스플래쉬 데미지를 입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동시에 여러 대상에게 마나 플레어를 사용할 수 없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마나 플레어는 다시 밸런스가 변경되었으며,
유닛에게 스펠을 캐스트할 경우 250 범위의 대상에게 주는 데미지가 125에서 9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아처의 체력이 310에서 24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아처는 이제 새로운 패시브 어빌리티인 엘룬의 은총을 가집니다.
이 어빌리티는 피어싱 공격에 대해서 35%의 데미지, 스펠에 대해서 20%의 데미지를 감소시킵니다.
※ Nios : 엘룬의 은총(Elune's Grace)
- 히포그리프 라이더의 체력이 835에서 765로 감소하였으며, 방어력이 0에서 1로 증가하였습니다.
- 드라이어드의 데미지가 15-17에서 16-18로 증가하였습니다.
- 마운틴 자이언트의 기본 방어력이 0에서 4로 증가하였으며, 체력이 1400에서 16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하드 스킨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100/250에서 100/175로 감소하였으며, 데미지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키메라 루스트의 비용이 100/230에서 140/19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베놈 오브의 비용이 400에서 375로 감소하였으며, 초당 포이즌 데미지가 6에서 7로 증가하였습니다.
중립 건물, 유닛 및 영웅
- 포크드 라이트닝의 데미지가 100/175/250에서 85/160/2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토네이도가 근처 건물에 주는 초당 데미지가 10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토네이도가 지나가는 위치에 있는 건물에 주는 초당 데미지도 8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또한 마나 소비량이 150에서 2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사일런스의 효과 지역이 150/250/350에서 200/275/3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용병을 고용하려면 전 보다 25% 더 많은 금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 머드 골렘의 고용가능한 딜레이가 2일로 변경되었습니다.
- 소환된 둠 가드의 체력이 1350에서 16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하울 오브 테러의 데미지가 감소율이 모든 레벨에서 5%로 증가하였습니다.
- 제플린의 체력이 500에서 575로 증가하였습니다.
- 프레스트 트롤 쉐도우 프리스트의 최초 고용 딜레이가 60초에서 12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비스트마스터의 충돌 크기가 48에서 32로 감소하였습니다. 이것은 지상에서 더 작은 공간을 점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는 휴먼이 나엘 어케이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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